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3를 개발자분들께서 테스트판을 출시했는데요,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은 어떤건가요? 네~ 바로 모짱에서 개발한 최고의 스마트폰게임인 마크인데요, 

자신이 원하고자 하는 모든 건물이나 지형들을 자신의 마음대로 만들수도 있고 상상의 꿈을 펼치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이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3 버전으로 다시 테스트 버전이 나왔네요. 

다양한 오류들이 많이 등장했는데 이번에는 거의 수정이 되었고 그리고 새로운 몬스터인 동굴거미라는 독특한 녀석까지 추가가 되었네요. 

여러분들 어떤것들이 바뀌었는지 궁금하지요 그러시면 밑에서 자세한 리뷰와 그리고 플레이 중에 재미있게 할수있는 다양한 모드들과 탈출맵들도 함께 올려드릴테니까 즐겁게 마크를 즐겨보시기 바랄께요 ~ 야호~~~



위에처럼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3이라고 메인화면에 따~악 써있는걸 확인을할수가 있네요. 

전에 10버전에서는 거의 엄청난 빌드버전들이 등장했는데 개발자분들의 11버전에서는 상당히 빠르게 버그들을 잡는걸 보니 금새 정식버전이 등장하지않을까 생각되는군요.


오 길쭉하고 키다리 아저씨 처럼 생긴 엔더맨들이 엄청 많이 화면에 등장했는데 바로 이녀석들에게 오류가 있었는데 화날때 이니매이션등이 클라이언트한테만 보일수 있도록 변경이 되었다고 하네요.

 화나면 이녀석들 생김새가 고약하게 변하지요 ㅋㅋ

울타리에 들어가있는 양녀석이 나 꺼내주세용~ 하는듯한 표정을 짓는데 바로 이 울타리가 열릴경우에 제대로 연결이 되도록 버그를 고쳤습니다.

 아주 상세한것 까지 전부 수정이 되는거 보니 역시 대단한 느낌?


제가 스샷찍는다고 그전 버전에서 있던 세이브파일을 날려버려서 위에처럼 갑옷등에서 제대로 나오지 않았던 부분들이 이젠 제대로 갑옷들을 입을수있고 보이는 모습이 잘보이게 고쳤다고 개발자분들의 체인지 로그에 기록되어 있네요. 

이번에 새롭게 나온 바로 폭력적인 녀석인데 가만히 나두면 순하지만 한대 때리면 마구잡이로 달려드는 신규몹인 동굴 거미입니다. 바로 인벤에 이녀석에그가 새롭게 추가가 된걸 확인이 가능하세요. 

하지만 밝은곳에서 이녀석을 스폰하면 아에 나오지를 않으니까 깜깜한 동굴안에서 스폰해주셔야 하세요.


여러가지 화로들이 마구잡이로 설치가 되어 있는데 화로에서 따로 떨어지지 않고 뭉텡이로 모아져서 떨어진다고 하는데 뭐 정확히 어떤사항인지는 모르겠지만 그전에 플레이하면서 문제 있었던 분들께서는 직접 해당 아이템을 스폰한다음에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크레이브티브 모드에서 화늘 높이 올라가서 하늘에서 구름을 스크린샷을 한번 해봤는데 여기보이는 구름들이 월드를 재시작했을경우에 구름 렌더링시 크래시 팅기는 문제가 개선되서 이제 잘 잘동되게 만들어 졌네요.


그리고 스킨항목도 문제가 있었는데 두개를 한꺼번에 창을 열경우에 팅겼던걸 바로 잡았고 나머지 변경및 수정된건 레깅스의 경우에 크기문제를 개선, 번역글중에 잘못된것들을 바로잡았으며,갑옷부분에서 내구도 부분의 중간정도 남은 아이콘이 요상하게 나오는부분과 분류패킷의 순서부분을 새로게, 플레이중 맵에서 나갈경우에 예기치 않게 팅김현상도 발생했는데 안정화 했다고 하네요.

뭐 직접 여러분들께서 접속해보셔서 다른 문제들도 직접 확인해보시고 다음에 차후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4 테스트판이 나올지 아니면 정식버전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군요. 

모짱 개발자님들 어서 힘내셔서 정식버전 출시 고고씽 해줘보세요~~

구글플레이스토어 마크 다운링크페이지 Url : http://goo.gl/O4kPak


호환가능한 탈출맵 다운로드 설치링크

정말 재미있는 스토리 엄마 몰래 피씨방에 가기 [추천]

명작으로 길이 남으리라!! 엔더 드래곤을 죽여라!!! [대작]

영화속에 한장면같은 내용의 천사와 악마 스토리맵


모드및 스크립터들

애드온 투매니 [ 필수 설치 추천]

블럭모자 스크림터 [한번하면 빠져든다!!]

제블로그에선 마크 /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3 APK 설치파일이나 기타 정식버전등의 덧링 링크 공유및 다운로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개발사로 부터 저작권등의 권리침해문제로 copy나 드롭박스로 공유시에는 형사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요새 단속 상당히 심합니다. 걸리면 벌금물어요..] 그리고 유용한 스폰장소등은 제 블로그에 보시면 여러팁들도 있고 피씨판의 다양한 탈출맵들도 리뷰와 함께 다운페이지를 보실수가 있으시니까 해당 포스팅만 보지 마시고 둘러보시고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짝퉁레고 마인크래프트 스티브 (Steve) 귀엽고 깜찍한 미니 피규어 리뷰 개봉기

게임로프트에서 개발한 그래픽좋은 브라더즈인암즈3 리뷰 및 간단한공략 - 모바일 fps 2차세계대전 게임

이제는 액션이다!! 즐겁게 즐기는 핸드폰 나루토게임 Naruto Shadow Blade X 리뷰와 다운로드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