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 떡갈비 좋아하시나요? 집근처 대형 할인점 롯데마트에 들렀다가 집에 막내녀석이 시식코너에서 한점 집어먹어보고는 맛에 홀릭되어 버린 임꺽정 납작 떡갈비라는 제품의 맛평가와 시식기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은 절대 광고,홍보,바이널마케팅성 글이 아니며 직접 구매후에 올린 순수 리뷰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전부 조리해서 직접 먹어봤는데 달달하면서 고소한맛과 고기의 씹는맛도 나름 괞찮더군요. 무엇보다 어른보다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음식인듯 하네요.


제품의 앞모습인데 임꺽정이라는 이름을 왜 붙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제조사가 한번도 들어보지못한 저에게는 생소한 모닝하임이라는 곳에서 만들었다고하네요.

조리방법도 자세하게 나와있는데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후라이팬에 약간 기름을 두르시고 꽁꽁얼려져 있는 떡갈비를 넣고 중간불로 3~4분정도 뒤집어 가면서 구워드시면 된다고합니다. 


그리고 조리시 주의사항도 꼭 읽어주셔서 화상이나 화재등을 입지않도록 주의하셔야한답니다.


제품의 포장된 하단부분에 자세한 성분표시가 되어 있는데 고기가 한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소고기 돼지고기 그리고 돼지고기 짬뽕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주된 고기는 돼지갈비살인 45프로이상차지하고 있고 가장 마음에 드는점은 국산고기를 사용한다는게 맘에드네요.


포장을 개봉을 해보면 이렇게 꽁꽁 얼려진 떡갈비들이 들어가 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맛있게 구워볼시간이에요. 만들기는 아주쉽고 간단한데 후레이판에 기름을 쭈욱 둘러주고 떡갈비를 넣고 불을 중불정도로 해서 구워주세요.


4분정도 구워준후에 뒤집기를 해주시면 되세요. 총 조리시간은 넉넉잡고 10분정도가 되면 보기에도 노릇노릇하고 먹음직스러운 떡갈비가 완성이 되신답니다.


전부 구워서 그릇에 올려봤는데 약간 탄것도 보이는데 저건 일부로 타게해서 몇개를 구워봤네요. 

요렇게 먹기좋은 크기라 한입에 쏘옥 넣어서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거 같은데 무엇보다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먹더군요.

집근처 롯데마트에서 구입하고 사진찍고 리뷰해야지 했던게 두달정도 되는데 가격이 정확하게 생각이 안나네요. 그닥 비싸지 않았던거 같은데 여러분들도 맛있는걸 드시고 싶다면 한번씩 드셔보시고 입맛을 살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