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저렴한 가격에 이번에 노트5로 기기변경을 하게 되었네요. 삼성갤럭시s6부터는 무선충전방식을 지원을 하는데 삼성에서 제조한 정품 무선충전기는 무려 3만원중반대 가격이라 너무 비싸서 호환용 템플러 무선충전기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무료배송에 그것도 개당 가격이 29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에 티x에서 구입했는데 지금 사용중에 있는데 충전도 잘되고 나름 쓸만한거 같더라구요. 

[광고성글이 될수있어서 판매처및 기타내용은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박스외형은 사진에서 처럼 생겼는데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저는 색상 두가지를 전부 구입을 했어요.


자세한 제품사양은 박스 뒷면에 잘 기재가 되어있네요. 무게는 50g 정격입력 및 출력은 5v의 스펙이고 제조국은 중국... 암튼 이정도 제품사양이 되겠네요.

박스를 개봉해보면 사진에서 처럼 원형모양으로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어요.


화이트 색상을 한번찍어봤어요.


이번엔 블랙색상 제품인데 개인적으로 블랙이 마음에들더군요.


뒷면을 살펴보면 AS관련 전화번호가 기재가 되어 있고 자세한 홈페이지 주소도 적혀있네요. 근데 워낙 가격이 저렴해서 AS받으면 새로 하나 구입하는게 더 낫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


제품 옆쪽부분에는 USB 5핀 전원케이블을 연결할수있는 구멍이 있어요. 이곳에 케이블을 연결해주면 되세요.


그리고 반대편옆쪽을 돌리게 되면 이렇게 상태표시 LED창이 있어요. 만약 충전되지않은 대기상태라면 적색이 점등되고 충전시에는 청색빛이 납니다.


구입하고난후에 직접 박스를 개봉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영상으로도 촬영을 해봤어요. 사진으로만 보시기에 놓친부분은 영상을 참고해서 보시면 보다 자세히 알수있을꺼 같은데 플레이해서 시청해보세요~


스마트폰을 무선충전기에 올려놓으면 이렇게 청색불이 점등이 되면서 충전이 되고 있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지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5핀연결부위가 항상 연결하다가 삐끗해서 기스가 났는데 이제 그런 걱정도 필요없고 무엇보다 손없이 간단하게 올려놓기만 해도 되서 정말 편하더군요. 

제가 삼성 유선 정품충전기를 사용해보질 못했지만 템플러 충전기의 충전속도도 5.0v 2.1A 충전기를 연결시에 비교적 빠른속도로 충전이 가능했네요.

가격대 성능비로 이만한 제품이 없는거 같은데 여러분들도 구입하실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대륙의실수? NO 대륙의 실력!!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캐논 블랙 [완충시간, 음질 , 충전시간] 상세리뷰사용기

트랜센드 sd카드 64GB 600x 전송속도 90MB/s MLC타입 개봉기[Class10 U1] - 실제 사용편

usb 헤드셋 ACTTO 엑토 BKS-62 고감도 마이크로 선명한 녹화가 가능해드셋 언박싱,장단점

미니드론 패럿parrot 개봉사용기 , 특이하고 신기한 어린이 장난감 드론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