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늦둥이 3째녀석이 태어나서 모유를 먹이게 되었네요. 하지만 아이에게 최고의 보약은 모유라는 말이 있지요!!하지만 와이프님께서 아쉽게도 그릇??은 큰데 모유가 넉넉하지 않네요 ㅠㅠ

모유량을 늘릴때는 두유가 좋다고 해서 매일 뼈로가는 칼슘두유 1000m 10팩 *2세트를 이번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유한킴벌리 하기스 무료 유아용품 출산 축하선물 구성품 리뷰 2016.03.04 09:30 리뷰/제품사용기/각종리뷰

개인적으로 매일이라는 기업 별로 안좋아하는데 왜 그런지는 말안해도 많은 분들이 아실꺼에요. 하지만 유아용품을 구입하려고 하는 매일제품이 엄청나더군요. --;

그리고 산후조리원에서 아주머니들이 뼈로가는 칼슘두유의 제품을 추천을 많이 한다고 하기에 와이파이님의 권유로 구입하게 되었지요.


리뷰에 앞서 꼭 필요할 만한 영상도 유투브에 있어서 올려봤어요.

제품을 마시기위해서는 이렇게 뚜껑이 있어요. 왼쪽으로 돌리면 열리고 오른쪽으로 돌려주면 잠기는 방식이라 원하는만큼만 마시고 다시 꼭 닫고 밀봉해서 저장할수가 있어요.


현재 구입한 제품은 1000ML 1리터 제품인데 영양성분을 보면 주의할점은 나트륨이 1리터제품 전부 하루에 섭취하게 될경우에 하루권장량의 50%를 섭취할수가 있네요.

나트륨량이 많다보니 너무 많은 양을 드시는건 건강에 좋지않을듯한데 하루 400ml정도 마시는게 적당할듯 싶네요.


뚜껑마개를 개봉하게되면 이렇게 안쪽에 다시한번 밀봉되어있는 부분이 있는데 손가락을 원형모양으로 넣어서 옆쪽으로 당겨주면 개봉을 할수가 있습니다.


가득담긴 종이컵 한컵의 용량이 195ml라고 해서 하루에 두잔씩 거의 400ml 정도를 마시고 있는데 며칠 먹고나니 와이파이님께서 전보다 젖이 잘돈다고 하네요. 

KBS뉴스에서 잠깐 방영했던 내용인데요. 모유수유를 하시는분들께서는 참고하면 좋은 영상이 있어서 한번 가지고 와봤네요.

마지막으로 모유수유를 하게되면 아이도 그리고 엄마도 건강하게된다고 하니 힘들겠지만 분유보다는 아이엄마의 맛있는 모유로 건강하게 키워보세요.

해당글은 홍보및 바이널 마케팅 광고성 글이 아니며 직접 구매후에 작성한 순수한 리뷰글임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