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 게임을 자주하지는 않지만 2년동안 제 스마트폰에서 한번도 삭제가 되지않고 지금까지 즐겨 하고 있는 쿠키런이 오늘 2015년1월16일 업데이트 가 되었네요.

쿠키런 홍고추맛 쿠키 파트리카 샌드백 공략리뷰영상도 올렸으니까 봐주시고 이번에 정확한 업데이트 내용은 버그수정이라고 하는데 틀려진점은 전에는 차가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났던 배경화면에서 기존에 배경로딩으로 바뀐것 같네요.

그럼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여러가지 정보들을 함께 밑에서 살펴보시고 해외유저분들께서는 쿠키런 5.60 APK 파일도 올려드렸으니까 즐겁게 오늘도 달려보시고 신기록을 달성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오늘자 2015년2월1일자 업데이트된 "쿠키런 6.02 최신버전-슈크림맛쿠키 도토리부엉이펫 공략영상, 쿠키런 크리스탈 100개 비밀코드2015 2월 정답 "링크로 이동해서 확인해주세요.

 

위에서 보시다 시피 로딩 이미지가 전에 처럼 다시 원상태로 바뀐걸 볼수가 있네요. 즐거운 성탄절이 지나가서 아쉬워요 ㅠㅠ



리뷰에 앞서서 쿠키런 홍고추맛 과 그리고 파프리카 샌드백 펫의 공략 영상인데 한번씩들 보시고 구입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번에는 즐거운 이벤트들이 어떤거 ㄹ하나 보도록 할텐데 가장 처음에는 더 강력하게 파워업이라느 이벤인데 락스타맛 ,피겨여왕,그리고 음유시인맛 등의 쿠키캐릭터들의 능력치등이 크게 향상이 되었네요. 또한 밑쪽에 보니 다양한 보물들역시 상향이 된걸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1월19일 저녁때까지 진행하고 있는 에스급 보물의 2배업 확률 이벤을 쏘고 있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오늘 낮에 플레이 해서 하나 받아서 좋은 보물을 하나 손에 넣었답니다. ㅋㅋ


새롭게 등장한 별별도전이라는 항목인데 도전된 맵안에 구석구석에 있는 별을 얻어서 여러가지 다양하게 준비된 보상들을 받을수가 있는거 같네요.

주의사항도 있으니까 잘 참고 하셔서 진행하시면 되실꺼 같은데 이번 30일까지 진행을 하게 되는군요.


그리고 가장 마지막으로 3배의 선물포인트를 증정하고 이번주 일요일까지 크리스탈을 구매시에는 3배 그리고 생명을 보낼때에는 2배를 지급한다고 하니까 선물포인트가 필요하신분들은 잘 참고해서 충전을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네요.저도 쿠키런 홍고추맛을 사고 싶은데 크리스탈이 부족하네요 ㅠㅠ

안드로이드 인기게임 개복치 키우기 돌연사 도감 및 리뷰 공략 소개 APK 다운링크 / 재밌는 개복치 엔딩 동영상

우리눈사람만들래요 보상상향, 크리스탈 150개 비밀코드 소개

순정 최신버전 쿠키런 5.60 apk 다운로드 받기

자료 링크주소:  다운1[copy] , 다운2 [데이터호스트]

업데이트 날짜 2015년 1월 15일 크기 47M 0 현재 버전 5.60

위에 언급했듯이 완전한 순정버전이며 크리스탈 버그나 핵, 결재버그등의 문제되는 크랙등은 절대 취급및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저작권 문제로 추출한 파일링크는 몇시간후나 며칠후 다른곳으로 링크대체할 예정이오니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