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이러스 보그 캐릭터 닌자고 미니피규어랍니다. 어린이들이 매우좋아 할만한 장난감을 손꼽으라면 아마도 레고를 1순위라 할수가 있을 정도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손쉽게 만나 볼수가 있어서 겟지요~~

 또한 자신이 직접 처음 부터 완성하기 까지 정성을 깃들여야 하는 만큼 애착도 가는 미니피규어랍니다. 


새로운 닌자고 시티의 위기 1-1 재미있는 영상도 함께 올려봤어요. 각종 생일날이나 또는 5월5일 어린이날 선물용으로 상당히 좋을것 같네요. 매번 텔레비젼에서 인기도가 높은 캐릭터 한해서 이렇게 멋진 레고로 새롭게 탄생했지요~

오늘 여러분께서 만나 보실 작품은 작년 부터 무척 인기를 누려온 닌자고로 숙력된 한 발명과가 악당들에 힘입어 절반은 사람 또 절반은 로보트의 몸을 가지게 되면서 악한 행각을 일삼는 캐릭터로 일명 사이러스 보그라 하고 있답니다.

 사이러스 보그는 새로운 도시는 재건하기 위해서 여러 , 발전된 기술을 토대로 열심히 업그레이드했었지만  오버로드가 패배한 바로 그 자리에 보그 산업단지 복합건물을 세워 큰 성공을 거두었지요.


겉표면을 보시면 간단히 제원에 대해서 알기 쉽도록 표기가 되어 있어요. 메이디인 차이나가 조금 아쉽게 걸리기는 하나 요즘 거진다 OEM생산 체제로 전환이 되고 있어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는듯하네요.


이렇게 밀봉되어 있는 투명 봉투에 잘 넣어져 있어 바로 조립하는데 간편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누구나 설명서가 필요 없을 정도로 쉽게 완성할수가 있는 레고 캐릭터를 하나씩 모아 나가는 재미가 솔솔하지요.


사이러스보그 닌자고 캐릭터 미니피규어 언박싱 리뷰영상인데 어떤것들이 들어가 있는지 동영상을 통해서 한번에 알아볼수가 있으니까 꼭 시청해보시는걸 추천드릴께요!!


사람들이 일상생활을 더욱 간편하게 할수 있도록 수십가지의 놀라운 발명한 주인공 하지만 자신도 컨트롤 하지 못할 만큼 자좀심으로 인해 이와 같이 악의 물리와 한손을 잡게 되었다죠.


정면으로 보고 있을때에는 굳은 인상 착의를 하고 있어 역시 악당 BOSS라는 이미지를 강력하게 심어 주고 있는것 같아요. 전채적으로 이번 캐릭터를 다른 것들에 비해 완성도가 높다 말할수 있지요.


측면에서 바라보았을때에 역시 매우 늠늠한 형태로 그 어떤 캐릭터 보다도 강인한 인삼을 심어 주고 있을 정도로 내구성이 엄청 뛰어난 양손 무기들을 바탕으로 적들을 쉽게 제거 할수가 있지요.


매우 간단한 블럭들로 구성을 이루고 있어서 인지 투명 봉투를 뜯고 하나씩 조립하여 완성을 이루는때가지 소요 시간은 몇분 밖에 되지 않고 있어서 너무 쉽게 작업을 완성 하실수가 있답니다.


이렇게 완성된 형태로 스샷을 한컷 정말이지 온몸이 기계의 도움 없이는 절대 한발짜국도 움직일수가 없을것 같아요. 양손에는 강력한 타격을 전달할수가 있는 무기를 힘들게 들고 있답니다.

처음 레고 장난감이 등장 하였을 때에는 모든 것이 정 사각형으로 되어 있어서 조금은 투박 하고 개성 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시대가 변화하면서 최근에 올때 까지는 매우 세련된 형태로 돌변하여 어린 아이일수록 더욱 좋아 하는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