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혼자서 잘 만들어 낼 수 있는 재밌게 가지고 놀수있는 장난감 보글보글 폰지밥 뚱이 미니피규어 다른버전입니다. 

정품레고 제품은 아니고 중국에서 만든 짝퉁제품인데 그래도 나름 퀄리티도 있고 블럭들의 인쇄상태도 좋아서 조립한후에 가지고 놀거나 장식으로 써도 쓸만할듯하네요.


레고블럭들을 전부 조립하게 되면 마지막 완성된 모습이 이렇게 생겼는데 망원경을 통해 멀리 있는 물체를 관찰하는 캐릭터 특히 녹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망토를 목에 두르고 있어서 히어로 느낌도 전달받을 수가 있어요. 

짝퉁레고를 만들기로 잘알려진 레레에서 만든거고 시리지는 6-15 78023 스폰지밥 시리즈입니다. 박스 포장이 상당히 귀엽게 되어 있는데 뾰족 튀어나온 대머리 상당히 개성이 넘치는 주인공으로써 다른 아이들과는 달리 커다란 키와 개성 넘치는 머리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지요~스펀지밥 주인공 만큼은 아니지만 이캐릭터역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지요.



뒷포장은 바로 이런모습인데 총 8가지중에 바로 하나랍니다. 이 장난감은 여섯 살부터 열두 살까지 즐기시기에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뭐 조립이 너무나도 단조로워서 우리 조카 3살 밖에 되지 않고 있지만 혼자사 잘 맞추더군요.

조립하는 단계를 이렇게 사진으로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머리부터 발끝 가지 이런 식으로 왼편부터 서서히 바닥 블록에 끼워만 주시면 됩니다. 

특별히 해당 시리즈에서는 설명서가 따로 없으니 화면에 보이는 캐릭스 뒷면에 놓인 사진을 통해 그대로 따라만 해주세요.


재미있게 소개한 리뷰 유튜브 영상인데 사진에서도 알수도 있지만 직접 플레이해서 보신다면 더욱더 자세하게 볼수가 있지않을까요?


이렇게 박스에서 개봉을 하게 되면 분해된 블럭들과 함께 캐릭터 카드가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레고의 장난감 좋은 점을 말한다면 친환경 재질로 새하게 만들어져서 밟로 밝거나 또는 입에 넣어도 전혀 해가 없다고 하는데 솔직히 짝퉁레고는 입안에 넣으시면 안되는데 중국산이라는 점을 꼭 기억하세요..


항상 두가지의 구성품을 만나 보실수가 있으며 봉투완에 조립품과 한장씩 모아 가는 즐거움을 만낄 할수가 잇는 캐릭터 상세 설명 CARD까지 보너스로 주고 있어 아이들에게 큰인기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꼭 애꾸눈 해적처럼 생김새를 하고 있고 검은색의 망원경은 저 멀리 있는 것도 자세히 보일 수 있을 만큼 대단한 성능을 자랑하고 있지요. 그러면 스폰지밥의 절친친구 뚱이를 멋들어지게 만들어 보세요.

가격대가 저렴해서 장난감을 함부로 가지고 놀아도 파손을 잘하는 어린이들이 접하기에 상당히 좋을 것 같고 다 만든다음에 장식으로 사용해도 좋을듯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