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 핸드폰 / 스마트폰게임은 아마도 마크라고 할수가 있는 모짱개발자분께서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3을 업데이트를 했네요. 

바로 전에 모장에서 정식버전은 마인크래프트0.11.0베타빌드13은 나오지않고 알파로 나온다고 했는데 역시 여러버그들로 인해서 다시 베타버전이 한번도 나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전까지는 수정되거나 추가된게 거의 15개이상이 넘을정도로 많았는데 이번엔 거의 7개정도만 개선해서 마인크래프트 0.11.0 정식판 나오는날이 며칠만 있으면 최종적으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이번 마인크래프트0.11.0베타빌드13에서 자세하게 수정및 바뀐점들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리뷰를 통해서 알아보도록할께요.

 해당버전에서 즐겁고 다양한 기능을 할수 있는 블럭런쳐의 경우에도 다운로드 받을수 있도록 드롭BOX 나 카피copy계정으로 apk파일을 올려드리니 여러분들께서는 즐겁게 즐기시면 되실꺼같네요.


처음시작하면 드넓은 초원이 우리를 환영해주는 타이틀 화면은 늘 똑같네요~ 요렇게 하단왼쪽을 보시면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3이라고 잘 나와있는걸 확인을 하실수가 있으세요.~ 



항상 거의 수정된 버전에서 낚시관련해서 문제가 일으키는데 역시나 정식판 나오기 바로전까지 문제가 생겼나보네요~ 

바로 정말 룰루랄라 하면서 재미나게 낚시를 할때에 가끔가다가 이유도없이 팅기던 현상이 있었는데 이 크래시 되던 현상을 이제는 막아서 강태공처럼 즐겁고 편안하게 낚시를즐길수가 있게되었어요.


언어항목을 스크린샷해서 올려봤는데 한국어의 경우에 가끔이 번역오류가 나타나는 현상이 보였는데 거의 완벽하게 한글이 구사가 되었다고 하고 그리고 다른 나라의 언어역시 몇몇 문제점들을 바로잡어서 전세계인들이 마크를 보다 더 재미나게 즐길수가 있겠네요.


어두운 화면에서 한적하고 고요한 마을에 있는 중앙부분과 용암을 찍어봤는데 여러가지 조명들의 경계부분이 명확하게 나타나지 않았던 현상을 바로잡았다고 하네요.

뭐 저는 그전에 자세하게 관찰을 하지않아서 정확하게 어떤부분인지는 모르겠네요.하지만 여러분들께서 직접 설치해서 보시면 문제되었다고 생각되던분들을 바로 알아볼수가 있을꺼같네요.


세이브된 월드를 로드하거나 혹은 새롭게 월드를 만들어 마크를 즐기려고 할때 팅김현상이 나왔는데 바로 이건 특정한 엔티티들을 생성할때 문제가 되어서 크래시 되었다고 하는데 이걸 고쳐서 팅김현상을 전버전하고는 눈이띠게 좋아졌네요. 

하다보면 팅길때 정말 짜증나던데 역시 정식판나오는날이 다 되니 13버전이 거의 정식버전이라고 해도 충분할정도로 거의 고친거 같아요.


빌드11에서 잠깐적으로 인벤토리에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추가가되었다가 12에서 갑자기 빼버렸는데 다시 13으로 와서 여러가지 칼부터해서 괭이들이 다시한번 추가가되었네요. 이젠 이런 도구를 이용해서 보다더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보다더 즐거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수가 있게 된듯싶네요. 정식판에서 또 빼버리지는 않겠죠?ㅋㅋ


가장 황당하면서 어처구니 없었던 버그중에 하나였던 옵션여러 여러가지를 변경을 하고 나서 다시 마크 타이틀 첫번째 화면으로 넘어가려고 할때 돌아가기 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않아서 강제로 마크를 종료를 하고 다시 실행했던 현상이 가끔보였는데 이런 돌아가기가 잘 안되던 문제를 고쳐서 옵션을 자유자재로 설정을 할수 있게 되었네요.


나는야 슈퍼맨이다~ 하늘높이 올라가있는 주인공 스티브의 모습 근데 스킨이 거지복장이네용 ㅋㅋ 하늘위에서 마크의 지물을 바라볼때 청크오류가 나와서 그래픽이 깨지고 이상하게 보였던 문제들을 개선을 해서 청크오류가 나타나지가 않네요.


체인지 로그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스킨관련해서도 특정한 스킨을선택할때 팅기던 문제도 있던데 안정화되서 스킨오류도 바로잡았네요. 

이렇게 전부정리를 해봤는데 정말로 정식버전이 며칠안에 나오지않을까 생각될정도로 거의 버그들을 볼수가 없었는데 여러분들께서도 직접 즐겨서 저처럼 버그들이 있는지 확인도 한번 해보시기 바랄께요.

위에처럼 마크와 적용해서 모드,스크립터등의 다양한 기능등을 사용가능한 블럭런처의 설치파일도 첨부해드리니 마크를 즐길때 블럭런쳐를 이용해서 보다 즐겁게 해보도록 하세요.

귀엽고 깜찍한 모양의 레고 장난감 보글보글스폰지밥뚱이 해적이된 캐릭터편 짝퉁레고조립기 및 리뷰

스마트폰게임 멋진히어로가 나오는 파워레인저 대시 dash 공략 및 리뷰 - 화끈한 액션을 즐기는 국민 런 파워레인저게임!!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3 에서 사용가능한 블럭런쳐 다운로드

리뷰및다운링크 개발자배포링크1 ,드롭box ,카피copy



*참고*지금올려드리고 덧링및 드롭box및 카피 링크해드린 블럭런쳐의경우에는 프로버전[pro]버전이 아니며 개발자분께서 정식링크를 통해서 배포하고 있는 버전입니다. 

한마디로 유포는 저작권문제가 없는 버전입니다. 그리고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3의 배포및 공유의 경우에는 저작권위반및 형사고발및 벌금까지 물수있을정도의 심각한 법을 위반하는 행위입니다. 

공유요청을 하셔도 해당문제로 인해서 공유를 할수가 없습니다. 

나중에 다음버전에서는 거의 정식판이 확정적이지만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4 버전이 출시될지는 정확하게 알수는 없지만 나온다면 그때도 리뷰를 통해서 만나뵙도록 할께요.

그럼 자신만의 멋지고 즐거운 마크의 세상에 푸욱~~ 빠져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