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그마한 어린 닌자가 등장하여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는 악당들의 소굴로 혼자 몸으로 찾아 들어가 고수들을 한 명씩 만나가면서 팽팽한 전투를 벌여 나가는 닌자 게임으로 꼬마 주인공의 놀라 운 칼 스킬을 마음껏 통해 강력한 적들을 한순간에 물지를 수 있게 됩니다.

고수들과 싸움을 하면서 점점 더 강력한 적응력을 키워 나가는 주인공 마지막 보스가 등장하는 곳까지 무사히 전진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어린 나이지만 칼 솜씨만큼은 세상 그 누구도 따라오지 못할 정도로 겸손에 후예다운 모습을 지니고 있어 화가 나서 한번 칼을 뽑아 들며 저러 명의 적들을 눈 깜짝할 사이에 모두 물리쳐 버린답니다.

여러분께서는 주인공을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체력이 많이 유지해놓도록 해야 나중에 중간마다 나타나는 보스들과의 힘겨운 전투에서 충분한 실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됩니다.

조작방법

컨트롤 asd/방향키

공략유튜브영상

https://youtu.be/AKLJyGgtmPw

 
반응형
 

참 대견스러울 정도로 어린 나이에 혼자서 수많은 적들을 모두 물리치고 있어요. 나이에 걸맞지 않게 험상궂은 인상을 쓰고 있는데 조금은 진진함 면을 찾아볼 수가 있으나 결코 어린 나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고 있습니다.

첫 번째적을 만나게 되었는데 주인공과 똑같은 일본도를 사용하는 전통 니자로써 매우 날렵하고 신속한 움직임을 보여주는데 조심히 싸워 나가면서 제거할 수 있도록 정확히 무찔러 주세요.

힘들게 문을 지키고 있던 일급 닌자를 물리치면서 내측으로 들어오는 순간 어디선가 갑자기 나타나 무서운 공격을 행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 정도 기습에 쉽게 당할 일없겠죠 서둘러서 정신을 차리고 공격 태세를 갖추어 주세요.

보조 무기로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는 표창이 준비되는데 검을 들고 뛰어오는 적들에게 공격하여 날려주면 체력을 생각보다 많이 빼놓을 수가 있어 한층 더 순조롭게 못된 닌자들을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이번에는 아무래도 귀신 복장을 하고 있는 녀석들이 뛰어오고 있는데 하지만 실력만큼은 여태까지 다른 악당들과는 차원이 다른 강력함을 지니고 있는데 결코 너무 가볍게 생각하지 마시고 알맞은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검에서 번쩍 빛이 나는 것 같은데 왠지 저거 한방 제대로 맞으러 바로 죽을 것처럼 검날에서 밝은 빛이 나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결코 검에 찔리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고 조금이라도 신속하게 이번 적을 물리칠 수 있도록 하세요.

힘들게 이런 방식으로 한 단계식 이동을 하면서 각자 구역을 맞고 있는 많은 고수들 과연 팽팽한 대결을 할 수 있는 게임 한번 시작하면 몰입도만큼은 어떤 게임도 따라오기 힘들 정도로 재미를 안겨 주고 있습니다.

또다시 괴물 복장을 하고 나타난 적군 하지만 이 녀석은 왠지 실력이 뛰어나다는 느낌이 들고 있는데 결코 빈틈을 보여 주지 않도록 정교한 칼 솜씨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정확히 컨트롤해주세요.

올라 갈수록 높은 단계의 실력을 자랑하는데 여러분께서는 적당한 기력을 바탕으로 몰아 부칠 때에는 체력에 신경을 쓰지 마시고 반드시 돌격을 하여 적들을 몰릴 칠 수 있도록 최상의 조건으로 칼날을 휘둘러 주세요.

아까 싸웠던 똑같은 악당 하고 다시 대경을 펼치게 되었는데 역시 이 녀석이 휘두르는 강력한 빛을 가진 검은 왠지 무섭게 느껴지고 있어 한방만 맞아도 바로 죽을 것 같다는 두려움을 심어 주는 신비의 검처럼 느껴진답니다.

악당이 주저할 것 없이 신속하게 찌르기 공격을 해보지만 이렇게 간단히 몸이 잘려 나가면서 주인공이 한층 더 강력하다는 것을 깊이 깨닫게 해주고 있네요. 닌자게임을 하면서 이번에는 더 깊숙이 적진으로 들어가 더욱 강력한 닌자들과의 뜨거운 한판 승부를 벌여 나가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