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오토바이게임 - 바이크레이스 bike race 곡예와 멋진 스턴트를 펼치는 게임]물리학 자이로프 센스를 이용하여서 재미난 바이크게임을 즐길수잇는 바이크 매니아 입니다. 세계 모든 바이크 매니아분들과 연결되어 멀티플레이어가 가능하고 아주 손쉽게 조절, 그리고 96가지의 트랙 등 여러 게임요소가 가미된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실제로 제 회사분들 쉬는 시간에 이 스마트폰오토바이게임 바이크 메니아 한다고 따다다다다다~~~ 아주 소음공해가 장난 아닌데, 보기에는 그래픽이 허접하고 재미없게 보이지만 한번 잡으면 몇시간은 뚝딱할수 있는 시간때우기도 좋고 재미난 게임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가장 매력적인건 무료게임이라는 거지요. 하지만 가장아쉬운건 한글번역이 안되서 약간 아쉬움이 남네요.

바이크레이스 레벨 1-8까지 공략 동영상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더욱 재미나게 하실수가 있을꺼같네요.

처음 시작하는 오프링 화면입니다. 묘기하는 바이크가 처음화면에 등장하네요.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를 지정하셔서 원하는 플레이를 하시면되세요.

바이크를 타고 울퉁울퉁한곳도 지나가야하는데 자이로프센스를 잘이용하셔서 균형을 잡고 가셔야합니다.

여러방향으로 공중곡예를 하면서 레이싱을 펼칠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유자재로 하시려면 많은 플레이를 해서 실력을 쌓아야겠지요~ ^^

여러형태의 곡예물들이 나옵니다. 이런 영상들을 쉽게하시려면 우에 올려진 공략영상을 보시고 플레이를 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