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근래 저도 뱃살이 너무많이 찐거같고 체중도 부쩍늘어나 쓸만한 다이어트 살빼기앱을 찾다가 제일 맘에드는 앱을 발견했어요.전세계 천육만만명이 인정한 1등 다이어트 어플 추천 눔 다이어트 코치 (Noom) 입니다.

 여러 음식을 색깔로 나눠서 아주 간단하고 편리하게 영양섭취를 알수있은거 같고 운동기록과 체중그래프등 여러 기능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자신의 스마트폰에 똑똑한 눔코치로 효율적인 살빼기 다이어트를 해보세요!! 

다이어트 어플 추천눔 다이어트 코치 (Noom) 소개글

개발자가 전하는 자세한 소개앱이에요. 이거만 보신다면 이 앱에 대한 모든걸 간단하게 요약적으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앱을 처음실행한 모습입니다. 처음 시작시 자신의 신체정보및 여러가지를 셋팅을 해주셔야합니다. 놈코치에게 자신을 맞겨보시기 바랍니다.


개인플로필작성을 시작합니다. 자신이 남성인지 여성인지 선택하고 다음으로 가세요.

나이와 키도 입력해주시고. 제 나이는 19세이고 싶어요 ^____^

체중도 입력해줍니다.

목표체중을 설정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프의 목표 강도 정하기에서 난이도를 선택할수가 있어요.

프로필을 전부입력하면 설정은 모두 마치겠됩니다.

기록에서 식사나 운동등을 기록해서 자신의 신체변화에 따라 효율적으로 운동을 눔다이어트가 코치를 해줍니다. 여러분들도 건강하고 체계적으로 살을 빼보도록 하세요.  


다이어트 어플 추천- 눔 다이어트 코치 설치다운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sl.noom&hl=k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