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Vampire Cannon 머리 써야 되는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각 스테이마다 주인공으로 다양한 괴물들을 물리치는 게임으로 바둑 알까기 와 약간 비슷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요. 제한 횟수가 주어지는 만큼 화면에 있는 모든 몬스터를 공격을 해야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공격을 당한 몬트 터는 검은색으로 변해 가면서 가만히 장애물이 되어 버리는데 조심히 플레이해야 한답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은 미션을 갖추고 있지만 컨트롤에 신경을 서주지 않는다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없게 돼있는데 열심히 지금 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조작 방식으로 는 오로지 마우스 하나만을 이용하여 주인공을 몬스터들이 있는 곳으로 향하게 한다는 뒤로 당겨 주면 파워 게이지가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더욱 뒤로 밀려날수록 높은 공격을 가하고 있습니다.

노트가 준비되는데 각 유저들께서는 필수로 플레이 가 표시된 곳을 직접 클릭하시고 원활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정확히나가는 즐거움을 만끽히 보세여 생각만큼은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요.

바둑판에서 상당히 예전에 신나게 알까기를 ㅁ낳은 친구들이라 상당히 장애밋게 플레이 해서던 기억이 생각날 만큼 다양한 재미를 선사 하는데 이시간부터 한번 집중하면서 각 스테이지에서 원활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화면에 보시면 빯간색 캐릭터가 여러분ㅇ; 운영해야 할 주인공으로 동나무 들을 조리 잇게 잘 피하면서 악당들이 숨어 있는 곳을 일일이 찾아 나서면서 화면 안에는 적들이 단 한 마리도 남아 잇지 않게만 하면 됩니다.

지금 맵은 상당히 단수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 것 같으나 주위에선 날카로운 톱니 바퀴가 마구 돌아가고 있는데 살짝만 다아도 산산조각이 나버리는데 최대한 조심스럽게 몬스터들을 공략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난이도가 올라가면서 더욱 복잡하고 힘든 스테이지들이 상당히 많이 주어지는데 여러분께서는 그 많은 집중력을 발휘하면서 사용자만의 샊깔을 담은 컨트롤을 이용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나무로 만든 통나무 사이사이에 이번 몬스터들을 모두 숨어 있어서 유저들께서 생각하시는 것보다는 이 녀석들을 모우 전멸시켜 내기가 상당히 어려운 게임으로 많은 시간 동안 집중력을 최대한 올릴 수 있습니다.

과연 이번에는 단번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을지 주위에는 폭탄들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어렵고 힘들 것 같은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조심스럽게 컨트롤하면서 각도와 파워 조절을 최대한 잘해주세요.

자 이번에는 길들이 모두 막혀 있어서 생각 없이 그냥 공격을 했다가는 총알 숫자만 사용하여 미션을 성공적으로 긑내지 못할 수 있는데 더욱 신중한 컨트롤을 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생각하며 플레이해주세요.

이번 스테이지는 한층 쉬운 난이도를 보이는 것 같지만 실제로 플레이해보면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실패를 경험하게 됩니다. 하지만 무제한으로 지속 플레이할 수 있어 계속 도전만 하면 마지막까지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볼을 초기 공격할 때가 가장 중요시되는 게임으로 최초 파발을 날릴 때 가련하게 마우스를 뒤로 당겨 공격을 해야 주위에 있는 몬스터들을 흩어져 버리면서 따로따로 한 마리씩 제거 할 수 있도록 머리써야되는게임해야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퍼즐:스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하기게임 [순발력필요]  (0) 2016.03.19
머리쓰는게임 Noggins  (0) 2016.03.13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토투가시즈 ]  (0) 2016.01.25
오목게임 [위지체스]  (0) 2016.01.21
머리회전게임 [팔각형볼트]  (0) 2016.01.14
은하키우기 게임 [갤럭시]  (0) 2016.01.10
풍선터트리기  (0) 2016.01.09
바주카포게임 [바주카트루퍼]  (0) 2016.0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