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은 과자를 우선 맛보다 눈으로 먼저 먹는 걸 즐기고 나서야 먹고 싶은 걸 고르는 것 같아요.이것 또한 맛보다 재미가 있는 과자라고 생각되는게 끈기지 않는 고무줄 모양으로 길게 연결 되어 있어 아이들이라면 어느 누구나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재밌는 간식이 될거라고  믿고 무엇보다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콜라 맛이여서 그런지 거부감 없이 먹더군요.그런데 처음 접하는  어린애들이나 고학년 애들도 강한 맛에 조금 놀랄 지 몰라요. 왜냐면 약간은 톡쏘는 맛에 쓰다고 느끼기도 하니까요. 가격대도 그런대로 저렴하면서 끝까지 끈기지 않게 먹는 게임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일석 이조 아닌가 싶네요. 연인사이라면 강한 맛을 느끼면서 분위기 있는 장면도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해당 리뷰글은 제품에대한 홍보및 광고글이 아니며 직접 구매후에 작성한 순수한 리뷰글입니다.


색깔은 검은띡띡한 색과 갈색 사이이고 설탕이 주위에 뿌려져 있는 것 처럼  달콤함도 느껴질 거라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 왜냐하면 그것은 설탕이 아니고 신맛을 내는 가루이니까요. 너무 어린  아이에게 먹일 때는 조금 씩 먹여야 한다는 거 잊지 마세요.너무 자극을 주는 것이여서 어린 아이얼굴이 오만상이 될 수 있는데 어른인 저로썬 너무 재밌고 즐겁더라구요. 그래도 끝까지 먹는 모습이 더 재밌고 즐거웠던 것 같아요.


맛있는수입과자 추천 스타세븐 스틱롤 개봉시식기 - 빼빼로 모양처럼 생긴 초코렛과자

포장은 우선 이렇게 앞뒤 제품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게 내용물이 앞면에 다 보이고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과자 이름처럼 스파게트를 연상하게 하며 잘 못 보면 조금은 먹는 것을 동물에 비유하기엔 그렇지만 움직이는 동물을 보는 것 같기도 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먹고 싶지 않았는데 맛을 한번 보곤 나서는 저도 모르게 손이 자꾸만 가게 만드는 묘한 매력을 가진 과자인것 같아요.


코스트코하리보젤리 골드베렌 980g, 대용량 가격 과 개봉기및 시식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맛있는 수입먹을거리 추천

보시는 것처럼 두께는 그렇게 두껍지 않으며 신맛을 내는 가루가 많이 묻어 있어서 방안에서 먹을땐 조금 조심스럽더라구요.청소를 해야 하는 저로썬 가루 떨어 지는게 괜시리 신경쓰여서 애들에게 손을 받쳐서 먹으라고 했는데 그렇게 먹으니깐 재미를 못 느끼는 것 같아서 먹고 치우지 라고 마음 먹고 신나게 얼마나 길게 먹을 수 있나 실험도 하면서 누가 더 많이  먹을 수 있나도 보면서 즐겁게 내기하면서 먹는데 적은 양일 경우에는 괜찮은데 아무래도 젤리다 보니 이에 자꾸 조금씩 달라 붙어있어 신경쓰이는데 근방 녹아 그것도 그리신경쓰이지는 않아요.


어때요? 꼭 국수모양 같기도 하고 짜장면을 뽑아서 놓은 것 같기도 하죠?자장면 생각학 마구 입속에 넣었다가는 어떤 상황이 벌어 질 지 앞에 글을 잘 읽었다면 아실거예요. 하얀 가루가 만약 설탕이었다면 그리 맛있지 않았을 것 같아요. 검은 고무줄 같은 것에 새콤 하면서도 약간 단맛 그리고 콜라 맛이 함유되어 있어 입안이 놀라지 않았나 싶네요. 혹시라도 아주 작은 애기 들을 줄 때는 꼭 끈어서 주기를 당부드려요.왜냐면 이것은 계속 연결 되어 있어 어린 아이가 먹다가 목에 걸릴 우려가 있기 때문이예요.


코스트코모짜렐라치즈스틱 조리및 리뷰시식기-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는 간식 치즈스틱을 만들어서 아이들에게 먹여보세요!!

고학년인 경우 학원에서 선생님 몰래 입속에 넣고 후루룩 후루룩 중간중간 끈어 먹었다고 들었는데 ,그러면 안되지만 재미도 있고 얼마나 맛있었을 까요.

 쫀득한 질감이 나고 일반 과자처럼 하나하나 입속에 따로 넣어서 먹는 번거로움도 없다 보니 손쉽게 먹을 수 있어서 선호할 것 같네요.비유가 약한 친구들은 왠지 꺼려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어쨌든 보기보단 맛난 간식거리니 한번 드셔보시고 신맛과 쓴맛 즐겨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