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래픽좋기로 정평난 Glu 게임들과 비교해도 전혀 딸리는것없이 깔끔하고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Actoz Soft에서 개발한 미니기어즈for Kakao게임입니다. 오늘 총 3가지 카카오제휴 게임이 출시했는데 개인적으로 미니기어즈가 가장 마음에 들고 재미가 있는거 같네요. 사방에서 적들이 침몰하면 하단에 있는 조정바를 움직여서 자동공격을 진행하고 미사일이나 탄들이 날라오면 피하는방식의 게임입니다. 스마트폰게임이지만 적을 처치할때마다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수 있는 게임중에 하나인거 같네요. 그리고 여러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해서 더욱재미나게 즐길수가 있으며 중간중간에 보스들도 출현하니 긴장도 하게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하실수가 있습니다.4/20일 업데이트된 파일 첨부했습니다.

미니기어즈 간략리뷰및 동영상보기


게임개발사에서 소개하는 공식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M_평가더보기|접기|


 

-일단 탱크들의 움직임이 유연해서 탄을 피하는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중간중간보스들도 킬하고나서 바로 스테이지가 진행되니 긴장을 늦출수도 없네요^^ 아직 많은사람들이 하지는않아서....... 열심히점수올려놔야겠어요탱크가 잘움직이고 공격력업.아드레날린때에 쾌감은 정말 최고입니더
-이런장르에 카톡연동겜이라 신선하네요, 스트레스풀림! 터치감이나 유연성이좋아 컨트롤하는맛이납니다.


-간단한조작으로게임할수있어서좋네요...디펜스게임업그래이드느낌이랄까?암튼좋네요.퀄리티가 죽이네요. 재밋기도 하구요. 강춥니다
-거의 비슷비슷했던 게임만 해서 지겨웠는데 이거 넘 참신하고 재밌네요! 게임 하는 내내 초 집중해서 하고 있어요
-매번 비슷한종류의 카톡게임만 나왔었는데 새로운 유형의 게임이 나오니 재밌다. 
-의 냄새가 솔솔 풍기는 게임이네요. 다똑같은 방식의 게임만 나오다가 완전 새로운 슈팅방식의 게임이 나오니 정말 반갑고,  빠져들게하네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고있습니다!


-대전모드 있다고 들었는데 ... 레벨업을 좀 더 해봐야 하나 .... 기존 카드게임만 나와서 좀 그랬는데 신선하네여 .... 스트레스 확 ~~~
-

-간만에 개쩌는 껨이나왔네요ㅋㅋ 손맛도죽여주고 스트레스가 팍팍풀리네요!ㅋㅋ 대박나세욬ㅋ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치트어플이 발견되어 종료한다고 계속 뜨네요 그런거 깔지도않았는데 충돌되는 어플이라도 있는지.. 해보고싶은데도 못하고 있습니다 ㅠ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저말고 다른분들도 몇분 그러한 현상이 ㅠ 메일보냈는데 신속한 답변부탁드립니다

-자동사격이 새로웠고요 무엇보다도 그래픽이 뛰어난데 렉이안걸린점을 높게칭찬합니다.! 그리고 재밌네요

-킬링 타임으로 시간 떼우기용 놀라운잡중력으로. 날아오늘. 총알슉슉피하는재미네요^^쏘쏘한재미

-일단 구성이나 그래픽이 좋네요~ 타격감도 있고 스코어 경쟁 잼날거 같아요.

-매번 단순한 화면의 게임만 보다가 오랜만에 게임다운 화면 보는거 같아서 게임할맛 납니다~~

-치트쓰지도않았고 루팅도안한폰인데 치트프로그램이감지되엇다고뜨면서 튕기네요.

-좀전에 게임을깔고 6판정도했는데 마지막 세판에서 연결이 끊겼다면서 에너지만 닳고 돈이나 경험치는 그대로네요 처리해주세요 게임은 디게 재밌네요

-그게 뭔데 게임해보지도 못하게 자동종료하게 하는거임? 무슨파일인지도 안알려주고 종료하게하네요ㅜㅜ

-뭐에요진짜오랜만에재미잇는게임찾앗다하고하는데계속결과가기록이안되요네트워크가연결되지않앗다고돈도안주고경험치도안줌그러면서에너지는계속나가고;;;네트워크잘만되는구만

-진짜 기분나쁘네요 플레이도 안해봤는데 갑자기 치트프로그램이 발견됬다는창과함께 종료되네요.



초기 게임을 다운로드받으신후에 최초 실행시에 추가적으로 게임데이터를 다운로드받습니다. 최초1회 게임실행시에는 꼭 와이파이 모드에서 게임을 실행시켜주세요.


아까 말씀드렸듯이 그래픽은 정말 일품입니다. 깔끔하고 잘 다듬어진 그래픽이라는 느낌이듭니다.



게임내 공지사항인데요. 거침없이 초특급 경품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게인적으로 갖고 싶은 아이패드 미니 16gb부터 해서

갤럭시s4까지 거침없이 참가하셔서 꼭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오늘 바로 출시한 따끈따끈한 게임이라 저 혼자밖에 플레이 하는사람이 없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느낀점은 제가 보기에는 상당한 인기를 끌만한 게임이라고 확실하다고 생각듭니다.


무료카카오 게임이지만 게임개발사도 먹고살아야 하니 유료상점이 있습니다.

적절한 현질의 경우에는 게임을 즐기면서 상당한 재미를 만끽하게 해줍니다.

상단 좌측에 보면 게임에서 도움이 될만한 여러 공격력이나 속도 이동속도등을 업그레이드

할수있는 부분이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내에서 드랍되는 금전(돈)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수가

있지만 모으기는 한정되어있으므로 돈을 마켓에서 구매해서 장비들을 업그레이드를 할수가 있습니다.


탱크들의 모습들입니다. 현재는 제가 레벨이 낮아서 전부 자물쇠로

잠겨져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에그봇들의 모습입니다. 펫과 같은 계념의 에그봇이라고 생각하면

편할꺼같네요 에그봇들은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면서 캐논으로 주위의 적을 공격을 합니다.


게임내부로 들어가는 모습인데요. 게임데이터를 로딩하는장면인데

한장면 한장면들이 스마트폰 배경으로 사용하기에 부족함

없는 화려한 로딩장면들을 삽입해놓았습니다.


게임 진행방식은 좌측에 있는 조절바를 움직여서 로봇을 움직일수가 있으며 

옆쪽에 있는 폭탄 모양을 놀러서 강력한 화력을 발사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폭탄의 경우에는 수량이 한정이 되어있어서 

잘 조절하면서 발사하시기 바랍니다.



여러곳에서 여러 적로보트들이 출현합니다. 자동공격모드가 지원되니 적이

근처에 오면 가까이 있는 적부터 주인공 로봇은 적에게

공격을 진행합니다. 





떠나니는 비행장에서 전투를 벌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드랍된 동전들을 잘 획득하셔서

차후에 게임오버후에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빨간색의

총탄을 잘피해다니시기 바랍니다.


보스가 출현한 모습입니다. 언제어디서 출현할지 모르는 보스들때문에 

항상 긴장하고 게임을 해야합니다. 보스의 공격데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순간 방심하면 훅갈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큰 공모양의 에너지파는 좌측하단에

있는 강력한 폭탄을 발사한 모습입니다.




사용평들을 보면 카카오 제휴게임으로는 오랜만에 정말 재미있게 할만한 게임들이 

등장했다는 반응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또한 제가 직접 해봐도 정말재미있는거 같구요. 하지만 초기버전이라 약간은 튕김현상이나 각종버그들이

많이 발생하는듯하네요. 조만간 게임업데이트가 이루어질거같네요. 재미난 미니기어즈를 해보세요.





[#M_미니기어즈 APK 드랍박스|접기|

 압축분할파일.part1.rar

 압축분할파일.part2.rar

4/20일 최신버전.apk[드롭박스]



 미니기어즈 for Kakao.part1.rar

 미니기어즈 for Kakao.part2.rar

com.actozsoft.minigearskr-1


제블로그에 있는 모든자료들은 버그판및 기타 치트,결제버그(결크),크랙판등은 절대 올리지 않습니다. 해당파일들은 취급하지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