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게 즐길수있는 판타지매니아 모바일 안드로이드sng게임은 여러명의 다양한 용사들을 선택하여 각 영웅들을 많이지니고 있는 부대원들과 팀을 이루어 다른 월드를 공격해 나가는 전략 게임으로 큰 재미를 느낄수가 있습니다.

각기 영웅들 마다 다양한 병력을데리고 다니면서 함께 공격과 방어를 행하고 있어 모든 캐릭터들이 등장하면 멋진전쟁을 벌여 나가게 됩니다.

상당히많은 영웅들이 등장하며처음에는하나의 캐릭터를사용할 수있는데시간이 지나면서 모든 캐릭터를 사용자 마음대로 명령을시킬 수있으며각히어로마다강력한 한방 데미지를보여주는 초강력 필살기를 갖추고 있답니다.


주위에 있는 모든 마을들을 돌아 다시면서 침략하고 약탈을 할수가 있으시며 성공적으로 점령을 한다면 여러 가지 보상들을 획득을 할수가 있습니다.열심히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면서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융통성 있게 피해 나가면서 비슷한 상대 만들 골라 공격할 수 있도록 하세요.

그리고여러분 마을이침략을 당했다면 복수를 해주어야 하는데하지만 공격한 플레이어가 자신 보다 더욱 강력하다면게임에 등록되어 친구 고수들에게 복수를 요청하여 나대신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으시답니다.

판타지매니아 모바일 안드로이드sng게임에서는부대 단위로전투를 벌여 나가고 있을경우 영웅만큼은컨트롤하여스킬들을 사용할 수있도록 여러분께서 직접컨트롤해주셔야지보다 효율적인 전투를진행할 수가있으시며 특히전투를벌일 때는전략이어느 정도필요하답니다.

자신의 본진을 적들로부터 열심히 방어선을 구축하여 침략하려는 자들을 최선을 다해 방어를 해주면서 일꾼들로 하여금 많은 자원을 생산해 내도록 하셔야 여러 가지 주요 기술과 훈련들을 행할 수 있으니 최대한 많은 돈을 빨리 모아 나갈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셔야 합니다.현재 가장 공격력과 방어력이 낮은 병사를 10마리 생성해나가고 있어요. 높은 병력일수록 돈일 많이 필요 하지만 그만큼 전단계보다는 모든 성능치가 상당히 차이가 나고 있으니 빠르게 병영을 레벨업 해주시면서 고급 병사를 이끌고 다닐 수 있도록 해주세요.

마을에는 기본적으로 방어를 행할 수 있도록 강력한 대포를 설치해 주셔야 하며 원거리 공격 무기로써 침략해 오는 다수의 적 병사들을 일시적으로 공격을 통해 수적으로 불리한 상황에서도 무사히 안전하게 적들을 막아 낼 수가 있으시며마을 안에는 여러 병사들을 훈련할 수 있는 곳과 일꾼들을 생성할 수 있는 거처와 자원을 저장할 수 있는 장고 기타 등등 여러 가지 주요 시설물들이 배치되어 있어요. 사용자께서는 열심히 캐릭터 터를 성장시켜 나가면서 마을을 안전하게 지켜내야 합니다.


상점에는 이렇게 여러 가지 아이템들이 놓여 있는데 모든 것이 하나도 빠짐없이 절대로 없어선 안될 것인 만큼 많은 골드를 모아 나가면서 하나씩 구입하여 더욱 강력한 자신만의 월드로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플레이 해야합니다.

병사들 또한히어로만큼다양한 게준비되어 있는데 무조건 높은 등급일수록 상당한 머니가 필요하답니다. 또한업그레이드는최정 MAX까지 해주셔야지 제대로 된성능치를 발휘하고 있으니 훈련은튼튼히지속적으로 해주셔야 좋은 전투를 펼칠수가 있습니다.

처음 설치하고 플레이하는 초보 유저들에게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귀여운전사가 등장하여 아주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는데 초보자분들께서는 그대로 똑같이만 따라 해 주시면서 하나씩 배워 나가는 시간을 통해 모든 확실히 좋은 전투를 벌일 수 있게 됩니다.

스킬들을 사용할 때는 우측 하단의 표시된 아이콘을 터치해주시면 해당 영웅에게 공격 범위가 표시가되는데원하는 곳을 직접 지정해 주시면 바로 멋진 스킬을 날려 보내고 있어요.  한번 사용하고 나면 일정 시간이 지나가야만 제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으면 캐릭터마다 공격 사정거리가 각기 다르게 설정이 되어 있답니다. 상당히 초보적인 공략및 리뷰를 진행했는데 잠깐 소개해드린 해당판타지매니아 를 여러분들께서 즐겨주시면서 재미를 느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