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본 제품명 깜찍이 USB허브에 대한 간단한 사용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하는데 여러가지 허브들을 구매를 염두해보신분들께서는 제 포스팅글을 참고해서 선택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일단 소개에 앞서 해당 제품과 저는 전혀 관계가 없으며 홍보및 광고성글이 아님을 미리 밝히고 무전원 예쁜USB 허브 추천 TGS-UH276제품 사용리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생김세는 요런모양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총 앞쪽부분 2곳과 옆쪽에 2곳에 USB단자를 삽입할수가 있는데 총4곳으로 확장을 해줍니다. 상당히 크기가 작은데 위에 보시면 USB포트와 비교해보면 어느정도인지 대충 감이 오실듯 하네요. 색상의 경우에는 다양하게 있었던거 같은데 핑크가 나름 이쁜듯해서 분홍색으로 구매를 하게되었지요. 참고로 저는 남자입니다. ^^

▲포장된 모습인데 최신USB3.0은 아쉽게도 미지원 하며 USB2.0의 속도만 낼수가 있습니다. 뭐 저같은경우에는 타블렛에 연결하려고 구매를 해서 그닥 3.0은 필요가 없어서 구입을 했는데 3.0이 필요로 하신분들께서는 해당제품을 사시는건 피해주셔야 겠지요. 제조사의 경우에는 정확히 어디에서 만든지는 모르겠고 TGS라고 써있는걸 보니 이곳에서 만든듯하네요.

포장 뒷면에 상세한 정보를 볼수가 있는데 장점으로는 유에스비2.0을 지원하고 있어서 최고 480Mbps의 속도를 낼수가 있다고 하며 홧스왑기능및 다양한 컬러로 선택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포트들이 넉넉해서 메모리스틱이나 키보드 마우스등의 장치들을 이녀석 하나만 피씨나 기타 장치에 꼽아놓으면 걱정이 없는듯 하네요. 디자인부분도 크게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는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가 편하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제품을 180도 뒤집어서 돌려봤는데 원산지는 중국으로 되어 있네요. 스티커가 너무 볼품이 없는데 저는 사진만 찍고 바로 제거해버렸습니다. ㅎㅎ


▲요건 이번에 구입한 베뉴11 I5 끝판왕모델에 연결해본모습인데 장치가 연결이되면 이렇게 제품안쪽에 램프가 있어서 작동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고 은은한 불빛이 나름 나쁘지않고 이쁩니다. 


▲요렇게 메모리스틱도 꼽아두고 무선마우스및키보드에 장착해서 사용하는 리시버 그리고 오티지들을 연결해본 모습인데 총 4개까지 꼽아서 사용해봤는데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많은 전류를 요구하는 이동식하드디스크등을 같이 꼽게 되면 제대로 작동이 되지않을테니 이점은 참고를 하셔야 할꺼같네요. 장점으로는 3천원정도의 싼가격과 가격에 비해서 디자인이 나름 이쁘다는점 단점을 꼽자면 USB3.0을 지원하지 않아서 아쉽다 정도입니다. 홍보및 광고목적이 아니라는점을 앞서 말씀드렸는데 구매하는데 참고해주셨으면 좋겠고 나중에 더 다양한 제품리뷰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미니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저렴한 가격 2.4G 무선리시버 아이노트 Inote 콤보팩 제품, 작은크기로 인해 휴대가 간편한 소개및 장단점


최고의속도를 지녔다는 잘만 usb U3M SLC 32기가 속도측정 ,Zalman slc  솔직한  후기 및 제품의 문제점  


만능으로 통하는 아이링거치대 Iring Masstige ,Hook 다재다능한 반지형 스마트폰 거치대(차량용포함) 소개및 활용방법안내


저렴하게 공동구매로 구입한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 용 실리콘케이스및 USB충전케이블 그린색상 개봉 및 사용기 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