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ROLLING CITY 머리 회전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팔각형의 볼트를 자기장이 흐르고 있는 볼트에 끼워 주는 미션을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하게 놓인 장애물과 낭떠러지를 피해나가며 서 주어진 도구를 사용하여 정확하게 너트와 결합이 되게 만들어 줘야 지속적인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게 되면서 최고 기록을 세워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이번 게임은 퍼즐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다양한 블록과 도구들을 이용하여 볼트와 너트가 하나가 되게 만들어 주는 작업을 꾸준하게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가 않아 쉬운 플레이를 보여주고는 있는데 곰곰이 생각을 통해서만 미션을 클리어를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생긴 볼트를 여섯 시 방향에 놓인 곳으로 내려가 정확하게 끼어 놓으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는데 마우스를 클릭하여 현재 받치고 있는 블록들을 제거하거나 이동을 시켜 주면서 안전하게 내려가도록 하세요..

밑으로 하염없이 떨어지고 있는 너트 송풍기 안으로 떨어지면서 우측에 있는 너트에게 날아가듯이 빠른 속도고 달려가 결함을 하는데 이번 스테이지는 오히려 첫 번째 난이도보다 더욱 쉬다고 해도 상관없을듯싶어요.

결코 이번 게임에서는 땅바닥으로 떨어져 버리면 미션은 실패로 이어지고 있어요. 하지만 이번 게임에서는 무제한으로 새로 고침을 통해서 기다림 없이 바로 플레이할 수가 도전하여 클리어할 수 있어요.

현재 장소에서 너트를 박차고 있는 블록을 제거해주시고 좌우로 이동하는 푸른색의 블록에 올라나 송풍기 안으로 떨어지게 만들어서 마지막으로 열한 시 방향에 놓인 자기장이 무수히 으르는 곳으로 끼어 넣어 주세요.

세상에서 머리를 써나가며 풀 레이 하는 게임들이 셀 수 없이 많이 등장하는데 이유는 아무래도 일반적인 타격감을 안겨주거나 잔인한 게임보다는 건전하면서 누구나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서 아닐까 하는 생각 하네요.

개단처럼 생긴 곳에서 천천히 굴려내려오게 하면서 연두색의 나무를 밑으로 내려가 레하여 스프링이 달리 곳으로 떨어뜨려 반동을 이용해 볼트가 있는 곳을 이로 이렇게 완벽히 끝마무리를 하고 있습니다.

색다른 이미지로 플레이되는 퍼즐 방식의 게임으로 비록 단순한 미션을 진행하고는 있지만 주위에 도구들이 복잡하게 정해져 있어 다소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열심히 생각을 하세요.

이번 게임을 좀 더 이해하기 위해선 주위에 있는 블록이나 각 도형들을 잘 살펴보시고 정상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정확히 조심스럽고 안전하게 팔각형을 볼트가 있는 곳으로 이동을 시켜 주세요.

위에서 밑으로 신속하게 내려오는 원형의 도형을 조심하면서 시간차 계산을 통해 무사히 목표지점으로 내려가 하나로 결합이 될 수 있도록 신경 쓰시면서 정확하게 이번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낼 수 있도록 곰곰이 머리를 써주세요.

이런 방식으로 두 개가 하나로 결합이 되면 미션을 완성하고 다음 레벨로 이동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빠른 레벨업을 보여주는 만큼 누구나 한번 마음먹고 진행하신다면 수십 단계까지 금세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밑으로 쓸려내 굴러 내려오게 만들어 주시면서 오른쪽으로 무사히 날아가게만 하면 이번 스테이지도 뭐 난이도라 할 것도 없이 매우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는데 금방 끝나게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퍼즐:스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쓰는게임 Noggins  (0) 2016.03.13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토투가시즈 ]  (0) 2016.01.25
오목게임 [위지체스]  (0) 2016.01.21
머리써야되는게임 vampire fever  (0) 2016.01.18
은하키우기 게임 [갤럭시]  (0) 2016.01.10
풍선터트리기  (0) 2016.01.09
바주카포게임 [바주카트루퍼]  (0) 2016.01.07
길만들기 게임 [놈고홈]  (0) 2016.0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