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공략영상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Short Life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정사각형으로 이루어진 밀실에서 여러 가지 공격 무기들을 피하면서 주어진 시간 동안 생존해 나가는 방식으로 피하기 게임의 스토리 모드와 서바이벌 두 가지의 모드를 통해서 박진감 넘쳐흐르는 컨트롤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할 수가 있으세요.

 여러 가지 방향으로 조금씩 천천히 몰리는 로켓과 톱니바퀴들을 조심스럽게 순발력을 발휘해서 피하면서 재밌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무서운 공격 무기들과 괴물들을 피하면서 정해진 시간 동안 플레이를 진행하세요. 반드시 체력이 일정하게 주어지지 않고 없이 한방이면 죽게 되고 마니까 플레이 시 조심하세요.

본격적으로 초기화면이네요. 그럼 모드들은 총 두 가지가 지원되는데 일반적인 제작자의 스토리 모드 그리고 다양한 서바이벌 모드를 즐길 수가 있으세요. 그럼 두 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해야겠지요 고고싱~!

지금과 같이 어처구니없이 한방이면 남자 주인공이 힘없이 죽어 버리는데 잔인한 죽음을 맞이 하지 않고 계속해서 한단계 스테이지들을 풀어보세요.

한번의 매우 작은 실수도 결코 용납이 되지 않고 있는데 천천히 맹렬한 공격을 통해서 최대한 마인드 컨트롤하면서 높은 스테이지 부분가지 한번 갈 수 있게 해 보세요.

가급적 가장자리로 넓게 도망을 다니 면서 안에 있는 함정들과 지뢰공격에 최소화하세요. 이거 중요하니까 꼭 기억하세요.

미션을 종료하고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는데 로켓을 가장 먼저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하나씩 올려 나갈 때마다 맵에서 강력한 로켓이 하나씩 더 생성되는데 그럼 다음 항목도 봐보세요.

여섯 개의 지뢰 하고 2가지의 미사일이 뒤따라 오고 있는데 순발력 게임을 모두 완성해 나간 다음 서바이벌을 진행하면서 랭킹 안에 들어갈 수 있는데 도록 해주세요.

이제 오초만 버텨내면 이번 맵도 안전하게 시간을 버텨 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원형으로 이루어진 톱니 바튀 들을 가장자리로 튕겨 나가면서 반동으로 극 심한 공격을 펼쳐 내고 있지만 고맙게도 미사일들을 제거해 나가고 융통성 있게 순발력 게임을 멋지게 컨트롤해보세요.

좀비들이 등장하기 시작하는데 근거리로 몰려나올 수 스페이스바를 눌러 가면서 미처 낼 수 있는 기술을 마음껏 발휘해야 붙잡히지 않고 무사히 살아남을 수가 있도록 피하기 게임을 잘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