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로전버전이였던 0.8.0에서는 추가적으로 수정한게 1번을 제외하고는 더이상의 업데이트및 버그픽스가 없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빌드가 열두번이나 나오고 그후에 정식출시가 된후에도 벌써 다섯번째 오늘이 나오는날 버그수정판 마크/마인크래프트 0.9.5 정식판 버전이 등장하였네요. 아시다시피 그전에 문제가 있었던 한글채팅을 하려고 하면 상당한 렉발생하는 문제의 경우에는 조금의 개선이 되어서 원할하게 채팅을 할수가 있을꺼 같고 제가 플레이하면서 나온 버그에러들인 잔디가 땅에 있어야 하는데 공중에 부웅떠있던 문제등의 여러가지 문제들도 수정이 된듯하네요. 


▲2분정도되는 마인크래프트 0.9.5버전에 대한 리뷰를 이미 유투브에 진행한 영상이 있어서 가지고 와봤는데 이것도 한번씩들 봐보시고 하단쪽을 참고해주세요~!


새로운 마크버전이 드디어 나왔군요. 리뷰및 APK파일을 다운받을분들은 이곳[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1] http://blackheartman.tistory.com/6068 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니 꼭 들러보세요.


▲너무 자주 버전업이 되면서 크게 변경된점은 없는듯 하지만 최적화및 그전에 플레이하면서 팅김의 문제를 많이 개선한듯하네요.밑에서 잠시 그전에 나타났었던 여러버그들과 개선것들을 잠깐의 리뷰를 거쳐서 보시도록 하시고 엄청 좋은 마을이4개가 있는 월드 시드도 함께 올려드렸으니까 시드의 동영상과 주소도 보시고 즐겁게  마인크래프트 0.9.5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가장 획기적으로 변한건 전보다 렉이 현저하게 줄었고 로딩할때도 상당히 빨리짐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시작할때 그래픽이 깨지거나 색상이 이상하게 풀이나 잔디들이 나왔던 부분들이 있었느데 이런 그래픽적인 부분들을 완전히 오류를 바로 잡았답니다.

그리고 멀티플레이를 진행할경우에는 전부 플레이가 끝나고 종료를 할경우에는 서버등의 클래시되는 현상을 해결하였고 유적들의 연못등의 제대로 나타나지않는 현상을 고쳤답니다.


그리고 바이옴이 만들어지지 않는 부분과 그리고 플레이중에 밧데리소모가 많았던 부분들이 있었는데 개발자분께서 이번에는 최적화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밧데리소모를 줄였다고 하며 소모가 줄이면 당연히 스마트폰도 발열도 그만큼 줄었다는거겠지요. 


화면에 가득하게 여러가지 동물들을 소환했는데 이녀석들이 간혹가다가 사라지는 문제들이 바로전버전에서 많은분들에게 보였을텐데 없어지지 않게끔 정상적으로 동물들이 행동하도록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클라이언트관련해서 멀티시에 크래시등의 문제도 해결,리스폰관련한 에러로 인해 하늘높이 고공으로 배치되었던 현상을 바로 잡았다고 하는군요. 


많은분들께서 많이들 찾으시는 마을을 포함한 엔더유적의 경우에는 간단하게 위에처럼 Seed(시드)만 입력하면 멋지게 스폿해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서 잠깐 참고를 해주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그런데 시드를 입력할때 마인크래프트 0.9.5에서는 채팅관련 조금은 심각한 버그가 하나 있는데 채팅관련 문자등을 입력시에 문자열이 나오지를 않네요;; 


시드를 입력하고 나면 앞으로 조금 지나가면 이렇게 사막에 새워진 마을을 보실수가 있으신데 위에보이는 대장간에 보이는 석재모양의 블럭밑을 파게되면 하단쪽에서 여러분들이 바라는 유적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그다음번으로 시드값인 : 108685930을 입력하면 역시나 주변에 마을이 하나보이시는데 물가쪽에 위에 처럼 보이는 우물두곳이 보이는데 그쪽을 향해서 우물안쪽으로 들어가신후에 가장 밑부분으로 돌진해주신후에 옆쪽방향으로 구멍을 파시면 짜잔 하고 멋지게 두번째 엔더유적들을 볼수가 있으시답니다. [서바일벌 모드로 할경우에는 떨어져서 다이할수있으니까 가급적 크리에이티브모드로 가시는게 좋을듯 한네요.]


이번에 여러가지 버그등이 버전업을 하면서 나타나는 현상도 있느데 가장 심각한 문제는 바로 채팅시 문자열이 출력되지 않느 치명적인 현상이 나타나는현상과 가끔 저장한 월드를 리스폰후에 하늘높이에서바닥으로 떨어져 사망하는 현상 무한맵에서의 어처구니 없게 보이지않느 벽들이 존재를 한다는것도 있네요. 치명적인 에러나는 부분들이 많이 있는듯 한데 아무래도 며칠안으로 마인크래프트 0.9.6이 금새 등장할꺼같네요.











마인크래프트 0.9.5  드롭박스 및 설치파일

받는곳블로그링크 : http://me2.do/GOB69h0m





위에 주소대로 이동하신후에 가보시면 드롭박스와 카피로 해서 두개가 올려져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둘중에 문제가 없는 파일을 선택하신후에 받으시면 되실꺼 같고 해당 파일의 경우에는 유료저작권 파일로 인해서 제가 직접 올릴수는 없는 부분이라 링크로 대체 처리했습니다. 문제시에는 링크해드린 블로거분에게 직접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링크는 문제시에는 언제든 삭제처리및 수정조치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플랜츠 디펜스 카카오 APK 드롭박스 다운 - 리뷰, 영웅 가디언이등장하는 손쉬운 조작과 산뜻한 그래픽 스마트폰게임


마을시드 초 대규모 NPC마을이 4곳인곳 시드 ,minecraft pocket edition 강력추천 포켓에디션 월드


컴퓨터없이 루팅 towelroot으로 안드로이드 4.4.2 녹스 우회 갤럭시 루팅하는 방법 -S4,5,노트2,3,갤W,아이언1,2,G2,3.뷰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