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있는 국민게임으로 우뚝선 강력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는 다함께 차차차 for Kakao입니다. 국민게임이라 거의 안해보신분들이 없을정도로 저보다 이게임에 대해서 잘아실꺼라 생각이 드는군요. 이번에 4월15일자 업데이트 되면서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상당히 많이 추가되었네요. 하단부분에서 바뀐점과 추가된 기능을 확인해주세요~ 업데이트 자료올린지 얼마나 됐다고 또 오늘 18일자로 또 업데이트 됐네요. 너무 자주되니 힘드네요 ㅡ,.ㅡ; 또 올립니다.

4월16일화요일 V3.5.1 버전의 새로운 기능

♥4월 15일 업데이트 소식!♥♥S클래스 차량 가격 할인!♥S클래스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S클래스를 구입해보세요!스케이트! 마타도르! 뱅가드! 유니콘! 등최고의 성능의 S클래스 차량을 33% 할인된 가격으로구입할 수 있는 대박 기회!♥S클래스 차량 업그레이드 비용 할인!♥33% 할인된 가격으로 S클래스로 클래스업 하실 수 있는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이미 S클래스를 가진 분들은 골드 받아가세요!♥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매일!!하루 두 번 플레이시 2,000골드 지급!♥타이어 보내고 S클래스 차량 받고 골드도 받자!♥매일 매일 타이어를 보내고 점수 쌓아서마타도르(S클래스 차량)와 최대 1만 골드!혹은 골드만 받고 싶으시다면 최대 2만 골드까지 보상 가능!♥다함께 차차차 최적화 완료!♥이제 끊키는 차차차는 그만!보다 원활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합니다!wj 사양모드 추가로 어떠한 단말기에서도 OK!

4/19일 요청한 차차차 업그레이드 파일 올려드렸어요~ 5/3일 업데이트된 파일 다시 올려드립니다. 9일날 다시추가합니다.

5/16 목요일에 다시 최신버전으로 첨부25일자도 올렸어요. 6/1일 다시 최신파일 올렸습니다.6월 14일 (금) 현재 버전: 4.3.0 업데이트완료

미쿡 2013/04/18 00:02    

다함께차차차와 버드팡 업뎃됏어용~
부탁드려용~

유투브에 올라온 오성권님께서 올려주신 주행모드및 장애물모드 공략 영상입니다.

써프라이즈~~!!! 고득점 1330만점의 영상이에요.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시작화면입니다. 터치를 하면 게임을 시작할수가 있습니다.그리고 최근 출시한 마구마구2013의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있네요. 마구마구 2013의 추출한 apk파일도 블로그에 올려드렸으니 해외분들께서는 다운로드받으셔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현재 타이어를 보내면 매일골드를 획득할수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셔서 꼭 필요한 골드를 획득하세요.


제가 오랜만에 차차차에 들어왔더니 환영선물을 주면서 무지 환영하네요.

. 저는 멀받았는지생각하는데. 멀받았나 생각이 안나네요.ㅜㅜ


카카오계정 친구추가된 70프로 이상의 인원이 해당 다함께 차차차를 플레이를 하고있습니다.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증거겠죠? 우측에 보면 여러 옵션중에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해서 상점이나 차고등을 선택가능하시고

준비하기를 누르시면 게임을 들어갈수가 있습니다.


게임진행하는 화면을 찍어본 화면입니다. 스피드있는 게임진행과 여러 아이템들이 나와서 

게임의 재미를 한층높여주고 있습니다.


무한질주 무적모드로 모든 앞에 진로를 방해하는 차량들을  날려버려보세요.속이다 후련해지는 스트레스 확풀수 있는 게임입니다.


공유해제 저는 절대 불법파일을 공유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해는 하지말아주세요!!



[#M_업데이트 날짜:2013년 4월 16일 (화) 현재 버전:3.5.1 의 사용자 평가점수 모음입니다. 더보기|접기|


동생이 잼나다구해서 시작햇는데 정말 잼나네요^^스트레스도 풀리고 좋아요 오늘처움햇거든요 친구한테두 하라고 해야겟네요.넘 잼나요 촤촤 하는 소리에 스트레스 뻥ㅋ 앞으로 업데이트할시 게임렉도 같이 점검해요 글구 신차 나올시 트로피 말고,실버로 살수 있게 해주삼. 다함께 차차차 화이팅.
좀전에 업뎃햇는데 화면깨지고 난리도아님 시작버튼 안되고. 주행ㆍ 장애물 선택화면없이 자동 장애물모드로 실행되고요 저사양모드로 해봐도 겜 삭제하고 재다운받아도 똑같네요? 욕하시는 분들 웃기네요 자기 폰이 쓰레기면서 잘만들어놓은 제작자 욕만하네요 꼬우면 핸드폰을 바꾸시던가하세요.

은근중독이네요활만하다하도초대가많이와해보니재밌어요재밌어 재밌다는말이상더쓸말이있나요게임은재미가최고여.렉이심해서 저사양모드 이런거 나 왔으면 좋겠는데 업데이트대고 렉이 심해진것 같은데 제말좀 참고하여 저사양 모드좀 만들었으면 합니다.

댓글보고다운안받았는데 일단다운받아보니까 와우.!!!!!!!!!!! 정말재밌습 굿굿 피닉시A나오고 점수도 팍팍나오고 정말 굿임 다만무료트로피주는것게임수점늘여주세요~재밋기는 재밋는데 현질유도는 그만하시면 좋겟구요 s클래스 골드로바꿔 주심안됨? 전 초딩인데 캐쉬를 못바르니까 미치겄음 글고 업뎃이 매우느려요.



컨트롤모드가 베카6에서는 넘작아서 자꾸홈키를터치하게되네요 방향키도_좀작음 정말잼나게하고있다가 폰교환하고베가에서잘안되네요.
저 3G폰입니다. 원래 패치전까지만 해도 되지않았는데 피치후는 되었어요. 끊기지 않고 잘됍니다.화이팅!.개발자님... 진짜 재미잇읍니다 저는 온가족에서 경쟁을하고잇습니다 나올때부터요ㅎㅎ 그런데 업데이트하면서 차의연비가줄어드는게슬퍼용흐흫 차 마니마니추가해주세용 앞으로도 화이팅! 여러분 많이사랑해주세요 진짜 처음엔재미없죠? 돈모아서 차사고 업그레이드 많이해서 일등하면 자랑할맛도납니다ㅋ 현금 안질러도 전일등이구요ㅎㅎ제 아래로17명잇어요 다함께 사랑해♥

차차 거리 왜 조정안하는데 아진짜 이게임 짜증나서 못하겠네 잘하고있는데 자꾸업뎃해서 사람열올리네 그래픽이이상한건지 차차거리를 잘못잡은건지 몰겠지만 빨리 고치셈 그래픽원래대로 돌려주던지 해주세요.
★ 게임 끝나고 나서 트로피 결제 및 차 램덤 뽑기 현질 유도 그만. 지금 있는 유저도 다 떠나고 있는 상황에서. 현질유도 그만 하시고. 유저에 의한. 유저의 게임 만들어 주세요.재미있고 좋네요 그리고 구입한차량 이런거 분류돼어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밑에분들아 니네가 돈 안쓰면 돼잖아 지내가 쓰는거면 서 욕질이야 욕할거면 게임을 하지마라 욕할꺼면 왜합니까?

게임자체는깔끔하고 중독성도있어좋습니다 그런데 지금제폰이넥서스s(갤넥아닙니다)인데요 저사양폰에서도 렉이안걸린다더니 그소리듣고다시시작하니까 렉이풀리지가않더군요...... 다른사람들은 5000000점넘기는데저는 렉이심해서 1000000점정도밖에안나오고골드도안모여서이벤트만노립니다....렉좀약간수정부탁드립니다. 계속 아이폰만 서서 못하고 있었는데 폰 바꾸고 바로 받음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게임을하는학생인데요 엄마께서트로피를60개를 사주셨어요 사기 저한테않오는거에요 그러니 트로피는 거이사지마십시요.

게임은거의질려해서 못하는데 촤촤만큼은 중독이네요 매일매일하게되는게임인것같아용 앞으로 더 신선하고재밋게 업그레이드시켜주세용^.^ 현질유도는 제작자도 먹고 살아야하고 느그들이 그런거 싫으면 안하고 접으면 돼지 왜 여기와서 쳐 지랄이야 니들 이게임 하지마 매사에 불평하는 니들은 안돼 그리고 타이어 누적을 하면 매일 타이어 보내고 점수받으면 몇일 안가서 다 마타도르 끼고 다님 그냥 노가다 해라.

업뎃후 끊기거나멈춤현상은 개선되어 별하나 더줍니다· 다만 뽑기로뽑은차량이 s클래스가아닐경우 차후트로피로 다시뽑으려고하면 이미구매한차라고 아예뽑기가되지않아 다른차를선택할수밖에없습니다‥그렇다고 구매한차를 버리는기능이 있어 새로뽑을수도없고요‥ 버리기기능을 추가하던가 아니면 구매목록에있더라도 최상위클래스가 아니라면 다시뽑을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그리고 a클래스차량4만골드로 s클래스로 업데이트는 도대체 어디서합니까? 안내만나오고 도저히어디서하는건지 찾을수가없네요!

다함께 차차차 트로피 얻는법60개얻는법이랑 차추천 트로피등 무료쿠폰얻는법은 공략영상보시면 잘나와있는거 같네요.유투브에 다 나와있어요.

자동차 되팔기 있으면 좋겠어요 차를 사고 나중에 좋은차를사면 예넌에 쓰던차는 아깝자나요 그래서 되팔기 나오면 좋겟네요.차량이 다양해지는건 좋고 이벤트 뭐 계속 하니까 좋은데 신차 나오면 하향먹고 결제유도는 왜 하나요? 결제를 안하긴 하는데 일일이 그 창을 닫아야하는게 좀 귀찮네요;;;암튼 하향은 좀 그렇습니다.

운영자님 욕해서 정말죄송합니다 수리카 업그레이드를햇는데 30000원을안주셔서 제가 많이빡쳣어요 그래도 지금은 이벤트때문에 돈을 많이벌고 잇어요 운영자님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실행이 안돼여 인터넷상태확인만계속 뜨네여 다른겜은 다돼는데 시키는데로 다하는데도 실행이 안돼여 해결방법 아시는분.

아니 어떻게 화질이 더 않좋아짐??? 갤노트2인데 화질 개턱같아짐...ㅠㅠ 이런 업뎃은 첨봄... 저사양 유저 늘리려는 의도는 이해하지만 화질저하는 어케할려구.업뎃후 차차차가 잘안되네요.. 그래픽도 더구려지고 많은사람 하게 하려는건 좋은데 기존하던사람 생각도합시다 전방감지기 필요없는 상황임.

시작할때 어쩔때옆에서 계속 붙네요ㅡ.ㅡ 그담저사앙을위한다고해도그렇지 고사양은 원래화질좋앗는데떨어지면어쩌자는거임? 솔직히이거는 다시바꿔야할듯ㅡㅡ 이렇게가다가는 고사양들 차차차전부접어요 빨리 원래대로바꾸셈 그래픽진짜영아니네요.

안녕하세요즐겁게하는 유저중 입니다 재밋게하는데 중간에 알림오면 가봣더니 골드도안주고 이거 솔직히 돈만잘벌려고일부로현질을 많이하게 햇고 돈도벌기 느무힘들고 솔직히 그리픽과 돈벌리는점과 특히 현질부분을 좀 많이 고쳣으면합니다 고치면 10배 인기가 더많아질것같네요 .재밋지도않고 재미없지도 않네요. 목숨 두개있는 캐릭이나 이어달리기 캐릭 만들어 주세요 잘하는 사람은 잘하고 못하는 사람은 못하고 좀 그렇잖아요 그래서 만들어 주셨으면 해요. 제 친구 중에서도 기록 못새우는 애가 있어서요 않되나요?

스케이트점수가. 너무 낮아졌네요 업데 잘못하신거 아시죠. 싸이클론은 비상연료 나연비 안쓰고 650만나오는데. 어케 스케이트는. 다쓰고 630만박에 안나오는 이시점. 뭐가잘못됬다고 생각 하세요. 당연히 업데에서 연비조절을 잘못했겠죠. 수정부탁합니다.

저는 기록200만점 보유자예요.근데 점프키가 작아서 방향키로 잘못 눌러서 기록세울기회를 번번히 놓쳐요.제가 원하는 것은 점프키를 조금더 크게 해주세요 글구요 갑자기 갑자기 차가 막 사지고 그래요. 그점을 조금 수정해 주세요.

영자들이 게속 현질유도 하지만 시간 때우면서 심심할때 하면 괜찬은듯 회사에 이윤도 남아야겠지만 유저를 잡아두는게 회사에 이익일텐데 .... 돈좀쓰면 재미는 조금 있지만 그냥하면 재미 모르겠고 골드 조금이라도 모일려면 준현 케릭터 굿 연비 좋은차 굿요....할인 이벤트 하고있으니 170 트로피 짜리 구입하면 좋을듯요 요즘 렉이 심하네요 네트워크 상태가 안좋아요 덴장 쌈장 막장 차차차 어째 B가☞C로가 영자들 현질 유도 또시작이네 막장 덴장 차한대 업글하고 케릭하나 사는데 트로피 390개가 들어가냐 욕나와 3×6 욕욕욕 목욕? 나 뒷목잡고 쓰러진다..쓰 쓰 으 이윤 을 남겼으면 배플줄도 알아야지 너무하네요 국민게임 되려면 유저한테 사랑 받아야 하지않을까요? 트로피 너무 들어가여...연비 가속 속도 하향너무했네 좋은차 똥차만들었어요 1억주고 산차가 백만원짜리 차로 바뀌면 화가많이나죠 이윤의앞서 양심을 팔고 살진 말아야죠 인간이 아니라면 몰라도... 렉심하네;;




[#M_다함께차차차 게임다운로드|접기|

2013년5월3일 최신드박계정업로드 apk파일


[구버전]com.cjenm.chachacha-1.apk-드롭박스계정


5/9일자 차차차 설치apk파일


5월 16일자 다함께 chachacha.APK파일

♥5월 16일 업데이트 소식!♥

♥대규모 이벤트 시작! 신규 캐릭터와 스킬 업데이트!♥

♥소닉 그랑프리 개최! 쉐보레 크루즈, 탭북, 아이패드 미니까지! 지금 참가하세요!♥

♥'놓지마 정신줄!!'이 차차차에 떴다! 강력한 스킬로 무장한 신규 캐릭터 '정신' 출시!♥

♥'정신'은 보조연료탱크와 주행 점수 보너스 효과를 가지고 있는 주행모드 특화 캐릭터!♥

♥신규 스킬 '충돌범위축소' 추가! 이제 더 쉽게 차차 콤보에 도전하세요!♥

5월 24일 (금) 버전4.0.0.apk [Dropbox]

♥5월 25일 업데이트 소식!♥

♥신규 업데이트! 이제 무대는 대한민국! 전국민랭킹 시범 경기 돌입!♥

♥전국민 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더 큰 무대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주행모드를 즐기고 전국민랭킹에 등록만 하면 나도 이제 전국 랭커!♥

♥승급과 강등의 아슬아슬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다함께 차차차에서 느껴보세요!♥

♥시범 경기가 끝나고 시작될 정식 시즌에는 커다란 상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2013년 6월 1일 (토) 현재 버전: 4.1.0.apk 드롭박스

♥6월 1일 업데이트 소식!♥ ♥전국민랭킹 정식 경기 시작 기념 이벤트! 일주일간 진행되는 보상판매와 가챠 할인!♥ ♥다시 돌아온 보상판매! 차고에서 잠자고 있는 옛차를 멋진 새차로 바꿔보세요!♥ ♥가챠 할인 이벤트! 이제 10트로피로 부담없이 뽑으시고, 7트로피로 S클래스에 도전해보세요!♥ ♥승급과 강등의 아슬아슬하고 짜릿한 즐거움 있는 전국민랭킹! 정식 경기 보상은 문화상품권 1천장!♥ ♥앞으로 진행될 포인트 뽑기를 위해 더 높은 클래스로 승급하시고 포인트 획득하세요!♥


압축파일은 이번버전에서는 건너뛸께요 너무 시간소요가 많이되는관계로~~~


6월 6일 (목) 현재 버전: 4.2.1.APK 드롭박스



2013년 6월 14일 (금) 현재 버전: 4.3.0.APK


♥6월 15일 업데이트 소식!♥ ♥이제 실시간으로 문화상품권을 뽑는다! 포인트 사용 뽑기 상시 오픈! 지금 바로 뽑아보세요!♥ ♥많은 포인트는 더 많은 문화상품권! 신나게 달렸을 뿐인데 포인트가 차곡차곡! 문화상품권도 차곡차곡!♥ ♥높은 주행 점수를 위한 신규 스킬 추가! '파워핸들'과 '자동범퍼생성!' 등장! 더 높은 클래스를 노려보세요!♥ ♥좌우 이동 속도가 향상되는 '파워핸들'과 시간이 지나면 범퍼가 만들어지는 '자동범퍼생성'으로 달려보세요!♥






 



[게임 순정버전을 추출한 순정APK파일입니다. 결제관련 결크나 기타 버그판등은 취급하지않습니다.요청또한 받지않아요. 드박의 에러시에는 상단에 올려드린 압축파일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등으로 요청하셔서 따로 apk파일은 이메일로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