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래전부터 전세계인으로부터 큰인기를 끌고 있었던 달콤한 캔디를 주제로 만든 달콤한 그래픽의 캔디크러쉬사가(Candy Crush Saga) for kakao 입니다. 기존 영문버전에서 카카오게임으로 출시하면서 전부 한글화가 진행되어서 더욱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해진거 같네요. 서로 같은 모양을 띄고 있는 달콤한 사탕을 좌우로 옮겨 3개가 일치하게 배치시켜서 클리어 하는 방식의 게임이며 저도 단순한 리뷰를 진행하려고 플레이 했는데 정말 스마트폰 팔라독 게임 다음으로 중독성때문에 혀를 내두르는 게임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단순하게 똑같은 스테이지만 반복되는게 아니라 100여개가 넘는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있어서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지요.  크랙이나 치트가 아닌 스마트폰의 환경설정으로 간단하게 무한하트 생성하는 방법은 하단쪽에 자세한 영상 녹화 화면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매니아들이 상당수 계시는 캔디크러쉬사가!! 예전외국버젼의 경우 페이스북 때문에 친구들과 공유가 어려웠던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 카카오버젼으로 출시를 해서 예전에 올렸던 레벨들을 전부 포기하고 친구들과 할수있어 너무 좋다는 반응들이 많은거 같네요.


다들 너무 유명한 게임이라 잘알고 계시겠지만 서로 같은모양의 사탕을 이어맞춰서 진행하지만 4개부터는 특별한 속성을 가진 사탕이 생성이 되게됩니다. 여러가지 미션들이 주어지는데 각 주어지는 미션을 잘 보고 클리어 해주면 되십니다.

상하좌우 사탕을 옮겨서 달콤하게 터트리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터트리는 방향을 잘 고려해서 움직이시면 연속적으로 다른 캔디까지로 터트릴수가 있으십니다.각 스테이지마다 이동횟수가 제한내에 최고의 점수를 내보도록 하세요. 


 

각 스테이지별로 여러 미션들(시간내에 점수를올려라, 구역내에 전부 터트려라,등등)이 각가지 신선한 미션들이 주어지는데 그 미션을 완료하셔야 클리어가 가능하시며 레벨업하는재미가쏠쏠합니다.플레이하다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지못할경우에는 하트가 하나씩줄어들게 되고 전부 소진시에는 플레이를 하실수가 없습니다.

하트의경우에는 플레이를 하는 다른분들께 요청을 하신후에 하트를 얻으실수가 있으시며 다들 아시다시피 해당 게임의 경우에는 정당한방법의 버그아닌 버그가 존재해서 무한적으로 하트를 생성을 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무한하트의 경우에는 추후에 패치가 되겠지만 하트가 모자랄경우 하는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자신의 스마트폰의 날짜를 하루를 빠르게 변경한후에 다시 게임에 접속을 하시면 맥시멈 다섯개가 전부 채워지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방법은 영상을 참고하세요.


제가 캡쳐한 영상은 갤4lte-a로 캡쳐한 화면이며 각 사용자마다  환경설정화면은 약간씩 틀릴수 있다는점은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하트가 모자라신분들 그리고 스트레스 받는받는분들만 사용하시고 기타 롤리팝 해머등의 아이템등은 꼭 현금으로 결제를 하신후에 플레이를 하시도록 하세요. 무료게임의 수익원은 부분결제로 수익을 창출하니 이부분까지 무료로 하신다면 완전 날강도나 다름이 없겠네요. 



또한 눈에 띄게 다른모야의 사탕이 있다면 특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캔디이니 잘 활용해서 플레이를 하시면 되실꺼같네요.  단점이라고 뽑자면 재밌는데.. 버그 치트등을 사용하지 않고 정상적으로 게임을 진행했을경우에는 가장중요한 하트 충전 시간도 너무 오래 걸리는 문제와 폐이스북연동 안되는부분 그리고 후반부 난이도 부분에서 너무 어려운 것에 대해서는 부흐커 없이는 불가능 할것 같네요.  제가 말씀드렸다시피 저도 정신없이 플레이 하는 거짓말 안하고 이게 유일한 게임입니다. 한번 플레이 하면 멈출수 없을정도의 중독성을 지니고 플레이하면 할수록 달콤함에 흠뻑빠지는 캔디크러쉬사가를 모두함께 즐겨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