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꼬마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고 엄마들도 부담없이 줄 수 있는 맛있는 수입과자추천 니와프라는 수입산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요즘 국내제과업체에서 만든 제품들은 포장크기만  맛도 정말 별로 인 것도 많고 과대 포장에다 아니면 작아도 큰것과 마찬가지로 또한 비슷한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이것을 만나면서 깜짝 놀라게 되었는데 그것은 작으면서도 맛도 실망시키지 않으면서 양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깜짝 놀란 과자예요.

작다고 무시하면 안되는거 같은데 이것을 꼭 어린아이들만이 아니고 초등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한다는 게 장점이라는 거예요.남여노소 좋아하는 과자는 간만에 만난 것 같네요. 

해당글은 절대 광고및 홍보성 과 댓가성글이 아닌 온전히 소비자눈에서 바라본 순수 리뷰글임을 밝히며 제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있어서 여러분들과 생각이 틀릴수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음식은 아니지만 식욕을 자극하는 빨강색이라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어 보이고  뭔가 색다를 것 같다는 기대까지 주는 것이 첫 느낌이 아주 좋네요.

 양이 많이 들어 있는지 무게감도 느껴지고 모양도 먹기좋은 것 같고 우선은 작은 과자라 그런지 부담 없이 두입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뒷면을 보시면 다 영어라 놀라 셨나요? 이거 불량품 아닌가 싶어서 뭐야 했을 텐데 전혀 걱정하시는 그런 거 아니구요 제대로 만든 정품이예요.

 비닐 봉지가 날카롭지 않아서 어린아이들이 손수 봉투를 잡고 뜯어도 될 만큼 까끌거리지는 않지만 잘 못하다 다칠 수도 있고 뜯을 때 속포장지가 또있는 것이 아니여서 과자가 쏫아질 수 있으니 아무래도 어른이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궁금해 하시는 이것 설명서가 이렇게 있는데 바로 포장지 옆면에 있었네요.

설명서를 보시면 열량이며 영양성분 등 많은 것이 나와 있으니 꼭 참고 하시고 이것이 불량식품이 아니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이것이 아주 크게 적혀 있는데 그것은 전화 번호예요. 불량식품은 꼭 신고 하셔야 하는 거 아시나요? 

국번없이 1399 나와 있죠 제대로 된 과자는 이 번호가 꼭 있답니다.다른 제품들도 참고 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듯하네요.ㅎㅎ


포장지를 뜯고 나서 보니 이렇게 사각접시에 담아 둔 것 처럼 아주 이쁘게 담겨져 있네요. 둥글둥글 모양도 하나같이 똑같이 이뻐서 그런지 맛 또한 그럴 것 같이 보이시죠?

정말 맛을 보장하는 게 김장할때 저희 시어른들과 함께 이것을 맛보았는데 제법 맛있네 하시더라구요.그래서 봉투를 뜯자마자 다 먹었답니다.


 모양이 큰빼빼로 처럼 생겨서 먹는데 재밌는 장난도 해보게 되는 것 같아요. 

서로 입으로 끝을 문 다음 먹으면 되는데 요것은 너무 작아서 그런지 서로 코가 달듯 말듯 하는게 포즈가  약간 힘이 들긴 합니다.그래도 즐겁게 즐길 수있는 과자 게임 같았어요.  


 몇개를 이렇게 펼쳐 놓고 보니 꼭 윷 같기도 하면서 그냥 막대기 같네요. 둥근모양이라  땅 바닦에 놓아두면 굴러 갈 수 있으니 조심스럽게 놓아 두어야 해요. 

데굴데굴 굴러 갈 만큼 둥글둥글 하고 안에 초코가 들어 있어 입안이 아주 달달하고 먹는 내내 기분이 아주 좋아요.과자는 아이들만이  좋아하는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이미니와프를 권해 드리고 싶네요.


한 입 맛보신다면 말이 달라 지실 거라 생각이 들어요.이렇게 안을 들여다 보면 안이 텅비어 있는 것을 보시고 뭐야하고 하실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적당한 양만큼 초코가 들어 있어 좋았어요.

초코가 꽉 채워졌다면 저는 이과자를 사지 않았을 것 같은게 요즘 너무 과다하게 초쿄를 넣은 제품이 많아서 고민되는 것이 한두개가 아니기 때문이예요.


위에 모델 사진은 정말 이쁜 친조카인데 이렇게 어린 친구들이 양손에 들고 너무나 좋아하는 이유는 그 만한 것이 있을 거라 생각이 들지 않나요?

아예 무릎에 올려두고 먹을 정도로 맛이 있나 봐요. 안에 적당히 들어 있는 초쿄 때문인지 한입 베어 먹었을 때 바삭한 소리와 달콤한 맛까지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작은 꼬마에게도 인기가 많을 뿐더러 어르신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것 같네요.

위에도 잠깐 안내했지만 절대 제 블로그에서는 바이럴 마케팅및 돈을 받고 홍보성 글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과대포장만 잔뜩하고 비싸기만한 과산껀 제외하고 수입과자 리뷰를 작성해보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