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엔 정말 재미있는 마인크래프트 1.5.2 탈출맵 마술사의집 을 소개및 다운로드 링크를 해드려고 하는데 일단 먼저 말씀드릴껀 정말 다른 탈출맵들도 많이 있지만 플레이를 해보니 정말 재밌게 잘 만든맵이라서 많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서 소개및 리뷰다운로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일단 제작자분께서는 아직 학생인 바람님께서 제작을 하셨고 쉬운편에 속하는 난이도와 그리고 두가지의 엔딩구성 메모리라는 브금을 써서 상당히 잘 어울리는 맵이랍니다. 

그럼 간단하게 밑에서 한번 보시고 즐겁게 플레이를 즐겨보시는건 어떠신지요~[참고하셔야 할 사항은 마인크래프트 1.5.2 버전으로 플레이하셔야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하십니다.]




찬스의놀이터 님께서 만드신 리뷰영상인데 초등학교 2학년이라서(9살) 귀엽기도 하고 암튼 해당 맵에 대한 걸 미리 영상을 통해서 간단하게 만드시면 되십니다.(요녀석 글연습좀 더해야할듯 글읽는데 버벅대네요.. ㅎㅎ)


최초 스폰하고 시작을 할때 제작자님께서 만드신 규칙이 나타나게 되십니다. 그 규칙은 블럭의 경우에는 파괴를 하면 안되시고 그리고 구조물또한 파손하면 안된다고 하네요.그리고 두번째에는 아이템의 경우에는 택해진것만 사용할수 있게끔 정해주셨네요.

그리고 플러그인등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런걸 지켜주셔야 제작자님께서 의도한 내용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겠지요. 그리고 몬스터 스폰은 안되게 설정에서 해주셔야 하고 그럼 고고씽하면 되겠지요.


맵이름과 어울리게 위대한 마술사가 되기위해서 수행을 하셔야 겠지요. 해리포터보다도 더 마력이 뛰어난 주인공으로 쑥쑥 키워주셔야 합니다. 

앞으로 나열되어 있는 앞쪽으로 쭈욱 전진해서 의도된 맵속으로 들어가 주시면 되십니다.



요렇게 다양한 스위치등도 전재해서 다양한 아이템들도 등장하고 신기한 요소들이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렇게 진행을 하다가 보면 직접 이런 메세지 창으로 주인공에게 알려줍니다. 어서와!!! 재~~액!! 하면서 수행을 위한 여러가지 힌트들을 남져 줘서 진행방향을 제시를 해줍니다. 


요렇게 수행하기 위해서는 우리바닥을 건너서 보라색방을 토치가 비쳐져 있는 미궁속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인쪽으로 쭈욱 들어가시면 맨 끝부분에 있는 문쪽으로 달려가시면 되십니다.


또다른 팁이 하나 나왔네요. 일곱가지의 방이 존재를 하는데 일반적인게 아니라 팔짝뛰어야 하는 점프맵이 존재를 한다고 나와 있는데 하지만 쉽지 않다고 하네요. 

위에 영상보시면 9살짜리 꼬맹이도 클리어 했으니까 여러분들께서도 당연히 클리어가 가능하시겠지요~ 위로 잘 뛰어서 7가지나되는 방들을 잘 탈옥을 해보시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위처럼 위에가 보이지 않을정도로 돌계단이 끊임없이 보이는 모습입니다. 정말 마법사가 되는게 이리도 힘겨운건가요? 돌계단을 하나하나 건너서 힘든 수행을 다시 찾아 나서야 하겠지요. 으싸~ 으싸 하면서 말이에요 ㅎㅎ


이렇게 엔딩의 모습인데 위에 가장 처음에도 말씀드렸다 시피 제작자님께서는 두가지 엔딩으로 제작을 하셨다고 하시네요. 뭐 여러분들께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결말은 달라진답니다.

 너무 상세하게 리뷰를 쓰게 되면 재미는 반감 될수가 있어서 여러분들께서 직접 피씨판 마크에 까셔서 직접 해보시면서 즐겨보시는게 가장 즐겁게 할수가 있겠지요. 수능끝나고 제작한거라고 하시는데 정말 짧은 시간동안 정말 잘 만드신거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1.5.2 재밌는 탈출맵 마술사의집 다운로드 



제작자님 바람님 출처  :http://blog.naver.com/songsic53 입니다.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버전 마인크래프트 0.10.4 설치 정식판리뷰 업데이트 내용정리 ,마크 0.10.4 스크립트 다운로드링크 와 마을시드 좋은곳 모음


최고의 달리는게임의 최고봉 민트초코,코코아맛쿠키 공략 동영상 리뷰, 쿠키런 5.51 apk 드롭박스 다운로드- 버닝타임이벤트,보물6종추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