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아기를 출산하면서 아기전용 가구를 살까하다가 인터넷을 보니 마침 평도좋고 쓸만한 제품이 있어서 요거 스마일 기저귀정리함 이동식선반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무엇보다 모든 방향에서 보관품들을 손쉽게 꺼내 사용 할 수 있는 장점과 가격에 비해서 알찬 구성이 참 마음에 든다고 해야 하려나요.~스마일 기저귀정리함 이동식선반 제품 구입한거에 대해 후회가 없는 상품인것 같아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레이퀸젖병소독기 - 장난감이나 젖병을 살균하는 출산 육아 필수품 솔직한 리뷰 사용후기

모유수유에 좋은 음식 모유량 늘리기에 좋다고 구입해본 뼈로가는칼슘두유 1000ml 10팩 리뷰

유한킴벌리 하기스 무료 유아용품 출산 축하선물 구성품 리뷰

택배로 주문하게 되면 상당히 큼직막한 박스로 배송이 온다고 해서 고민고민 하다 주문을 망설이다 했습니다  왜냐면 저희는 아내가 있는 곳 산후조리원에서 사용을 하려고 했기 때문에 부피에 고민하게 되었지요.근데  막상 받아보니 진짜 크네요.

박스를 개봉해보면 이렇게 3단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맨위에 선반을 보면 조립할수있는 여러종류의 다양한 부품들이 들어가 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조립을 해야할텐데 아주 간단하게 5분이면 뚝딱뚝딱 조립할수가 있어요. 맨처음 하단 부분에 위치할 선반을 들어올리거나 반대로 뒤집어 줘야합니다.


뒤집으면 화면에서 처럼 바퀴를 삽입할수있는 구멍이 보이는데 화면에서처럼 바퀴 위 철 부분을 구멍에 삽입해주면 이동식 바퀴의 결합이 완성됩니다.


이렇게 총 4군데에 결합시켜주면 되시겠죠~


그리고는 중간에 이어질 부분에 지지하는 기둥봉을 설치를 해주세요.

다음은 4군데에 문을 여닫을수있는 문짝을 설치를 하면되세요. 이건 동그란면을 기둥봉에 힘줘서 꾸욱 눌러주면 뚝하면서 결합이됩니다.


이렇게 하단부분과 중간부분 선반 사이에 문을 결합해주면 되세요.


맨위에는 문이 아니라 쉽게 위아래로 양쪽에서 여닫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저 플라스틱 커버를 구멍에 잘 맞게 맨위에 올려주시면 되세요.


그 이후에는 화면에서 처럼 저 마개를 찾아 줘야 해요~


마개를 총 네군데에 꼬옥 들어가게 힘있게 눌러주면 결합이 됩니다.

이번에는 손잡이 설치를 해야하는데 앞쪽으로 돌출된 손잡이 쪽이 앞쪽으로 오도록 해주신 후에 저 구멍에 쏘옥 눌러 주면 모든 조립 과정이 끝나게 됩니다. 


맨위에는 이렇게 위로 여닫을 수 있는 양쪽에 문이 있어서 자주꺼내써야하는 물품을 넣으면 요긴하게 사용할수있어요.


모두 조립된 제품의 모습이에요. 지금은 산후조리원에서 나와서 집에 있는데 조리원에서도 아주 요긴하게 사용했고 집에와서도 각종 기저귀와 아기물품을 넣는데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잘 사용하고 있네요.

단점은 다좋은데 민트색 이동형 손잡이 부분이 잘빠지는 문제가 있네요. 잘 고정할수있도록 개선하면 더 좋을꺼 같네요.

그리고 저는 추가적으로 하나더 주문해서 사용중에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제품을 찾는 분들은 이 제품을 선택해도 후회 없으실 듯 싶네요.

이케아 서랍장 - 저렴하고 쓸모있는 이동형 국민 철제 수납장 ,캐비넷헬머(lKEA HELMER) 조립기

겨울 빨래 건조에 좋은 에너지효율1등급 삼성제습기 AY130FBVAWQD 13리터 모델 개봉 및 사용후기 [제습기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