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기한 마술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 하겠습니다. 사람코속에 고무줄을 넣는 트릭방법을 보여 드리는 데요, 엄청난 놀라움을 표현 할 수 있답니다. 

신체를 이용한 이번 마술에 스파게티 면발이 쏙 들어 가는 모습으로 보여 질 수 있겠지요.


시작을 하기 전에 절대 배우기 전에는 따라 하지 마세요. 콧속에 따라서 넣는 동생들이 있으면 안되니까요. ^^ 

재미있는 동작과 함께 배워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인기있는 친구가 되어 보세요.



마술사의 콧속으로 쏙 들어가는게 정말 신기하게 보인답니다. 신체를 이용하는 마술은 꼭 배운 후에 하셔야 한답니다. 

그럼 재미있는 마술이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 밑에서부터 여러분들께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과 함께 동영상도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는데는 대화가 제일 중요 하답니다. 여러분은 어떤 음식을 좋아 하세요? 하고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 보세요. 

거울을 보면서 사람들과 연습하는 과정도 중요 하답니다.


트릭을 보이기위해서는 대부분 긴 소매가 있는 옷을 입고 있답니다. 

묘기에 가까운 상화을 연출 하기 위해 많은 연습을 하지요. 실제로 한번의 실 수란 허용이 안되 여러분을 베테랑 마술사로 보여 질 태니까요.


긴 옷의 옷소매에 느슨한 고무줄을 팔목에 걸어 주세요. 손을 올렸을때 소매 안으로 들어 가야 한답니다. 

팔목에 있는 고무줄을 한번 꼬아 길게 늘어나게 잡아 보세요. 길이가 어느정도 늘어나는 느슨한 고무줄이 좋겠지요.


손으로 늘려 어느선에서 움직이는게 좋은지 테스트 해 보세요. 너무 길게 하면 팔목으로 돌아오는 과정에 상처가 생길 수 있어요. 

적당히 늘려 연습을 해 보아야 겠지요. 거울을 보면서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순식간에 손에 있던 것이 콧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답니다. 들어가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행동을 크게 보여 주세요, 

과장된 표현도 마술사에겐 매력적으로 보여 진답니다. 그럼 거울을 보면서 들어 가는 표현을 연습해 보세요.


사람들과의 흥미를 끄는 대화로 시선을 끈다음, 표시 안나게 손에 집었던 줄(고무줄)을 미리 준비한 줄과 바꾸고, 

순식간에 쏙 빨아 들이도록 해 보세요. 마술의 신비한 세계에 모두들 감탄하게 될 거에요.


친구들과 재미있게 배워 서로 이야기 하면서 어떻게 자연 스럽게 보여 질지 연습도 해 보세요.

 

 보면서 신기한 기술을 배워 친구들이나 가족에게 보여 주세요. 오늘의 신기한 "콧속으로 들어가는 마술"을 함께 How to Do Rubber Band Up Nose Trick | Magic Tricks 영상을 보면서 이야기 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