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Galaxy Domination 은하 키우기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넓은 우주 공간에서 재미난 은하수 전쟁이 시작 되는데 일명 땅따먹기와 똑같은 방식으로 주변 행성들을 공격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놓고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는 방식이지요. 자신을 공격하는 다른 행성과의 티격태격 전투를 벌이면서 많은 거점들을 쟁탈해 나가 자신의 지역을 꾸준하게 확장해 가면 광활한 우주를 통일시키는 막대한 미션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모르시는분들게서는 하단 영상을 통해서 배우고 플레이하시면 즐겁게 즐겨볼 수가 있어요.

 

진행 방식이 상각하는 것보다 매우 단조로운 방식으로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모든 것을 조절할 수가 있으며 초기에 공격해야 할 곳을 스카우트를 보내 성장 도를 먼저 확인하고 공격을 할 것 인지 말 것 인지 올바른 판단을 해야 하는 전략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치열한 전투를 예상할 수가 있는 게임으로 초기 사용자는 본진에서 주위에 있는 또 다른 행성들을 공략해야 하는데 가급적 높은 수치로 되어 있는 곳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가장 먼저 생명력이 가득한 작은 생명체들을 뿌려 줘야 하며 각 거점들을 장악하기 위해서는 지금처럼 행동해야 하는데 먼저 SCAUT를 보내 정찰을 해주시고 마음에 드는 지역을 공격하여 성장시켜 나가야 합니다.

성장률이 높은 장소는 보다 신속하게 진화할 수가 있으며 낮은 장소든 생명체들이 알아 가기 매우 어려워 애당초 생물을 보내지 않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자원은 꾸준하게 자동으로 쌓여 고 있는데 우측 상단을 보시면 확인할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나갈수록 행성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가 있으며 하나둘씩 새롭게 성장해 나가는 거점들이 더욱 많이 늘어날수록 왠지 모를 뿌듯함을 느끼게 되는 게임으로 적응력을 신속하게 키워 나가야 하지요.

지체할 수 없을 정도로 주변에서는 여러 방식으로 번식과 특히 한 방식으로 사용자를 공격하고 있어 항상 방어 오펜스와 디펜스를 준비하면서 열심히 장시간 동안 플레이를 이루 셔야 합니다.

진화도가 4.O을 넘게 되면 바로 독립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 이상 넘어가버린다면 더 이상 수확을 할 수 없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가만히 내버려 둔다면 그만큼 막대한 손해를 입을 수 있지요.

자신을 공격해 오는 곳이 있다면 주변 아군들을 통해 방어와 함께 적 진형을 타격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수적으로 넓은 공간에 많은 행성이 있다면 그 어떤 적도 쉽게 싸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본부를 통해서 여러 가지의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올려 줄 수가 있으며 많은 생산력이 필요 하지만 거점들을 넉넉하게 장악하고 있다면 부담 없이 모든 것을 최대 수치까지 올려 줄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