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누구일까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천사같은 아이를 가진 임산부분들이라고 하고싶네요. 저희집 와이프도 벌써 3째를 임신했고 7개월차인데 항상 이 태교음악무료듣기로 아이와 교감도 하고 태교를 하고있어요. 



피아노 선율에 맞추어 편안한 마음을 가져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클래식 피아노 선율에 심장의 박동을 느리고 편안하게 해줄 임산부 음악 태교음악무료듣기를 바로지금 들어 보세요.

두번째 임산부 음악 모음이랍니다.

위에 올려놓은 곡들을 듣다보면 마음의 상처가 있는 사람도, 힘든 시간을 갖고 있는 사람들도, 마음의 위안을 찾는 사람들도 한번 피아노의 음에 마음을 놓아 본다면 하얀 건반과 검은 건반이 자신을 말해 주고 있는 것처럼 보여 질 거에요.


아이의 손을 잡고 세상을 바라보던 시간이 어느덧 내손과 같은 크기의 맞잡은 손이 붉은 노을 처럼 느껴지는 때가 오게 되어 있답니다. 한 방울의 눈물이 모든 근심과 시련을 녹이듯이 붉게 물든 저녁 노을의 따뜻함을 고요히 바라 보세요.


노을이 지면 깜깜한 밤이 오듯이 마음속에도 편안한 밤이 올 수 있게 지친 하루의 일과를 피아노 선율의 건반에 맞겨 주세요. 조용한 커피 한잔의 여유로움을 느끼면서 심신을 달래줄 무엇인가를 놓치지 말고 이야기 하듯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의 고요한 밤을 노래하듯 조용한 하루를 마무리 하면서, 밝고 상쾌한 내일의 아침을 맞이할 깊은 편안함을 느껴 보세요. 마치 아이가 되어 즐거운 상상을 하면서 모든 피로를 풀어 보시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조용한 음감과 건반 하나하나를 누를때 들리는 소리가 내 가슴속의 심장 고동 소리를 편안하게 해 준답니다.



태교음악무료듣기로 사랑하는 뱃속에 있는 아기와 함게 교감을 해보세요. 저도 지금 글쓰는 시기가 와이프가 3째아이 7개월차 인데 [참고로 태명은 축복이랍니다.^^ 축복아사랑해~^^] 내년 3월에 출산예정일인데 노산이라 조금은 걱정이지만 순산하리라 믿네요.

마지막으로 1시간정도의 플레이타임을 갖고있는 오르골이라는 조금은 생소한데 이곡도 들어보세요. 무엇보다 여러분들!! 순산해서 이쁜 아이를 낳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