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밥하기 싫은 날 스피드 요리로 코스트코 낙지볶음밥을 드셔보는건 어떠신지요?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간편하게 드실수 있는 천일냉동에서 제조한 낙지볶음밥이라는 냉동음식인데 와이프가 3째를 임신을 해서 제가 퇴근후에 직접 음식을 만들고 조리해서 아이들과 아이엄마에게 저녁밥을 차려주고있어요

하지만 퇴근후 몸도 힘들고 저녁에 밥을 먹기도 귀찮고 해서 광명 코스트코에 들러서 이제품과 곤드레밥 두가지를 구입을 해봤네요.

냉동밥이라 어떨지 조금은 생소한데 맛은 어떤지 그리고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는지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냉동 보관용으로 진공 포장이 되어 장기간 보관이 용이 하게 되어 있네요. 안쪽의 포장을 보면 1인분씩 5개가 포장이 되어 있고 내부에는 300g씩 조그마한 봉지로 소포장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어떤 방법으로 냉동 밥을 먹을지 고민 좀 해야 겠어요. 뒷 포장지를 보면 어떤 제품인지 깨알 같이 적혀 있네요. 

간단하고 쉽게 배추전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 배추부침개 맛있게 만드는방법

제품의 정보를 크게 확대하여 찍어 보았는데요, 관심이 있는 분들은 눈에 크게 들어오는 큰 봉투에 담겨져 있으니 깨알같은 글씨를 읽을 수 있겠지요.

만들어 드실때에는 주의사항이 있는데 뜨거운 불을 이용해서 조리를 할때는 화상에 주의하고 전자렌지를 사용해서 드실때에는 전자렌지용기를 사용하라고 적혀 있네요.(전부 아시겠지만 그래도 조리할때 주의하라고 적어봤어요^^)


위에 사진에서 처럼 1인분씩 5개가 들어 있는데1인분에 300g씩 포장이 되어 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포장된 봉지를 개봉해서 맛있게 조리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렇게 개봉을 하면 냉동된 밥과 그리고 작게 썰어진 낙지가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 조리방법은 전자렌지에 5분정도 넣고 돌려드시거나 위에처럼 후레이펜에 기름을 두루고 조리해 먹는 방법이 있어요. 저는 사진처럼 기름을 넣고 직접 볶아먹어봤네요.


냉동밥을 볶을때 입맛에 맞게 기름을 살짝 두루고 냉동밥을 2개를 넣었는데 처음엔 냉동되었을때 영 맛없게 생겼는데 볶다보니까 볶음밥의 색이 먹음직 스럽게보이네요. 

처음엔 강불로 냉동밥을 녹인다 생각하시고 조금씩 중불이나 약불로 밥을 5분정도 밑부분이 누르지 않게 잘 저어주면서 맛있게 조리해 드시면되십니다.


드시는분들의 기호에 맛게 김을 넣어드시면 더 맛있는데 저는 김을 살짝 뿌려주고 함께 볶았어요. 

김을 좋아해서 같이 먹는 방법을 택했는데 은근히 이 낚지볶음밥과 궁함이 잘 맞는거 같더군요.

전부 조리된 마지막 사진의 모습이 어떠신가요? 맛은 바로 해 먹는 밥맛은 아니지만 고소한 맛과 낙지의 통통한 맛이 난답니다. 

마지막으로 참기름도 조금 넣고 비볐는데 크게 한큰술 떠먹으니 정말 맛이좋은데 고소한맛을 더 내기위해서 참깨도 살짝 뿌려 셰프의 느낌도 살려봤네요. 

제가 만든 낙지 볶음밥의 모습. 냉동밥이지만 맛있게 먹었는데 하지만 직접 먹어보니 남성성인이 드시기에는 양이 조금 적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밥하기 귀찮고 먹을만한 음식을 찾는분들이라면 낙지볶음밥을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싶네요. 

그리고 곤드레밥도 나중에 리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그때 다시뵐께요~

홈플러스 컵라면 - 담백한 맛이나고 먹을만한제품[ 개당 210 파격가격에 구입해서 먹어본 시식기 ]

남대문시장 가면 꼭 이것들 드시고오세요. - 만두집, 야채호떡, 짬뽕집, 갈치조림, 칼국수집 모음

코스트코 " 해씨초코볼 Sweetory Sunflower Seed Chocoballs" -맛있는 해바라기씨 초콜릿 수입과자 구입시식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