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계부 어플 추천 차량관리를 정말 편하고 쉽게 알뜰차계부 Pro ]EzNetSoft에서 개발한 정말 차량 관리를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수 있는 알뜰차계부 Pro입니다. 제가 사용하게 된게  차량을 구매해서 쓸만한 차계부앱을 찾다가 처음 사용하게 되었는데 가장 좋은 점은 IOS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이 존재해서 둘다 사용할수 있다는 겁니다. 제가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어떤기기에 제약이 없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아이패드로 세세한 내용을 차량수리내역이나 주유내역들을 기재하고 다니니 정말 편합니다. 

에코드라이브 노트 알뜰차계부 pro 간단리뷰

처음 알뜰차계부 pro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제 스마트폰이 엘지 뷰2라 약간 화면이 퍼져나오네요, 다른기기에서 실행하시면 정상적인 화면출력이 됩니다.[최초 실행시에는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차량 데이터의 경우EzNetSoft의 서버에 저장해서 보관해서 어느 기기에서도 관리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홈화면입니다. 자세한 차량정보가 출력이됩네요 평균연비부터해서(저는 주유에 딱한번 입력해서 평균연비는0km로 나오네요)와 년도와 년월을 선택해서 확인을할수 있습니다.

자신의 차량정보를 볼수있는 항목이며 수정및 또다른 차량을 등록하셔서 차계부를 작성하실수가 있습니다.

상단 +등록 부분을 눌러서  차량정보 등록을 할수 있는 화면인데요, 차량번호부터 제조사 차종 그리고 차량 등급까지 세세하게 등록하셔서 관리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제 차는 위에서 보이듯이 QM5입니다. 

주유등록한지가 1.30일날 처음 등록하고 이제부터 저도 주유할때마다 항상 기입할예정인데 이곳에 주유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홈화면상에서 평균연비값도 계산이 됩니다. 저는 주로 알뜰주유소를 이용합니다. 왜나구요? 싸니까요 ^^

주유금액 등록할수 있는 세세한 항목입니다. 주유소명부터 정유사 일자,결재,주유금액 리터랑가격까지 

정비비용을 볼수 있는 항목인데요, 위 화면에서 보시듯이 년월을 체크하시면 자세한 그 년월에 정비했던 상세 내역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저는 작년 11월에 지출금액이 513,000이라고 나오네요, 하단에는 정비일부터해서 정비소 부분과 상세내역부분이 출력됩니다.

앱설정을 할수 있는 메뉴입니다.

자신의 차량을 통계를 보실수 있는 메뉴입니다. 주행거리,주유금액,주유횟수,정비비용,유지비용까지 그래프를 이용하여 차량관리자가 한눈에 보기 편하게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차계부 어플 추천 알뜰차계부 Pro 구글플레이 다운설치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eznetsoft.kopd00.kopdambnrm00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