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최고의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상당히 인기많고 지금 아프리카 티비에서 거의 대부분의 비제이분들은 해당 마인크래피트 게임으로 큰인기를 끌고 있는데 바로 이번에 0.9버전에서 거의 7개월간만에 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1 으로 껑충 뛰어올라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정식버전까지는 앞으로도 상당히 많은 빌드버전들이 나오겠지만 현재 등장한 빌드1에서 어떤부분들이 변했는지 한번 자세하게 스크린샷과 함께 설명도 함께 보신후에 리뷰를 보시도록 할께요. 정식버전의 상용버전이 아니라 유투브에서 돌아다니는 파일의 경우에 업로드 해드렸는데 필요하신분들은 직접 플레이 해서 어떤 버그들이 잔존하고 남아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하군요.


자 위에 보시면 화면의 밑쪽에 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1 라고 써있는모습과함께 정확히 버전명이 기재가 된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최근에 마이크로소프트사에 인수가 되었지만 이름은 그대로 모장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고 그리고 전하고 다른점은 빌드라고 써있고 각기 어떤 스마트폰 기기에서 테스트를 하고 있는지 하단쪽에 표시가 된걸 확인이 가능하네요.

일단 제가 사용하고 있는 기기 인 갤럭시 에스포 엘티이에이 제품인 shv-e330s라고 표기된게 보이네요. 그럼 자세하게 버그들을 알아볼께요.


위에는 정말 리뷰를 잘 진행하시는 유저분이신 멸종위기인간TV님께서 작성한 간단리뷰를 통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는 시간또한 같는것도 아주좋겠지요.


일단 제가 처음 들어가서 맵화면을 캡쳐를 해봤는데 이미지 사이즈를 낮게 낮춰놨더니 그래픽이 상당히 떨어진거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플레이를 해보신다면 절대 떨어지지않고 전버전보다는 상당히 뛰어난 화면을 볼수 있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시야도 그전보다 더욱더 넓어진 느낌도 들구요.


마을시드는 robot을 입력하시면 엔더유적및 울타리 , 많은주민 이 있는곳으로 스폿이 가능합니다.


개발자분께서 직접적인 오류는 언급하지않았는데 위처럼 카트레일을 설치를 하고 나서 레일위에 카트를 올려놓으려고 하면 가차없이 밖으로 튕기고 마는 버그가 존재하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뭐 이건 거의 업할때마다 항상 카트는 문제가 나오느거 같아요. ㅎㅎ 


물부분인데 깜깜한 암흑속에서 물이 반짝반짝 빛나는 현상이 일어 나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었네요. 뭐 크게 거슬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정상적인 모습이 아니기에 이것도 고쳐저야 겠지요.

역시 이것도 물쪽에 문제인데 안쪽으로 들어가서 위를 바라 보면 무수이 많은 하얀점들이 깜빡 거리는 것도 있네요. 그리고 반블럭 아래쪽 방향으로 설치를 하게 되면 윗면만 보이는 현상도 목격했구요 ㅎ


 모장에서 버그를 정식적으로 키노트에 언급했는데 이렇게 땅을 팔경우에 빛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네요.

그리고 지금껏 다양한 문제들은 물밑쪽에서 여러가지 동물들을 스폰을 하게 될경우에는 커다란 어른동물이 위로 올라갈경우에 어린동물은 위쪽으로 향해서 올라가지 않고 죽는현상도 볼수가 있었고 중간에 십자가 안나타는 현상도 있습니다. 그리고 폭탄을 터트릴때 엄청난 하얀색으로  반짝거림 그리고 물이 불을 없애지 못하고 자꾸 번지는것들 가끔식 다이해서 죽었는데 사망 메세지가 안나오는것들 엄청나게 많은 버그들이 있다고 하네요.여러분들께서도 직접 해보셔서 다양한 문제점들을 확인해보세요. 차후에 마크  0.10.0 빌드 2가 나오면 자세하게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께요~


|



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1설치APK 다운로드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내려받기는 직접공유에서 받을수 있는 블로거로 링크처리  했으며 해당 자료문의의 경우에도 역시 링크타고 가신곳에서 문의 해주시기 바랄께요.




마크 0.10.0 드롭박스 공유 파일은 정식버전이 아닌 시험버전인 테스트 빌드 버전이며 배포시 큰 문제가 없는걸로 확인하였습니다. 하지만 추후에 문제가 될경우에는 언제든지 삭제처리 할수 있다는건 양해부탁드리고 드롭박스로 올려놨지만 드박의 경우에는 특정 트래픽이 초과시에 에러가 나서 복구가 힘들기에 추가적인 다른 링크를 통해서 받아서 하시기 바랄께요.  

젤리킹 쿠폰번호 와 APK다운로드 미션 공략집 -바운스볼저리가라!! 간편한 조작과 끊임없는 재미를 안겨주는 젤리킹 세계정복 대작전


뿌요뿌요 퀘스트 공략 카카오 ,남녀노소 즐길수 있는 천만인이 선택한 퍼즐RPG게임 리뷰및 플레이 공략소개


판타지매니아 for kakao 카카오 -수호지와는 다른재미 복수 전문 전략 SNG 최초 대리 복수 시스템을 도입한 안드로이드게임 공략과 리뷰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