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카카오와 손잡고 Weme에서 출시한 머리가 똑똑해지는 게임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입니다. 기존에 스도쿠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시간제한의 개념을 도입해서 빠른시간내에 플레이해서 순발력도 기를수도 있고 지능향상에 보탬이 되는 게임입니다. 최초 게임개발사가 개발의도가 재미도 있으면서 유익한 게임을 만드는데 초첨을 두고 제작한 매일매일 스도쿠 게임이라고 합니다. 스도쿠에서의 시간도입으로 많은분들이 혼란해 하시는데 하시다보면 이게임의 나름대로의 매력이 충분히 있을꺼라 봅니다. 4/25자 파일올렸어요.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 간단앱 리뷰및 플레이영상

굿보이

위에 올려드린 스크린샷을 보면 모든것이 설명되어있네요.

[pc로 접속하신분들은 전체화면을 눌러서 보시기 바랍니다.]

홧팅2

매일매일즐기는 스도쿠게임입니다. 요새 캐릭터들의 대세는 전부 귀요미 캐릭터들이

대세인가요? 전부 캐릭터들이 귀엽게 그려졋네요.

초기실행시 티카라는 이름을 가진 고양이가 게임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해줍니다.처음 하시는분들은 타카가 하라는대로 잘따라하셔서 게임방법을 배우시면 됩니다.



신규게임이라서 그런지 전체순위목록에 저만 달랑 있네요. 차차 시간이 지나면

더많은 게임유저들이 가득차겠지요~

게임내에서 해당 아이템들을 사용하면 더 재미나게 할수있는 현금아이템들입니다.

하트맨은 거지라서 못사요~ ㅠ,.ㅠ 결재크랙이나 결크 또는 버그등을 사용하시는분들은

게임사에 피해를 주시므로 사용을 자재해주세요.


앙증맞은 고양이가 카운터를 세면 스토쿠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스토쿠를 해보신분들은 다 아실꺼에요. 좌측과 우측에 있는 숫자들이 서로 일치하는 숫자를 골라서 해당 가려진 박스부분에 정답 숫자를 터치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전체 가려진 하얀 박스에 전부 정답 숫자를 기입하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순발력이 떨어지는 사람은 조금 하기가 힘들더군요. 정해진 시간이 있어서 정신이 없어서 말이죠. 


그리고 게임진행속도에 따라서 게임종료후에 당신의 아이큐는? 하면서 게임 점수를 알려줍니다. 

저는 아무리 해도 60점을 넘기기 힘들었습니다. 재미나게 하세요.

[#M_귀요미 캐릭터가 등장하는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의 총 사용자의 평점은 4.2점이네요.|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 평점들 접기|

 

윗상단의 글부터 밑으로 내려갈수록 5,4,3,2,1 평가순으로 모았습니다.

오키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게임에 의도가 좋은것 같습니다.스도쿠 예전에 2g폰으로두 재미나게 하던거인데 캐릭터도 귀엽고 재미있어서 짧게 틈날때마디 재밋게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캐릭터를 언능 사서 점수좀 팡팡 올리고 싶은 충동이 생기네여.. 내 아이큐가 넘 저랩이라서. ㅠ..ㅜ 젬나게 플레이 하겠심다.캐릭터도 있고 캐쥬얼한 스도쿠 게임이네요 기존틀에서 살짝변형되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있고 점차적으로 높은 난위도가 오픈되어 재밌게 즐길 수 있어 좋아요.

너무기엽구 처음엔좀어렵지만 아이큐 조금씩오르는데 오기가생기네요 ㅋㅋㅋ 언젠가 박사모드할수있기를...재미있음 하지만 시간이 너무 촉박하네요 책으로 하는 스도쿠는 천천히 생각히면서 하는 재미가 있는데요 이건 다른방식이라고 생각해야겠네요.두뇌마사지도되고치매예방에도탁월할듯!집중하기전두뇌트레이닝에좋아요ㅋ

네개짜리는 첨이라 ..맘만 급해져서 ...81칸짜리만 했었는데 색다르긴하네요.시간이 넘짧아 매 판마다 아쉬움만땅 시간이 잇어서 그런지 어려워요... 62넘기기가 힘드네요 난이도 올라가면 어떻게 될련지... 여유롭게 푸는걸 좋아하는데ㅠ심심할인때 시간 보내기 좋은 게임인것같아요!!!!!^^ 캐릭터들도 너무 귀엽네요ㅎㅎ 잘 만든 게임 같아요^^기존 스토쿠는 다 섭렵해서 지겹던 찰나에 카톡겜에서도 나와줬네용 ^^ 케릭도 아기자기한게 귀엽구 잼나게 할께요~

좀너무단순해서 스도쿠를 좀했던사람들은 처음에좀지루하네요ㅜ 스도쿠가 재미는 있지만...시간에 쫓기면서 수도쿠하기는 처음인듯.  제한시간이 너무 짧아서 많이 풀지를 못하니까, 제한시간을 조금 더 높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스도쿠할때 다른자리 확인해서 맞춰야되는데, 제한시간이 짧으니까 게임하기가 힘들어요.

버튼이 약간 붙어서 실수할지고 모르겟네요. 버튼 사이를 약간 띄어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전부터워낙좋아하던스도쿠~~ 이렇게간단히즐길수있다니. 너무너무재밌네요.

예전에 신문이나 잡지에서 자주했는데 다시보니 반갑네요. 시간에 쫓껴 양손타법이 다 나오네요. 몇판 안했지만 재미있네요. 머리쓰기전에 간단하지만 부팅용으론 괜찮은거 같아요. 근데 초대해도 친구들이 안하는게 함정. 결국 혼자만의 리그라는..

재밋는데 초반이라그런지 그냥 스도쿠만의 생각하는맛이 없네요 나중ㅈ에 난이도 높아져 봐야될듯 순발력 테스트가 아닌데.... 너무 순발력으로만 가는게 아닌가 하네요.

게임하는데 갑작이 팅기거나 아님 숫자마추는거 숫자안보여요....고쳐주세요..^^잼있다고 말하기에는 생각할시간이 부족한듯. 어려운걸 생각해서 풀었을때의 기분은... 시간모드 말고 난이도모드가 있으면좋을듯. 그리고 자주팅겨요.

어플 한 번 실행하고 그 뒤로 못하고있어요. 실행만하면 안내문구도 없이 강제종료되서 시간이 한정되어 있어서 푸는데 마음이 더 급해져서 제대로 풀 수가 없어서 별로예요.

시간제한이 우선 맘에 안들고 4개짤인점에서 우선 탈락 이건 스도쿠가 아니라 누가 숫자 빨리 누르나 게임 아이큐를 적게 나오게 해서 기분은 기분대로 상하고 아이큐를 올리는 방법은 현질과 노가다뿐 스도쿠라는 이름을 달고 나오기가 부끄러운 게임 스도쿠를 기대하고 받으려면 다른거 받으세요.스도쿠의 본질을 무시한 게임. 어디가서 퍼즐게임이라 하지도마라. 템받으려고가 아니라 재미없어서 리뷰쓰러온건 처음이다.

스도쿠는 느긋하게 머리쓰는 게임 이라생각했는데... 시간제한이라니..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저는 손이 느려서 시르네요.

1~4가 뭐임? 나참... 거기다가 시간제한?ㅋㅋ 버튼 누가 빨리 누르냐에 따라 순위를 결정함? 차라리 난이도로 나오등가~스토쿠 형식을 빌린 시간제 퍼즐게임에 불과함 따라서 재미 없음 에브리타운이나 해야지.


[#M_매일매일 스도쿠 APK 드롭박스|접기|

문자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 분할압축파일.part1.rar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 분할압축파일.part2.rar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 분할압축파일.part3.rar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 분할압축파일.part4.rar

com.wemade.sudokuLive-1.apk




4/25일자 최신버전.apk

시러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제블로그에서 치트,버그판이나 그리고 결제크랙(결크)등은 절대 올리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게임을 요청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순정판APK파일만은 추출해서 올리는거니 버그,결제크랙 등의 해당부분은 문의나 요청좀 자재좀부탁드립니다. ㅜ,.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