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잘사용하던 헤드셋이 고장이 나서 집근처 하이마트에서 고감도 마이크로 선명한 녹화가 가능한 USB방식의 엑토[ACTTO] BKS-62 헤드셋을 18,900원에 구입을 하게되었네요.

usb 헤드셋 ACTTO 엑토 BKS-62 외형편

제품의 외형입니다.가격이 오디오포트를 이용한 방식보다는 조금 비싼감은 있지만 전에 사용했던 헤드셋보다 노이즈도 적게 발생하고 무엇보다 유투브 동영상녹화를 위해 마이크녹음을 많이 사용하는데 확연하게 노이즈 없이 깨끗한 음질로 녹화가 되어서 만족스럽더군요.

 

제품의 특징이 제품박스 뒷면에 잘 소개가 되어있는데 가장 큰특징이 USB플러그 방식으로 간단하게 피씨와 연결을 할수가 있고 위에도 잠깐 말씀드렸는데 고감도 마이크로 인해서 노이즈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귀에 착용하는 이어패드의 경우에는 90도 회전할수 있는게 특징입니다.(이어패드의 경우에 단점이 있는데 이건 글 하단에 알려드릴께요~)

 

 

박스에서 개봉을 하면 이렇게 해드셋이 나오는데 이어패드의 경우에는 귀를 완전히 감싸는 방식이 아닌 소형사이즈 인걸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이어패드의 경우에는 전에 사용하던 제품의 경우에는 스폰지 비슷한 재질이였는데 이건 인조가죽이라 귀에 착용했을때 착용감도 좋고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또한 옆에는 위아래 각도 조절이 가능한 마이크가 있네요.

 

이건 볼륨조절할수 있는 컨트롤부분입니다. 간단하게 눌러서 마이크나 음량을 음소거할수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USB포트에 모습인데 피씨 유에스비 아무곳에 장착하면 플러그인플러그 방식으로 자동으로 별도의 드라이버가 필요없이 윈도우 자체적으로 자동설치되면서 바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저같이 머리가 큰사람들에게 필수품!! 바로 높이조절레버입니다. 위아래로 사이즈를 조절해서 자신에게 맞게 잘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저희집 막내가 설명하는 영상인데요. 간단하게 언박싱하는 장면을 한번씩들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저희집 막내꼬맹이가 요즘 한창 유명한 세포키우기를 하면서 녹화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녀석이 이 제품을 졸라서 구입하였는데 만족스러워 하더군요. 하지만...........

 

usb 헤드셋 ACTTO 엑토 BKS-62 후기

제품을 하루정도 사용했는데 대체로 만족스럽고 성능도 좋았는데 사용자 부주의라고 할수도 있지만 그렇게 높지도 않은 곳에서 툭하고 떨어졌는데 이렇게 본체와 이어패드가 연결되는 부분이 위에 사진처럼 목이 부러져 버리더라구요. 

구입하고 하루도 안되서 이렇게 파손이 되어서 멘붕이 왔는데 제가 보기에는 90도 회전을 위해서 위에 처럼 설계를 해서 연결부위가 부실하더군요.ㅠㅠ 뭐 AS센터에서 유상으로 서비스 받기로 했지만 저 부분은 분명 보강을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