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게임으로 가장 널리 이름을 날렸던 썬데이토이즈에서 개발한 애니팡카카오입니다. 상당히 귀요미 동물캐릭터들과 함께 위아래 똑같은 그림 3가지를 짝을 맟춰서 퍼즐을 풀어가는 게임이라는것은 다들 알고 계실껍니다. 얼마나 인기가 많았으면 CF나 드라마에 해당 애니팡을 패러디한 CF가 나오고 드라마에서도 소개가 되었던 게임이지요. 해외에 계시는분께서 해당 게임앱을 요청하셔서 올려봅니다. 추출한 게임apk파일은 밑쪽에서 받아서 설치후에 즐거운 국민게임 애니팡을 즐겨보세요.

5/30일자 최신버전으로 하단에 올려드립니다.

애니팡간단리뷰 / 고득점방법동영상및 게임apk받기

초기 귀요미 동물캐릭터들이 게임접속을 환영을 합니다.초기 게임 업데이트를 확인을 마친후에 접속이 가능하세요.


제 친구목록에 등록된 사용자중에 80퍼센트이상이 게임에 등록이 되어있네요. 지금은 조금 시들시들했지만 작년만해도 엄청난인기를 자랑했었던 게임중하나이지요.




게임방식은 저보다 여러분들이 더 잘아시겠지만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돼지,원숭이,병아리,생쥐,공등의 동물캐릭터 얼굴을 서로 같은 얼굴끼리

3마리를 짝지으면 터트리면서 점수를 획들할수가 있으십니다.


콤보하는 장면들을 스크린샷을 하려고 햇는데 콤보터질때마다 스샷시기를 늦어셔

동물이 터질때 하단에 있는 동물들끼리 연결되면 여러가지 콤보기술로 연계점수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오랜만에 하니 완전 최저 점수가 나왔네요. 전성기때만해도 한끗발 날렸는데 말이죠 ㅠ


총점수는 22,050점을 획득했습니다. 스샷한다고 해당점수가 나온거에요. 실제로는

더잘할수가 있어요, ㅠ,.ㅠ 그럼 재미있게 애니팡을 즐겨보세요.

[#M_애니팡 for Kakao SUNDAYTOZ, INC의 평점입니다, 총 3.5점이며 근래 서버문제로 별표1개가 많이 늘었네요.|애니팡 for Kakao 평점들 접기|


 


아차하는 순간 콩보 풀리는데 이지? 이지좋아하네.겜 첨나왔을때부터 점점콤보 풀리는 시간 짧아서 안하다가 다시 해보는데 역시나네.이거다좋은데가끔식폭탄이사라지네여 이점좀수정좀부탁드려요.토파즈 두건24000원미지급됐다고했는데도 한건만처리해주고 왜한건만처리했냐고메일보내도 답도없고 한달이다되어간네요.  고객들편의생각해서 고객센터 콜번호도 안만드네요.


하트가 50개 넘었는데 사용 할수가 없네요 어떻게 된거죠 모두수락해도 사용 할수 없다고 하고 한개씩도 안되고 어쩌라는겁니까 그리고 렉도 잘걸리고 참불편하네요
기본 80만점은하는데 레벨 올리기가힘들어요 제 지인들은 다 50은 넘으셨던데 전 37 ㅠㅠ.막 두세판해야 일퍼정도 오르구ㅠㅠ저기 저희어머니께서 애니팡에중독되셔서 따른일을 못하셔요 어머니한테카톡이오면전부다 애니팡초대입니다 저희어머니가일상생활에 지장이있으시니 저희어머니 애니팡좀 탈퇴시켜주세요.처음에는 좀 괜찮았는데 더 심해지고 있군요!신기록내면 또 연결 끊기고 계속 좋은일이 있으면 연결 끊겨서 안 좋아요 좋은걸로 다시 바꿔줍시다!!
다좋은데 하트가... 몇분에한번씩이아니라 몇초에한번씩충전되면좋겟어요...아님 하트양을두배로늘리던지..재미는잇으니5개.애니팡 진짜 중독성 있네요 재밌어요 코인을 좀 만이 줬음합니다 하트도 만이 받게 해주세요.지능이 놀라가는것 같네요. 집중력이나,귀여운 동물도 맘에 드네요^_^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가끔 폭탄이 사라지지만 뭐 어떤가요 이제 겹치지는 않네요ㅋㅋ 제 게임의 역사는 애니팡으로 시작해서 애니팡으로 끝날겁니다 사랑해요 애니팡레벨올리기도쉽고 점수 비교해가면서 게임하니까 좋은것같아요^
애니팡의 꾸준한 유저로서 제 의견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솔직히 예전보다 유저가 줄어드는 시점에..한가지 추가해주셨으면 더 흥미가 생기지 않을까 싶어서ㅎ 주간 순위결정후 메달권 내에 유저들한테 이득이되는 먼가의 조치를 취해주시면 더 좋을듯 싶어서요.그래야 더 마니.더 열심히 하게되는 원동력이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도전하는 횟수가 너무작습니다 좀더늘려주시면 재미잇게 겜을 즐길수잇을것같구요 겜중에 골드량도 더증가될수잇도록해주셨으면 감사하겟습니다 마지막으로 4월1일에 이벤트로 도전하는상대에 카톡사진이 뜨는이벤트를 보여주셧는데 늘상 해주시면 겜하기가 설레기도하면서 겜을 하는데 기쁠것같습니다^^ 잘되기만한데 그러실 거면 삭제하시죠?욕하는거 더이상 보고싶지않아요. 이런거하지말고 삭제하면 되지 ㅅㅂ이라고하고 이런거저안보아요. 애니팡 재미있는데 형님 잘 생각하셨어요.

애니팡, 정말 재미있어요^^ 제가 게임 미식가(?) 이거든요...^^ 조금 질리는 면도 있지만 또 몇일후면 하고싶은 마음이 생겨요^^ 애니팡, 화이팅!!

 저는 애니팡의팬입니다 우리아버지도 애니팡을 매우좋아합니다애니팡 파이팅 애니팡 대박사랑해요1위로올라가봅시다^,^ 내?애니팡 넘 재밌당~ 다른 사람은 몰라도 해보면 정~말~^^재밌엉^^혹시 안 해본 사람 한번 해봐라잉~^♥^난 사실 첨 에는 별로 잼 없음.나중엔 잼 있어짐.^^
예전에는 좋았는데 지금은 업데이트 하고나서 많이 않좋아 졌어요. 돈 쓸려고 하면 돈이 줄어들고 시작하면 다시 돌아오고 그리고 잘 오류가 생기네요 업데이트 잘좀 해주세요 .기본 80만점은하는데 레벨 올리기가힘들어요 제 지인들은 다 50은 넘으셨던데 전 37 ㅠㅠ.막 두세판해야 일퍼정도 오르구 고득점자가 많아요 애니팡 업데이트이것만 뜨고 실행이안되네요,

울엄마가 이걸엄청 좋아하셔요 ㅎ근데 초대해도 하트가안생기신다네요 무슨 문제가있는건가요 해결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아이템써서 점수는 많이올랐는데 로딩중에 서버가 자꾸오류되네요 진짜너무하시네요. 각별히 신경좀 써주세요. 그렇지만 재미는 있습 덕분에 공부를 잘할수있게 되었어요 애니팡짱 하지만 눈 시력이 안좋아지고 게임중독이 되니까 아쉬운거 같아여 그리고 게임 종류가 많았으면 좋겄어여.

게임에들어가면광고좀지워주세요할만큼했다고봄니다이러다짜증나서애니팡까지지울껍니다.나도애니팡팬이라현제레벨80입니다앞으로도하고싶은데사천성광고잏으면애니팡도지울검니다현재사천성레벨30인데짜증나서삭제했읍니다.제미난게임만들어주세요코인을 써서 하려고하면 토끼모양이떠서 게임이안되고 나가면 코인과 하트 다 날라가잇더라구요 수정해주세요.

맘에안들면 안하면그만인거고! 난대결모드로 별탈없이 겜잘만하는데~너님들폰이 떵폰아님? 말도안되는 억지부리지 말자~!몇판몇칠하다보면, 코인두 잘모이고!! 왜들 난리들인지 몰겠네~!!!!잼있음 하는거지~구석기란 드립치지마라~초딩이냐? 요즘초딩들도 너님처럼 말안할듯 싶은데? 재밌게 하고 있는데요 이 두개만 개선 시켜주십쇼 1. 폭탄이 사라지는 현상 게임하다가 폭탄 생겨서 쓰려하면 갑자기 없어지고요 2. 네트워크오류 연결 아주 잘되있는데 네트워크연결이 끊겼다면 서 시작을 못하네요.

완전 중독성 강하고,재밌어요. 아직까지도 인기있는걸 보면 정말로 잘 만든 게임 인듯ㅎㅎ 대박나세요^^ 그리고 악플다는 님들아 니네폰 따져 게임 힘들게 만든 사람 욕하지말고 니네폰이 거지 같고 졸라 이상해서 그런거임!! 네폰은 베가레이서데 게임만 잘되구만 게임도 잘 안되는 폰 어디 쓰겠어요?? 이 게임 만든 사람들은 재밌게 게임 하라고 힘들게 만들었는데!!! 악플다면 안되죠?? 괜한 게임 탓 하지마시고 님들 폰탓하세요!!!!!!!! 이 게임 만든 제작자분들~~ 힘내시고 한번더 대박나세요~~!! 항상 응원할께요^^ 애니팡 도전하기 오늘은 토끼가 도전할 수없습니다 이거 없애고 무한정 도전 할수있게해주세요.

하트1000개 대박인듯..

지금까지 이런저런 댓글 많이 올라왔죠. 이제 애니팡에 공식입장이라던가, 아니면 무슨 이야기라도. 왜 점점 업이 되면 게임에 실망을 해야 하는지. 이제야 말로 초심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갑자기 머니 많이 버시니 아이템으로 머니 벌 생각만 하시나요. 이제 정말 처음에 시작할때에 마음 가짐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해명 좀 해 보시죠. 그냥 무시하지 말고요. 예전에 실망을 풀어주어야 하지 않을까요.
왜그럴까요?어제부터 자꾸만 네트워크 오류라구 나오면서 연결 확인하라는데 다른 타게임은 잘되는데 애니팡만 접속이 안되네여 제거후 다시 설치 했더니 어젠 되더니 오늘또 그러네여 제거후 다시 설치해보았음에도 오류ㅠㅜ 어쩌라는건가여?????
중독성있고 재밋는데 게임을 할때코인없어서아이템을못뜰때도있죠그래서 본인이가지고잇는코인을카카오톡친구에게줄수잇으면좋겠어요 참고해주셨으면합니다 감사합니다모비즌은 치트가아닌데왜모비즌깔면 안돼죠? 그리고 LTE켜두고 데이터도 있는데 로딩만되서 기록이 안되는 경우도 있어요 다른건 나쁜게없어서4개드립니다.첨엔 재밌더라구요 지금도 잼있긴하는데 서버가 자꾸 다운이되어서 흥미를 잃어가고있습니다 좀전에도 한게임했는데 또 다운 다운 싫어질라구 합니다.

내가 이지모드해서 좀쉽게하겠다는데 아이템안쓸때보다 이게더 어려움 이거왜이래? 돈아깝다. 돈돌라는게아니고 좀고쳐주세요.겜하고 점수도 안올라가고 하트보냈다고 ㄱ떠서 들어가면 없고 렉심해서 지우고 다시까는데 예전보다 더 오래걸리고 애니팡팀들 왜 갈수록 더못해지나요?

왜 잘 있던 하트가 사라지죠? 썬데이토즈는 리뷰를 보긴하는건가요? 정말 답도 없고 답답하군. 그리고 지금은 날라오는 하트가 수신함에 쌓이질않는데 어떻게 된겁니까? 카톡으로 하트 수신은 되고 애니팡 수신함엔 쌓이지않고 아직도 개선이 안되는군요 하트를 수신하면 왜 예전에 있던 하튼가 수신된 수량만큼 없어지는건지?? 저만 그런게 아닌거 같은데 개선 좀 하세요

어째서 서치해주는 부분에서 고양이랑 원숭이랑 하니까 사라지는건데요???어째서? 이거 버린 게임이면 서비스 종료해야하는거 아닌가 점수에 따른 얻을수있는 코인 갯수 좀 늘리자. 얻을 수 있는 코인 최대가 100이라니. 점수 만점당 10코인이면 적당하겠는데... 코인모아한방에날려버리려고세개아이템달아놈.맨날토끼춤추다.다시접속들어감.3.4천코인.단숨에날아가버리고.맨날똑같이반복함.엄청짱나네용.이게한달되써용.삭제하고.다시만들고해봐도.똑같음.빨리고쳐주삼!!?.애니팡이 점점 인기가 많아지면서 업댓하는건 이해합니다만... 예전보다 더 재미가 없어졌어요; 아이템도 생기고 점점 이상해저감.

재미있긴한데 오늘만해도 게임도중에 벌써 몇번째 접속이 끊기는지 .....서버점검을 하루에도 몇번씩 하면 이런일이 없어야 되지않나 싶네요 그런이유로 별 두개 드립니다.하트가 갑자기 182에서 껏다켜니 또 260 에서 또 342개로 되었는데 이거  애니팡 토파즈 결제 되는건 아니죠? 난 아무것도 누른것이 없는데 ... 글쿠 여기는 전화도 없어요? 전번좀 올려놔요 ㅠ

기분이 나빠요 할께 없으면 힌트가 나와야 해서 나왔는데 틀린 힌트를 가르켜 주고 20초 동안 기다려도 힌트가 않 나오더레요...ㅡㅡ그리고 아탬칸 5칸으로 해 주세요.잘되다 갑자기 오류나면 그나마 모자라던 하트랑 코인 고스란히 날아가고 고생하시는 줄은 알지만 계속 반복에 좀 화가 나려고해요 사천성 세번하면 천코인 준데서 했는데도 코인도 안들어오고 실망이예요 ㅠㅠ저기 계발자님 업뎃한건 좋은데요 좀 획기적인 이벤트나 순위권 드는사람에게 아무 쓸모도없는 메달이나 주지말고 코인이나 하트 토파즈같은걸 좀 줄순 없는겁니까 아이템 3개쓰는데 1000하트나 쓰게하고 순위에들어도 주는것도 없는데 사람들이 흥미를 가지겠습니까 업뎃 바랍니다

폭탄 하나남앗는데 버그도 아니고 계속 터지질 않나 대결에서 이긴 트로피를 294개인가 잇엇는데 한두시간 뒤에 다시보니 왜 트로피가 250단위로 40여개가 증발됬나요? 게임 관리 이따구로 하실겁니까? 트로피좀 다시 돌려주세요 이따위로 겜관리 하다간. 누가 합니까 평가들도 다 악플투성이네 추가로 대결모드 분명 도전 들어온 리스트에 없는데 사람들이 계속 도전을 받질않앗다면서 도전 재촉장윽 보내요 몇일내내 재접속을 해봐도 도전리스트엔 없고 카카오톡대화론 도전 재촉장 날라옵니다 추가 리뷰 별 1개에서 3개합니다. 애니팡 사천성나오고부터 슬슬마음에 들어집니다 . 근데 아쉬운건 폭탄도 계속 사라지고 4쥐인데도 가끔씩 로딩때문에 하트를 날린다던지 아이템포인트를 날릴때가 많구여 트로피 계급좀 낮춰주세요 1만개를 언제모으고잇습니까 이거 뭐 애니팡은 하지도말고 도전모드만 하라는것도아니고 트로피계급 좀만더낮춰주세요 다요 서버 문제 저 갤럭시노트2 4쥐인데요. 애니팡 네트워크 문제가잇다고 접속이 1시간여전부터 안됩니다.





와이파이를 사용하는것도 아니고 데이터를 사용해도 네트워크 문제다고 연결이 않되고...그래서 삭제하고 다시 설치했는데도 계속 같은 상황이네요~ 왜 그러는지 빨리 수정해주세요~점검 부탁드립니다~*애니팡만 계속 네트워크연결이 안된다며 접속조차 할수없습니다!! 저만그런줄 알았는데 저만 그런게 아닌거봐요!! 제발 빨리해결해주세요!! 아님 전화로 문의를받던가 접속도 안되는데 앱센테 아이디는 어찌해야합니까.

레벨숫자 지워주면 안돼나요 얼마큼 하는지 주위서다알구 마니하고싶은데 사생활이 알 려지는듯 사람들이 그레서 애니팡 안하는거예요 직장서도 챙피하네요 레벨업 될 때 마다 나만의놀이인데 주위에서 마니하는걸 다아네요 시정해주세요ㅠㅠㅠㅠㅠ두못할듯 싶어요 다른게임은 모르는데 팡 은 주위서 다아네요 지워주세요. 버그없이 150만점이 가능한거에요? 대박인듯

5500원  애니팡 토파즈  결제해서 템3종쓰면 머하노 옮겨지는거 하나밖에 없어서 안옮기고 혹시 더잇나 보니 진짜 그거박에읍네? 옮겻지!근데 이일을 우째? 이제 하나도 안보여! 기다렷지 내가 못볼수도 잇으니..역시나 안떠!안보여! 캐시  애니팡 토파즈 결제하고 두번 옮기니 겜 진행이 안되네?이거 어쩔거야?도전모드는 왜 그따구야? 도전하는거 추천뜨길래 햇더니 안되네?다른사람하고 하라네?일일이 다른사람 도전..어라?또 다른사람하고 하라네?어쩌라는겨?이거좀 어떻게 못하겟니?만들려면 지대로 만들던가?장난하삼? 비록 오늘 얼마 되진 안지만 캐시 햇는데 위에 쓴거처럼 개판이고 저개 다가아님 템3종 쓰고시작하자마자 팅김..겜좀 하믄서 스트레스 좀 풀려햇더니 애니팡이 나를 더 빡치게 만드는구나!ㅋㄷ 돈독 올라서 아주 유저들을 호구로 보는구나


천오백넘게모아놨는데... 기간이지나서 깎이는건지 어쩐건지..없어지네 기껏 메세지받아가며 힘들게 모아놓은건데 왜자꾸 깝니까ㅡㅡ 가뜩이나신규겜 마니나와서 이거저거하느라 바빠죽겠구만..ㅜㅜ 하트좀까지마세요 짜증나서 더 하기싫어요~~잘되다가 갑자기 도저리스트가 않뜨내요ㅠ 도전종류후에도 다음으로 않넘어가요ㅠ 확인도못한채 겜종류후 다시들어가야하내요~ 다른분은 않그러신다는대 왜저만그런지ㅠ 전베가쓰고있어요.

갤탭으로 접속해서 게임하는데 맨날 렉 걸리고 화면 혼자서 계속 뒤집어지고! 다른 게임들은 잘만되는데 애니팡만 그러구! 대결할때 렉걸리면 사용한 아이템 돈만 날리고! 어떤땐 계속 네트워크오류라고 나오고! 진짜 개선좀하시지! 이제 별로 돈안된다는건가?

 



[#M_애니팡 APK 다운로드|접기|

5/29일자 버전: 1.1.14.apk 순정추출[드롭박스]



[가정의 달 이벤트]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만원짜리 토파즈 아이템을 결제하신 분들께

귀엽고 깜찍한 애니팡 인형을 드리는 이벤트를 5월 13일까지 진행합니다.

[미션 시스템 수정]

미션 목표가 과도하게 높은 수치로 설정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미션 시스템 업데이트]

미션 시스템이 업데이트 됐습니다.

미션은 매일 3개까지 깰 수 있으며 미션을 달성하시면

코인이나 무료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LEEP 유저를 깨워라]

SLEEP인 친구에게 하트를 보내면 푸짐한 코인 보상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SLEEP인 친구는 No Score인 친구 리스트 위에 있습니다.

[황금폭탄 출시]

5번째 아이템인 황금폭탄이 출시되었습니다.

황금폭탄은 애니팡 사천성을 설치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황금폭탄을 장착하시면 모든 일반 폭탄을 2번 사용하는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애니팡 for Kakao.part1.rar

 애니팡 for Kakao.part2.rar

 애니팡 for Kakao.part3.rar

com.sundaytoz.mobile.anipang.google.service-1.apk

순정판입니다. 하트버그나 결제크랙버전 치트판이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