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카카오 제휴게임인 HOTDOG Studio INC.에서 제작한 모두의 게임 시즌2 for Kakao 입니다. 제목그대로 여러가지의 게임종류를 이 게임앱하나로 8가지의 종류의 미니게임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최 미니게임들이 어렵지않아 쉽고 재미나게 게임플레이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럼 재미난 모두의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모두의게임 소개

플레이 영상들입니다. 게임방법들을 동영상을 보시고 익혀보시기 바랍니다.

실행한 화면입니다. 귀요미 강아지 캐릭터가 반겨주네요.

레벨별로 게임을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풍선게임을 2레벨부터는게임이 하나씩 언락이 됩니다.

둥실둥실풍선이에요. 이러저리 흩어진 야옹이와 강아지들을 터치해서 점수를 획득하시면 되시고 문어는 조심히 피해서 터치하셔합니다.

아슬아슬비행기는 예전오락실에 약간 이런게임비슷한 게임이 있었던거 같던데, 엄청나게 많은 촐알을 피해서 별점수들을 획득해서 점수를 올리시면되십니다.개인적으로 이게임은 저한테는 가장 재미있는거 같네요,

알록달록색종이 에요, 같은색상의 십자가 방향으로 나열된 색종이들을 밀어서 터치해주면 되는게임입니다.

순발력을 요하는 게임이에요.

백발백중양궁게임 양궁 과녁판판에 정확히 조준하시면되세요, 참고로 빠르게 움직이니 움직이는것 까지 계산하셔서 화살을 당겨서 쏘시면되십니다.

그리고 두더지 잡기 게임이에요. 악당같은 문어를 잘 피해서 두더지만 망치로 두둘겨서 점수를 내시면되는 간단한 게임이죠, 그외에 락걸린 4개의 게임은 제가 레벨이 안되서 플레이를 못해봤네요, 참고로 제 설명이 부족한 부분은 가장 상단에 올려드린 동영상을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그럼모두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모두의 게임 시즌2 for Kakao 설치다운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otdog.tinybattle&hl=k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