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Rolling Cubes 머리 쓰는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많이 벗어나거나 또는 밑선이 도형 안으로 조금이라도 들어오게 되면 점수를 획득해 나갈 수가 없으며 3번 이상 지속되면 지금까지 획득해 온 것을 종합 점수로 갖고 미션을 끝내게 됩니다. 여러분께서는 높은 단계까지 올라갈 수 있도록 재밌게 즐겨보세요.

그렇다면 앞에 있는 PLAY를 눌러 주시면 바로 크고 작은 방식의 사각형의 도형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네요.

역시 한순간도 여유를 부릴 수 없을 정도로 정신없이 되고 있네요.

플레이를 진행할 경우에는 조금이라도 벗어나지 않도록 해야만 빵점 처리가 되지 않을 수가 두뇌를 발휘해서 잘 이끌어보세요.

상당히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결과를 보여주는데 화면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정확하게 가로세로 일치해 놓도록 해야만 완벽한 방식으로 머리 쓰는 게임을 즐겨보세요.

지금과 같이 도형에 선을 지나가게 하면서 좋은 점수를 올려보도록 하세요. 상세하게 리뷰하려고 했지만 매우에 간단해서 그다지 공략도 필요 없을 정도로 간단하다고 할 수가 있지요.

진행할 경우에는 이것저것 잡생각은 버려두시고 모니터만 잘 바라보시고 집중력을 최대치로 하고 보여줘야지만 신기록을 다시 한번 세워야겠지요!!

너무 넓게 조준을 해버린다면 점수를 하나도 먹지 못하고 빵점이 되게 됩니다. 최종 점수를 가장 높이 올려보도록 하시고 집중력을 발휘해서 잘 컨트롤을 해야 하세요.

현태 TOTAL 점수가 조금 높은 편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매우에 간단하고 쉬워서 그다지 리뷰를 쓸 말이 없네요. 하지만 쉽다고 해서 재미없는 건 아니에요. 게임한다고 거의 몇 시간을 한다고 제대로 플래시도 올리지 못했네요. ㅋㅋ 그럼 재밌고 신나고 즐겁게 지금 바로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