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너무 단순하면서도 재미있는 스테이지들이 잔뜩 들어있는 재미난 두뇌 플래시 게임을 해보세요. 캡슐 안으로 푸른색의 페인트 병력들을 이동시키면서 하나씩 장악해 나가며 안에 있는 모든 캡슐들을 찾아가면서 플레이할 수가 있어요.

 검은색의 병력들이 가드 역할을 하는데 머리를 써나가면서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진행하세요. 또한 등 뒤에서는 매우 신속하게 블랙 페인트가 잡아먹으려는 듯 이동해 오고 있는데 빠른 컨트롤을 통해서 신속하게 앞으로 열심히 달려 야 잡아먹히지 않고 스테이지를 완료해 나갈 수 있어요.

 

알록 달록한 색상으로 여러 가지의 예쁜 색으로 마을들이 이루어지는데 일종의 땅따먹기 식으로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모든 땅에 있는 투명 유리 캡슐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모두 장악을 퍼펙트하게 이루어내야만 미션 완료합니다.

이렇게 첫 번째부터 15번째 까지 난이도로 준비가 되는데 대충 플레이하여도 30분 에서 1시간 정도는 소비해야만 버겁게 모두 완료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초기부터 정확하게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세요.

한번 장악하게 되면 일정 시간 지나갈 때마다 숫자가 점차적으로 올라가면서 정해진 미션을 완성하면서 100%로 장악하여 푸른색을 모두 채워 넣어 주시면서 결코 뒤에서 따라오고 있는 검은색 안으로 빨려 들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검정 구슬로 되어 있는 것이 자꾸 공격 해아 현재 장악하고 있는 캡슐의 숫자를 줄여 나갈 수가 있게 되니 결코 빼앗기지 않도록 충분한 병력 숫자를 채워 주시면서 안정적으로 진행해 나가도록 해야 대군의 병력을 생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본진에서 벗어나면서 가장 높은 숫자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 나가도록 해야 하는데 한 번의 작은 실수가 임무를 실패할 수가 있는데 항상 생각을 통해서 주어진 미션을 가장 좋은 방식으로 모든 것을 끝낼 수 있게 하세요.

더욱 가까워지는데 이렇게 느린 방식으로 시작해 나간다면 잡아 흡수당할 수가 있는데 순간적으로 빛처럼 빠른 스피들을 펼쳐 나가기 바랍니다.

지금처럼 여려 개를 동시에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한쪽 방향으로 지원을 가거나 또는 막강한 공격을 진행할 수가 있어서 상당히 쉽게 장악해야 합니다.

거침없이 우측으로 이동해 오면서 모든 것을 삼켜 버리고 있어요. 서둘러서 조심해서 이번 스테이지를 가장 멋지고 완벽하게 끝 마무리를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최선을 다해 잡아 먹히는 일은 없도록 해주야 MISSION을 완료할 수가 있어요.

드레그를 신속하세 끈기지 않고 계속해서 컨트롤해야만 조금 더 순조롭게 앞으로 이동해 나갈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이번 맵에서는 모든 유리관을 꽉 채워 놓아야 하는데 시꺼먼 페인트가 계속해서 귀찮게 괴롭히고 있는데 언제나 신경을 많이 쓰시며 현재 장치가 제대로 작동이 될 수 있도록 하면 이번 레벨을 모두 완수하도록 하세요.

한 단계식 성공하면서 높은 레벨로 더욱 난이도가 어려워지고 있는 것을 보여 줍니다. 유저들께서는 지금과 같은 높은 컨트롤만 보여준다면 실패를 한 번도 하게 잘할 수 있을 거예요.

이런 너무 극 심하게 도발을 해오고 있는 것 같은데 여러 방향에서 집중적으로 이동해 와 한쪽으로만 공격하고 있어서 제대로 컨트롤하지 않는다면 쉽게 빼앗길 수가 있는데 집중하면서 캐어 해나갈 수 있어요.

마지막까지 방심은 금물이라는 말을 하고 싶을 만큼 절대적으로 집중력을 보이셔야 하는데 넓은 맵들을 이동하면서 보다 멋진 페인트 마을을 꾸며 나갈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져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