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키런이 처음에 조금은 오래 되었지만 아직도 상당히 많은분들께 듬뿍 사랑을 받고있는데 11월 마지막날이 얼마 안남은 날에 두가지 새로운 쿠키 캐릭터와 함께 업데이트 되었네요. 

그럼 어떤 내용들의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는지 그리고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는 어떤 능력을 지니고 있고 잘 할수가 있을지는 밑에서 공략및 리뷰 영상을 통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즐겁게 며칠안남은 십일월달을 마무리를 지어보시기 바라고 해외유저분들께서 요청한 쿠키런 5.51 apk 드롭박스 파일의 경우에는 하단쪽에서 확인후에 내려받아서 스마트폰으로 즐기실수가 있으시답니다.


민트초코쿠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위에 영상을 보시면 상세하게 알수가 있으시답니다. 항상 한개정도의 캐릭이 등장했는데 오늘은 2가지나 출시해서 조금은 놀랐네요. ㅎㅎ


그러면 두번째인 코코아맛 쿠키에 대한 상세리뷰 공략 유투브 영상의 모습인데 구입하실분들께서는 크리스탈를 이용해서 캐릭구매에 앞서서 자신에게 맞는지 확인하고 구입하시는게 좋겠지요~

신규업데이트 내용 총정리 안내리뷰

아름다운 배경음을 들려주고 연주를 하면서 코인을 얻게해주는 능력을 지녔고, 찬바람이 불땐 코코아를 좋아하고 기본젤리가 특별한 젤리로 바꾸는 능력을 지닌 상단부분에 리뷰가 있는데 이렇게 두가지의 귀엽고도 깜찍한 캐릭터가 추가 되었지요~ 


4일정도 남은 보물확률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보물들은 기간내에 도전해서 뽑아보도록 해보시고 새롭게 등장한 여섯종의 보물이 나왔다고 하네요. 

밑쪽 기능 로비에서 뽑기 버튼을 이용해서 얻을수가 있다고 하는군요.


12월 5일 저녁때까지 개최하는 윈시림 애드소드2에서 목표스테이지에 도달하게 되면 위에 스샷에서처럼 다양한 아이템이나 아니면 코인들을 지급 해주고 있네요. 

더 열심히 달리셔서 주어진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서 꼭 아이템들을 챙겨보시기 바랄께요 ㅎㅎ


처음 보는 획기적인 이벤인거 같은데 토요일이나 일요일인 주말에 뜨겁게 더 즐기라고 주말 버닝타임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는데 경험치 와 함께 코인까지 10퍼센트나 추가적으로 획득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주의사항은 일요일자정까지만 가능하고 유령해적 코인섬에서는 적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다양한 펫들의 기능들을 대거 능력치를 향상시켰는데 적용한 펫들의 종류는 [공주의 장신구,불꽃박쥐,스포트라이트,참나무주스통,건빵보급병,스로우 글로브]등 총 여섯종이 적용되는군요.

 어떤 능력인지는 위에 스크린샷에서 자세히 알아보시면 되실꺼 같아요~


마지막으로 조합보너스가 더 좋아졌기도 하고 더욱 새롭게 추가 되었다고 하네요. 뱀파이맛과 참나무주스통은 장애물 통과점수를 추가했다고 하고 악마맛과 함께 공주의 장신구는 역시 장애물을 이동할때 점수를 올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핑크초코는 본홍곰의 젤리 점수를 추가 했다고 하고 새롭게 추가된 조합보너스는 스샷에서 정확하게 확인해서 즐겁게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앞으로 11월이 정말 하루밖에 남지 않았는데 잘 마무리하시고 12월에도 건강하시기를 기원할께요.

 쿠키런 5.51 순정 apk 최신파일 드롭박스 링크 : https://www.dropbox.com/s/w9nz9f2wt2bvf9t/%EC%BF%A0%ED%82%A4%EB%9F%B0-95.apk?dl=0

카피계정 : https://copy.com/brxWu49R2B9lQu0S

다른분들 요청으로 copy로도 올려놨는데 드박의 경우에는 특성상 트래픽 초과시에는 에러가 발생할수가 있는데 복구는 힘드니 카피를 이용해서 다운을 받아주세요.

마크 0.10.0 베타빌드9 설치 공유 APK 덧링 드롭박스 다운받는곳 링크,마인크래프트 0.10.0 정식판 마지막 빌드버전 리뷰 [공유는중지]

네모가 점핑 점프하는게임 지오메트리 대쉬  geometry dash 1.9 18단계 Theory of Everything 2 , Blast Processing 맵공략 영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