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우주 공간에서 여러 몬스터들을 제거하는 슈팅으로 사용자는 큰 비행선에 연료와 각종 무기들을 장착시켜 비행을 하며 적들을 공격해야 합니다.

이동 중 출현하는 외계 생명체들을 제거하며 보석류는 최대한 많이 먹어 가면서 업그레이드된 무기들을 새롭게 장착시켜 전투력을 올려 가야 합니다.

또한 각 스테이지마다 마지막 지점에 보스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물리치게 되면 신규 아이템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거나 한층 업그레이드해 주고 있어요. 매우 중독성이 높은 게임으로 쑥 빠져드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자원을 채취하면서 여러 행성들을 점령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초반에는 연료도 충분하지 않고 공격할 수 있는 무기 또한 너무 적게 장착되어 있어 미션을 30초도 버티지 못하게 마무리하게 돼있지만 지속해서 진행을 하게 되면 꽤 오랫동안 버티면서 보스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각 보스들마다 상당한 체력과 높은 공격력을 지니고 있어 유저들께서는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는 무기들을 장착 시켜 주시는 것이 좋고 효율이 떨어지는 것은 자리만 차지하고 있어 장착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각 스테이지를 마무리하거나 미션 실패를 하게 되면 상점에 들어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장비들을 약간 손해를 보면서 되팔 수가 있어 자원을 모으는데 있어서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이동 중 H 알파벳이 등장하면 어떠한 경우에서도 먹어 줘야 하며 이것은 일종의 여러분의 비행기 부품으로 원하는 지점에 필요한 장비를 하나 더 갖출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 매우 중요한 템이라 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연료는 최소 2개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중반 정도 가면 3개 정도는 꼭 필요합니다. 연료가 바닥나 버리면 전투를 우주선이 파괴될 때까지 할 수는 있으나 더 이상 그 어떤 이동도 불가능합니다.

공격 무기마다 발사 속도 사정거리 파괴력이 모두 다르게 설정 돼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에게 가장 맞은 타워가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하고 가급적 후방보다는 전방으로 설치하는 것이 효과를 더욱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빨강 노랑 푸른색의 원석은 무기를 새롭게 재련할 수 있는 재료로써 일정치를 모아 조합을 하게 되면 상점에서 판매되고 있지 않은 레어급 무기를 손에 넣을 수가 있어 항상 원석은 놓치지 말고 먹어 주세요.

큰 비행선안에 어떤 지점에 어떤 장비들을 배치하는 것이 이번 게임에서 제일 중요한데 잘못된 판단을 하시면 보스를 공략하지 못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웨이브 2도 통과하지 못하고 실패의 쓴맛을 경험하게 됩니다.

자원이나 원석을 수집할 수 있는 집 개발은 항상 두 개 정도는 갖추고 있어야 하는데 왼쪽에 하나 그리고 나머지는 오른쪽 이런 방식으로 제일 가장자리에 배치시켜 주시는 것이 많이 획득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액션: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좀비게임[좀비리오트]  (0) 2015.10.27
시간잘가는게임 [MACHINEMAN ALLIANCE ]  (0) 2015.10.19
닌자게임 [팽팽한 전투]  (0) 2015.10.18
헐크게임 어벤져스  (0) 2015.10.16
우주전쟁 게임  (0) 2015.10.07
바다전쟁게임 [Awesome Seaquest]  (0) 2015.10.03
나루토게임하기 [Naruto Adventure]  (0) 2015.09.29
소방차게임 [불끄기]  (0) 2015.09.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