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럭런처 최신판인데 지금까지 출시한 가장 최신판인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3 버전과도 완벽하게 호환되고 아시다시피 모드와 스크립터 그리고 다양한 스킨팩을 적용할수 있는 블럭런처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블럭런처[block launcher] 설치 APK파일을 공유와 함께 간단하게 작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3 설치 리뷰 -마크 베타빌드13 블럭런처 카피copy,드롭box ,다운 링크공유

일반판으로 마크를 즐겨도 재밌지만 바로 이 블럭런쳐를 이용하셔서 마크게임을 하시면 그 재미를 2배가 된다고 보셔도 되십니다.

한번 이어플을 사용하신분들은 그 재미를 알기때문에 이거없이는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을 안한다고 까지 하더군요. 그만큼 필수적인 어플중에 하나지요~


그럼 시작에 앞서서 아이언맨님께서 제작한 블록런처로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모드 적용하기라는 영상을 천천히 보시고 여러스크립터와 모드들을 적용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배워보시는 시간을 먼저 가져보세요.


블럭런처 또는 간단한 기능및 사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들릴건데요.바로 위에 있는 화면이 텍스쳐팩을 적용해본 처음 시작배경화면이랍니다. 

아쉬운건 플레이 하다보면 일반버전보다는 조금은 렉이 걸리지만 그래도 계속 하면 익숙해집니다.


위에 있는 메뉴에 상당히 많이 선택할수있는것들이 있는데 그걸 클릭하시면 게임 내에세 모드부터 해서 텍스트삽입 과 그리고 자신이 직접 플레이하면 꼭 기억에 남기고 싶은사진을 스크린샷을 하거나 아니면 스크립트등 암튼 마크를 하면서 꼭 필요한 기능들이 전부들어가 있습니다.

모르시분들 조금 헷갈리고 어렵겠지만 조금씩 다르다보면 점점 하시면 익숙해 초보자분들께서는 위에 강의영상을 보셔도 충분히 따라서 할수가 있으세요.


저는 아이어맨 스크립트 활성화을 하여 모드가 장착이 된것 인데요. 추가하기를 눌르시면 어떤 스크립트를 눌루시면 되십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쓰는 스크립터의 경우에는 투매니,아이어맨,마법 등 여러가지를 직접 선택해서 즐길수가 있는데 제 블로그에서 검색하시면 여러종류의 모드부터해서 여러 스크립트등을 소개및 링크해 드린게 있으니까 다운받아서 직접 적용해서 즐겨보시는것도 좋겠네요.


게임에 직접 접속을 해봤는데나무 흙이 다양하게 모이죠? 아까 처음에 말한것 때문에 이렇게 되신답니다.화면이 깨져 나오는데 실제적으로 적용하면 깨짐없이 멋진화면을 볼수가 있으세요.

여러분들게서도 직접 한번 해보세요 아주 신기방가 하고 재밌습니다.이런 스크립트에 있는 모드는 버그,치트 라고 합니다.

슈퍼히어로 어벤져스에서 등장하는 강철사나이 아이언맨이 바로 해당앱의 스크립터를 적용해서 즐길수가 있는데 아이언맨 스크립터가 필요하신분들은 여기 링크로 가셔서 어떤건지 확인하고 다운이 가능하십니다.[맵은미포함]

지금 바로 하단에 공유해드린 파일의경우에는 개발자분이 직접 공개링크로 공유중인 프리웨어 앱이며 제 블로그에 공유시에도 전혀 수정및 개조를 하지않은 프리웨어 이므로 권리침해등의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아직 유료판인 블럭런처 프로[pro]버전은 출시되지않았는데 추후에 나오면 공유는 힘들지만 리뷰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탈출맵 질풍 나홀로1편 리뷰 및 설치 세이브파일 다운링크 - 마크 0.11.0 추천 탈출맵


길건너 친구들 캐릭터 능력 - 최고기록 400점 돌파영상 공략 리뷰 ,추천 안드로이드 모바일게임





블럭런처 [block launcher ] 마크 0.11.0 베타빌드13포함 그 밑에버전들 전부 적용가능한 버전


# 블럭런쳐다운링크 #

밑에있는 스샷에서 확인해보시면 블런 공개링크배포용은 APK파일이 문제가 될수가 있어서 공유된 설치파일은 삭제처리합니다.



절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유포하지 않으며 안심하고 다운로드후에 설치하시고 즐기셔도 되십니다. 또한 다른 리뷰들도 많이 있으니까 다른것들도 같이 보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그럼 바로 지금 이시간부터 직접 마크를 실행해서 멋진 세계를 창조를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