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대작 카카오제휴 게임들이 대거 출시를 했네요. 이번게임은 ios아이폰으로 먼저 출시해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미니모터레이싱 이 카카오와 제휴를 해서 다시 안드로이드판으로 나왔습니다. 레이싱을 펼치면서 드리프트도 즐기고 니트로를 발사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재미도 솔솔한 게임인거 같습니다. 그전에 오락실에서 했었던 방구를 뽕뽕끼면서 트렉을 달리던 레이싱게임이 생각이 나는거 같네요. 방금 소개했었던 게임인 미니기어즈와 그래픽을 비교해도 거의 손색없이 깔끔하고 멋진 그래픽화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출시를 해서 약간의 버그등이 발생할수가 있습니다. 해당 게임의 데이터파일의 경우에는 차후에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추출한 해당게임의 apk파일은 바로 밑쪽에서 받아가시면 되세요. 조금은 단순하고 스피드감은 그리 느낄수는 없지만 초보자분들도 재미나게 즐길수가 있으며 킬링타임용 최고인 중독성있는 레이싱을 즐겨보세요. 4/21 최신버전으로 교체해서 올렸습니다.


미니모터레이싱 for Kakao 게임스크린샷 및 간단소개

유투브 영상 퍼왔습니다. 함께 보시도록 하시죠.

[#M_4.5점의 상당히 높은 게임평점이랍니다.|접기|


 평점모음인데요. 상단부터 만족도 높은순서대로 모아봤습니다. 게임진행시에 한번쯤 읽어보시고 하시는것도 좋을꺼같네요.

 *새로운느낌의게임이예여 실감납니다^^ 재미있어여 은근중독성있는레이스 ㅋㅋ 다른차가앞을막으면..으~~~ 차업그레이드해서속도감높여달려야겠어여~!!예전에 아이패드로 했었는데 안드로이드에서는 카톡연계로 나왔군요 지나친 현질유도는 안했으면합니다 재밋게 잘하겠습니다^^
*원래예전에하던게임인데 카톡으로연결되니좋네요ㅎㅎ 지속적인 업데이트부탁드려요 수고하세요.가벼운 게임만 하다가 진짜 레이싱 게임을 하니깐 꿀잼이네요. 조작감도 좋구요. 별5개 드림. 강추!


*드리프트 할줄모르면 어쩌나했는데 자동이었다늬 신선하군 바로 이런게임을 찾았어요 윈드러너랑 비교가 안되요 이겜을 추천해준 친구에게 고맙네요! 그래픽 조작 너무 훌륭해요

*좀단순하긴하지마....아직 연습중이니까 좀더 달려봐야 알겠네요..재밋어요ㅎㅎ근데 출발시 핸들링 오류가좀잇네요간만에 죽이는 겜이네요...그래픽 조작감 게임완성도까지 완벽합니다.

*이세대 겜으로 속색이 없네요 다만 아직은모자라는 컨텐츠가.. 업댓을 기대 해봅니다 그전에 재미나게 했었는데 카톡으로 니와서 다시한번 잼나게 해야겠어요^^최고의 차를 만들겠어~아주 잼나요^^

*레이싱게임 잘못하는 편인데도 핸들 조작이 잘되고 쉬워서 어렵지않게 할수 있어서 재미납니다..ㅎ 스마트폰용 레이싱 게임중에서는 제일 나은것 같네요... 차좀 업글해 주세요..


*완전 재미 있네요~ 자동차가 귀엽고 그레픽도 좋네요 대박 나시고 빠른업뎃 해주세요ㅎ속도보다는 컨트롤을 요하는 게임이네요. 조금은 지능적인 플레이도 필요하네요. 잼나요.
*이거 참 대박인데 그래픽 사운드 이펙트 핸들조작감 중독성 다갖추고있는 게임인듯 보기보다 일단 넘넘 쉽게 할수있어서 좋아요.그래픽 퀄리티도 너무 좋고 재미있습니다^^

*잠깐해봤는데잼있네요. 그래픽도좋구컨트롤도좀만연습하면쉽게할수있을것같아요. 앞으로알찬업데이트만받쳐준다면별다섯개^^
*쉬운조작법과 미니카의 아기자기한레이싱이 이게임의 장덤같습니다. 그래서 남녀구분없이좋아할것같아요 한가지아쉬운점은 생동감이 약간부족한것같네요.그래픽이 일단 최고 수준이고 친구들하고 같이 하면 즐거운 것 같습니다 조작감은 처음엔 좀 익숙해져야 겠네요 코스 바깥쪽으로 달리는게 더 빨라서 꼼수네요 ㅋ
*테이크LTE 로딩중 팅김현상있네요 아직 플레이 전입니다.. 좋은폰은 아니지만..카톡게임..처음 못해보네요.. 저사양모드 및 최적화가 필요할것같습니다.
*한국게임은 다 거기서 거기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잘못된 생각이었네요. 간만에 신선한 국산게임 나왔습니다. 단순한 조작의 레이싱게임인데요. 시점은 위에서 아래로 보는 3인칭 시점이고요. 좌측핸들로 누르고 방향선택하는걸로 기본이동은 OK. 나머지 조작은 부스터인데 그냥 오른편에 있는 부스터버튼 클릭하면 끝임. 조작이 참 마음에 들어요 굳
*요즘엔 하도 고만고만한 게임이여서 맛폰개임엔 별 흥미없었는데 이렇게.레이싱으로 나와주니 재미지네요 ㅎ조작도 간단하구 아기자기한게 재밌긴한데..게임이 좀 무거운느낌이 납니다^^ 저사양환경에서도 즐길수있는 업데이트가 필요할거 같고 다양한 컨테츠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되면 좋을거같네요


*정말 재미있음 전에 햇다가 재미있었는데 혼자만하다보니 금방지웟는데 이제 같이할수있을껏같아 좋아요ㅋ차두 귀염구요 핸들로 하는거라 조작두쉽습니다 두반정도 했는데 재미 있내요~~ 한번 깔아서 해볼만합니다.다같이 차×3 보다는 그래픽 이뿌고 조작도 다르네요 ㅎ 근데 전 어려운거 같아용;;;; 캐쉬땜시 하긴했지만 차×3겜보단 많이 할것같아용 ㅎㅎ
*아직 초반이지만 은근 중독성도 있고, 조작방법도 다양하고 재미있는듯. 잼나는데 컨타롤이 힘들야요 ㅋㅋ 잼나요 꾸준한업데이트 해주세요 차량으로 돈벌라고하지마시고요 다음업데이트 기대할께요.베가 no5를 쓰는데요 연습경기 하라고해서 하는데 4개중에 3개가 차만 있고 맵이 안보이군요 그나마 4번째껀 되길래 했는데 재미있네요 일단 맵이 안보이는거 해결해주세요.밋긴한데 꺽이는곳에서 꺽을때 꺽으면 속도가 낮아지네요;;별 4개 드립니다

*니드포와 같이 핸드폰 자체 움직임으로 차를 움직였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았어요 하지만 재미있네요 그래픽도 깔끔하구요 
*이제3판해봤는데 벌써리뷰쓰라는건 좀.... 기존에하던 레이싱들과는 다른맛이있긴한데 아직 썩 재밋다는건 못느끼는중자동차조아하는아들램이더조아라하네요 핸들이막막돌아가서자꾸박는데잼난거같아요.


*베가레이서 무시합니까 자꾸 installing화면에서 깜박거리면서 설치가 안됩니다. 좀 개선해주세요.
*뒤로가기 눌러도 종료창 뜨지도 않고 10분 기다려도 기본 화면에다가 뭐지.요?

미니모터레이싱의 첫시작화면입니다 초기실행시 게임데이터파일을 인스톨하는데 조금 시간이 소요가 됩니다.해당 게임의데이터 파일을 받으실분들은 데이터파일이 100메가가 넘어가니 따로  포스팅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화면에 멋드러진 인트로 동영상이 나옵니다. 하지만 오히려 인트로동영상보다 실제 게임화면이 더 선명하고 좋은거같네요.



오늘출시한 미니모터레이싱 for Kakao게임에서 빅이벤트를 하고있네요. 친구30명만 초대하면

레어미니카 슈퍼비틀을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너무 막 초대하면 친구차단 당할수

있으니 친분이 있으신분들만 초대보내세요 ^^ 긜고 슈퍼비틀을 획득한 분들 500명에게 상품권까지

지급한다니 정말 대박이네요.


초기 시작히 해당 화면이 나옵니다. 상점부터해서 게임옵션 그리고 커리어 ,친구초대를

할수있는 화면이 출력됩니다.


여긴 상점에 들어간모습인데요. 게임의 재미를 높이려면 상점에서 현금아이템을

사시거나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면 더욱 재미나게 할수가 있겠죠?


게임내의 현금이나 마찬가지인 별을 구매할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이건 별을 이용하여서 미니와 밧데리를 구매할수 있는 항목이구요. 



옵션부분입니다. 게임내의 컨트롤방식을 조절할수 있는 항목등과 오디오 계정정보 그리고 제작자의

정보를 설정및 확인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커니어에 들어온모습인데요. 이 커니어 안에서 미니카를 구입하거나 차량을 미니를 사용하셔서

장비의 성능을 대폭 올릴수가 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에는 풋내기 레이서 항목 4가지중하나를 선택하여서 

레이싱플레이가 가능하십니다.


게임진행방식은 좌측에 핸들을 터치하여서 미니카가  움직을 방향대로 돌려서 미니자동차의

진로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하단 우측에 니트로의 경우에는 터보부스터 기능입니다.

니트로 발사하면 마후라에서 화염이 발사되면서 자동차가 쭉 치고 나갑니다.


드리프리를 하면서 레이싱 코스를 통과하고 있는모습입니다. 보다더 자세한 게임내용은 직접

플레이를 하셔서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M_미니모터레이싱 apk 다운로드|접기|


 미니모터레이싱분할압축.part1.rar

 미니모터레이싱분할압축.part2.rar

 미니모터레이싱분할압축.part3.rar

 미니모터레이싱분할압축.part4.rar

com.selvas.mmr.kakao-1.apk[버전 1.0.1버전 ]



[데이터파일의 경우에는 차후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댓글란에 올려주세요~ 또한 제블로그내에서는 치팅,버그판이나  결제크랙등의 파일은 공유하지 않습니다. 재미난 미니모터레이싱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