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0.0 정식판 출시전 마지막 빌드버전인데 나온지는 조금되었지만 리뷰를 소개를 해보려고 하네요. 이제 가을이 모두 완벽하게 지나가고 추운 겨울이 찾아온 것만 같은데 집 밖을 나서면 대부분 사람들이 추위를 이겨 내고자 두꺼운 잠바나 롱 코트를 입고 다니는 분들을 쉽게 찾아볼 수가 있으니까요. 역시 추운 날씨에는 그냥 집안에서 재미있게 영화 또는 PC 게임을 즐기는 것이 재일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자 그래서 오늘은 간만해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마크를 하나 소개할까 하는데 해당 버전에도 다를 때에 마찬가지로 여러 가지 중요한 것들이 대다수 수정되었을 뿐만이 아니라 모든 유저들께서 더욱더 원활한 플레이를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주요 기능들이 추가되었답니다.



가장위에껀 마크로 가장 유명한 양띵님께서 진행한 뼈다귀 제작 탈출맵인 황혼의 저택을 플레이한 즐겁고 재미난 모습인데 한번씩들 보시고 그리고 상어님께서 최근 완벽버전인 ,마인크래프트 0.10.0 정식판 을 리뷰를 진행한 동영상인데 참고용으로 한번씩 봐주시면 좋을듯 하네요.


마크 0.10.0 베타빌드9 설치 버전이라는건 위에 보시면 스샷에서 한눈에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 역시 언제나 새로운 버전업이 되어도 매인 화면은 여지없이 똑같다는 것을 알 수가 있으세요. 

다음 전에서만큼은 조금은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주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지만 말이에요. 그럼 플레이를 눌러서 본격적으로 리뷰를 통해서 알아보고 다음번에는 마인크래프트 0.10.0 정식판도 리뷰를 해드리도록 할께요.


푸른 바다를 바라보면서 더욱 자신만의 세상을 창조 해나가는 진정한 재미를 누릴 수 있는 만큼 예전에 많은 사람들이 진행해온 시뮬레이션 3D 심시티와는 완벽하게 전혀 다른 재미를 한층 더 보여주고 있어 지금까지도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지요.

이제부터는 구름하고 지형들이 해가 지기 시작하게 되면 더욱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안겨다 주고 있어서 더욱 원만한 재미를 충분히 누려 나갈 수 있도록 해주고 있으니 한결 낳은 즐거움을 여러분께 선사해 주고 있다는 생각이 이렇게 들고 있다니다.


여러 가지 블록들이 이상하게 숫자가 표시되지 않아 원만하지 못한 플레이를 보여주지 못했는데 이렇게 이 모든 것을 보안 수정하여 지금부터는 매우 간편하게 숫자가 새겨 지고 있어 어렵지 않게 몇 개 잇는 계산을 할 수가 있게 되었으며 이렇게 매번 불편한 것들을 찾아 고쳐 주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여러 가지 다양한 기능을 대폭 추가하여 원만한 재미를 언제나 보다 쉽게 누릴 수 있도록 많은 것들을 매번 이렇게 업그레이드해주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답니다.

자어서 지금부터 자신만의 재미있고 뛰어난 월드를 만들어 나가면서 재미를 더해 나가보시는것도 아주좋을듯 하네요.

많은 유저들이 동시에 언제든지 접속하여도 전혀 끊김 없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어서 매우 깔끔한 진행 방식들 갖추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참 신한 아이디어로 제작된 멋진 GAME으로 놀라울 만큼 아주 멋진 플레이를 만족할 만큼 재미누릴 수 있어요.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획득해 나가면서 하나씩 원하는 것을 찾아 인벤에 넣어 가지고 열심히 무언가를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집을 짓고 무기도 만들고 다양한 재료들을 가지 각색으로 모아 나가면서 화로에 넣어 수십 가지의 물건들을 만들어야 합니다.

푸른 숲 속을 이동해 나가며 서 여러 가지 동물들을 한 마리씩 제거 해나가면서 고기들을 획득해 주셔야지 무언가를 새롭게 만들어 나갈 수가 있어요. 이처럼 여러 사냥을 통해서 RPG의 느낄 이를 제대로 살려 놓아 한층 더 다양한 재미를 일깨워 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언 한 달 정도 만에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걸을 알 수가 있는데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보통 일주일이나 또는 보름마다 지속되는 것을 알 수가 있으니 아마도 조만간에 또다시 새로운 버전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데 생각했는데 정식판이 등장해버렸네요 ㅋㅋ


시간이 지나갈수록 점점 더 새로운 맵들이 추가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다양한 버전 들로 지루하지 않을 만큼 아주 뛰어난 작품성을 지니고 있으니 몇년이 넘은 지금까지도 많은 아이들에게 있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오로지 자신만의 월드를 생성해 나가면서 다른 유저 들보다 더욱 화려하고 멋진 세상을 한번 만들어 나가도록 해주세요. 비록 3D의 고해상도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지는 않지만 쏠쏠한 재미마음껏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아주 많이 안겨다 주고 있답니다.

오랜 시간을 진행하여도 전혀 지루함을 느낄 수가 없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선명한 화질의 해상도를 자랑하고는 있지 않으나 그래도 너무나도 다른게임에 비해서 광범위한 스케일을 갖추고 있어 아무지 오래 지속하여도 변함없는 재미를 유저 들게 안겨다주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럼 마지막빌트를 모두 리뷰를 마치도록 할텐데 필요하신분들은 하단에 더보기 폴딩을 여신후에 내려받으셔서 베타버전을 즐겨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헨요.



마크 0.10.0 베타빌드9 [minecraft pocket edition alpha build] 설치 공유 APK 다운받는곳 [진저브레드 호환 버전] 

네이버 UNKNOWN님 블로그 다운링크#1


 2014년 11월24일 죄송합니다.정식판이 출시되어서 기존 베타판링크는 삭제 처리합니다. 

 

낚시가 아닌 이동된 곳의 페이지 스샷인데 위에 보시면 맨위에 주소가 보이시고 그리고 하단쪽에는 다양한 드롭박스부터해서 메가 데이터 호스터 기타 다양한 웹하드등으로 공유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인크래프트 0.10.0 덧링으로도 받을수가 있으니까 댓글 황목을 여셔서 링크를 통해서 내려받을수가 있으십니다.위에 베타판은 테스트버전이라 상용자료는 아니지만 혹시 모를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다이렉트로 공유하지 않으며 위에 블로거분께 링크를 걸었습니다. 자료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저에게 없으며 문의나 저작권 관련 부분은 이동한 블로거 분께 문의 해주시기 바랄께요~ 그리고 해당 링크는 공지없이 언제든지 삭제처리를 진행할수가 있으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그러나 저러나 빌드10은 출시안하고 정식으로 나와서 다행이네요^^]

 

스마트폰의 최고의 게임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수가 있는 마크!! 그럼 즐겁게 해보시고 다음번에 아마도 내일이나 모레쯤에는 정식버전을 리뷰를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그때 다시 뵙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