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이 태어나면 거의 필수품이라고 말할정도고 다양한 제품사용후기글도 많고 제품후기도 많아서 레이퀸젖병소독기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젖병을 열탕소독을 하다보면 물이 끓는 시간도 오래 걸리지만 혹시 꺼내다가 데일 수도 있는 것이고 또 말릴때 다시 세균이 번식될까봐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런 점에서 세척기를 쓰게 되니까 그냥 뚜껑을 열어서 소독이 되어있는 젖병을 꺼내기만해서 쓰면 되니까 더욱 정말 편리했어요.

그럼 레이퀸젖병소독기의 장단점 및 개선해야할 부분에 대해서 자세하게 리뷰했는데 밑에서 한번 만나보세요.~

해당글은 광고및 바이널 마케팅 글이 아니며 직접 구매후에 작성한 솔직한 제품리뷰글입니다.

제품의 박스는 위에 처럼 생겼네요~ 젖병 세척기에도 브랜드가 아주 많은데 저희집에는 사용자 평도 좋고 사용기도 많은 레이퀸을 선택하게되었네요. 

처음 택배를 받고 나서 제품크기가 너무 커서 놀랬네요.ㅋㅋ 

모유수유에 좋은 음식 모유량 늘리기에 좋다고 구입해본 뼈로가는칼슘두유 1000ml 10팩 리뷰

가족분만실에서 자연분만 후기 -남편과 딸이 바라본 생생한 후기~

박스를 개봉하게되면 맨위에 살균기에 장착할수있는 부속품이 보입니다.~ 

총 2가지로 아래에 끼는 것과 위에 끼는 것이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 부족한 면은 없을 것 같아요.

본 구성품들을 보면 젖병받이 2개와 젖병 소독기 그리고 나중에 숟가락이나 유아수저를 소독할 수 있도록 숟가락 통도 들어가 있는데 저기에 보이는 오슬람 소독 전구 두개는 개별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설명서도 들어가 있고 이 제품이 어떤 곳에서 인증을 받고 얼마나 안전한 제품인지 나타나있는 제품보증서도 들어가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위여운 모양의 물방울 모양이고 평소에 살균을 하지 않았을 때에는 거울처럼 되어있어요. 그런데 키면은 안에서 살균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옆에는 손을 낄 수 있도록 파여있어서 더욱 쉽게 열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디자인은 깔끔하고 예쁜 화이트에 그린색상으로 샀어요.

여기 뒤에있는 구멍은 환풍구라고 하니 벽에 완전히 붙여놓지 말고 살짝 떨어뜨려 놓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살균을 할 떄 빛으로 하기 때문에 빛이 모두 반사가 될 수 있도록 내부가 모두 거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구석구석 살균이 모두 될 것 같아서 더욱 깔끔하게 느껴지는 점도 있는 것 같아요.


직접 영상을 촬영해봤는데 영상에서도 제품이 어떤모습인지 한번 알아보는것도 좋겠지요~!!


살균램프의 경우에는 제품 맨위에 장착이 되어있어요. 제품을 구입하게되면 기본적으로 하나가 장착이 되어 있는데 저는 추가적으로 2개의 램프를 구매했어요. 

교환시기의 경우에는 사용중에 램프 양쪽이 검은색으로 변했거나 혹은 깜박일때 교체해주면 된다고 하네요.


이 제품의 무게는 5키로그램에, 소비전력은 90W정도 먹는다고 하고 히터를 이용해서 온풍건조방식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설명서를 꼭 필독해야 혹시 모를 안전사고나 정확한 사용법을 익혀야겠지요~ 


함께 첨부된 간이사용설명서 투명스티커의 경우에는 매번 사용할때  한번에 보이는곳에 부착하시는게 좋아요.


이렇게 깔끔하게 로고가 박혀있고 살균인증을 획득했다는 스티커가 자랑스럽게 붙어있는 것을 보니 더욱 안전할 것 같고 깨끗한 느낌이 드네요.


위 사진처럼 젖병을 받칠 수 있는 것을 잘 끼워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공장에서 나왔기 때문에 조금 찝찝한 면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희집은 맨처음에 물에 적신 손수건을 넣고 한번 소독을 한 뒤에 내부를 닦아 주었어요.


많은 부피를 차지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적은 부피는 아니기 때문에 집에 짐이 많은 경우 놓을 곳이 마땅치 않을 것 같아요.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그냥 젖병을 닦고 살균기만 넣고 돌려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아기가 먹고난 젖병을 세정제를 이용해서 깨끗하게 세척을 한후에 살균기에 넣고 소독을 합니다.

그리고 위에 처럼 각 젖병이나 혹은 다양한 살균할 제품들을 간격을 두고 올려놔주셔야 하세요.

 너무 가깝게 하면 살균효과가 떨어진다고 하니 꼭 간격을 벌려주셔야겠지요~


화면에서처럼 제품상단에 돌릴수있는 레버가 있는데 이걸 좌우로 회전해서 1~3번까지의 모드중 하나를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1번의 경우에는 열이 가해지면 안되는 제품들을 2번은 젖병들을 살균할때 그리고 마지막 3번은 아기장난감들을 살균소독할때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첫째나 둘째때 열탕소독 한다고 고생많았는데 정말 세상 참 좋아졌네요. 제품은 정말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소비자가 레이퀸에게 한마디!!~~~

위에 잠깐 적었는데 처음에 하단부분에 문이 닫히지않는 불량제품이 와서 한번 교환을 했네요. 

그런데 다시 교환된 제품도 약간 뻑뻑한데 문닫는부분을 구조적으로 개선을 하면 더 사용하기 편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전에  교환을 받은제품의 경우에 사용하면서 문제생긴게 아닌 초기제품불량이라 레이퀸 AS쪽에 전화문의시 초기불량에 대해서 문의했는데 절대 안된다는식으로 하던데 솔직히 실망스러웠네요. 

제품소독기만 믿고 열탕소독관련 제품은 전혀 구입하지않았는데 추가적으로 구입해야하는것도있고 고장난 제품을 보내야만 서비스및 제품교환이 가능하다는게 솔직히 이해를 못하겠더라구요. 

결국엔 구입처에서 택배로 맞교환받았지만 제품AS서비스에도 광고 및 바이널 마케팅 만큼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네요.

제품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