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나루토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액션 게임으로써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고 있는 나쁜 무리들을 제거하면서 앞으로 계속해서 달려 나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왠지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을 듯한 캐릭터 하지만 화려한 필살기는 보여주지 않고 있어서 아쉬움이 남을 따름입니다.

초기부터 마구잡이로 여러 몬스터들이 몰려와 캐릭터를 공격하는데 강력한 표창을 달려가면서 적들을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 줘야만 가장 높은 레벨까지 이동하면서 클리어할 있게 되어 있습니다.

 

메인 화면으로 굉장한 포스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플래시인데 자신이 주인공이 되어서 신나는 모험의 세계를 펼쳐나가며 즐겁게 플레이를 하면 될듯싶군요.

자 시작 화면으로 우측에 있는 포털로 이동하면 다른 장소로 넘어가면서 본격적인 액션이 진행되게 됩니다. 반드시 앞으로 몰려나오는 악의 무리들을 맞서 싸워 나가면서 결코 죽지 않고 오랫동안 생존을 해야만 미션을 완수할 수가 있습니다.

참 재미를 보여주는 게임으로 아이들이 누구나 좋아할 함한 주인공 나루토가 능 장하는데 더욱 인기를 느낄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이번 게임에서는 그 어떠한 경우에서도 모든 단계 가지 무난히 살아남아 야만 미션들을 완성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체력과 마니치가 주어지는데 체력은 말 그대로 적들의 펼치는 공격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한다면 어절 수 없이 소중한 HP가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항상 조심하시고 마나는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차음 소모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6개의 단계로 각 스테이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 유저께서는 현재 화면 안에 있는 모든 맵을 확실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키보드 컨트롤을 잘해야 합니다.

이렇게 못생긴 몬스터들이 몇 마리가 등장하는데 간단히 다가가서 주먹으로 날려 주시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론 표창을 사용하여 주시면 강력한 범위 공격을 하는데 보다 수비가 적들을 잡아 나가며 서 점수를 올려 나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 지나갈수록 많은 적들이 몰려나오는 것을 깨달을 수가 있는데 잘못하다 빙 둘러싸이기라도 하게 된다면 여지없이 체력이 한순간적으로 줄어들면서 미션을 실패할 수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하세요.

달려가 강력한 어퍼컷을 날리는 주인공 역시 예사롭지 않는 방식으로 적들을 순조롭게 공략해 나갈 수가 있게 되니 죄다 힘없이 퍽퍽 쓰러지는 모습을 지켜볼 수가 있습니다.

한꺼번에 뭉쳐 오는 녀석들에 있어서는 가급적 거리를 최대한 두신 다음 맨주먹으로 날리는 것보다는 날카로운 표창을 날려 공격을 펼쳐 나가는 것이 좋으니까 여러분들의 공격 스타일로 적들을 일망 타진해보세요.

이런 이제 체력이 눈곱만큼 남아 있는데 이 상태로는 적들에게 단순한 공격도 감당할 수 없을 만큼 체력이 없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이런 경우일수록 더욱 신중하게 조작하면서 치고 빠지고 하면서 즐겁게 하면서 적을 모두 제거해보세요.

이번에는 좌측 우측 동시에 여러 마리가 한 거 번에 공격을 하는데 여러분께서는 순간적으로 공격해야 할 곳을 신속하게 정해 주신 다음 표창을 날려 주시며 서 적들을 모조리 제거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런 방식으로 한 단계식 duty를 완료해나갈 수가 있게 되니 유저께서는 총 여섯 개를 모두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보여줘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