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젤리킹 미션 세계정복 대작전이라는 한참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있는 게임의 공략영상과 리뷰들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플레이 해보셨던분들은 아시겠지만 통통 튕기는 수많은 젤리들을  손가락의 터치를 사용해 나가면서 컨트롤해주셔야 합니다. 젤리는 모든 세상을 정복하겠다는 굳은 마음을 지니고 위험한모험을 펼쳐 나가면서 다양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 플레이하시는 동안에는 상당히 박진감이 넘치는 미션을 다양한 게 즐길 수 있다는 정말 상당한 재미를 지니고 있답니다. 


현재 다이어 100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8월까지 접속하셔서 부담 없이 가져가도록 하세요. 공짜로 주어지는 다이아 흔치 않는 이벤트라 설명할 수 있으니 지금만큼 간단히 핸드폰에 설치하여 좋은 보상받는거 꼭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처음단계에서부터 차근차근 나눠진 공략집들을 만나보셔서 여러분들이 플레이할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으면 좋을꺼 같네요. 후에 나오느 업데이트된 맵의 경우에도 해당 포스팅글에 지속적 업데이트 예정이오니 나중에 업될경우에는 꼭 찾아주세요~



 

젤리킹 쿠폰번호 는 아시다시피 "젤리킹 사랑해"를 입력해주시면 되신답니다.!! 여러가지 독특하면서도 다양한 형태의 함정들과 덫이 준비되어 있어요 젤리가 무난히 여행을 즐기면서 소원 구슬릴 찾아낼 수이도록 컨트롤해주시면서 주위에 있는 물약들을 마셔나가면서 보다 안전하게 각종 함정들을 무사히 해쳐 나가 주셔야 합니다.



무조건 조건 없이 가시에 찔리거나 높은 곳에서 떨어져 버린다면 해아 스테이지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하지만 무제한으로 젤리가 생성이 되고 있으니 전혀 신경 쓰지 마시고 높은 단계까지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사라지는 블록 높은 곳을 올라가게 도움을 주고 있는 신기한 꽃 점프의 능력치를 극대화시켜느는 빨강 물약 기타 등등 해당 캐릭터를 움직여 나가며 서 다양 종류의 도구와 아이템들을 서로 알맞게 사용해야만 무난히 소원의 구슬을 획득해 나갈 수 있어요.

 왠지 조금은 거만해 보이는 주인공 자신의 소원인 세계정복을 이루고자 이렇게 힘들게 모든 소원을 한 가지만 들어 준다는 구슬을 찾아 힘겨운 여행을 하고 있어요. 조금은 생뚱맞은 바램을 가지고 있지만 상당히 예교 만점의 개구쟁이 갖지 않는가요.


 우측에 열 개의 드래건 볼이 블록들 틈 속에 숨겨져 있으니 어서 달려가서 모든 볼을 하나도 남김없이 호기 득해 주시면서 해당 스테이지를 매우 높은 스코어를 통해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보다 빠른 터치 실력을 보여주셔야만 좋은 성적들을 만들어 낼 수 있게 됩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비치되어 있는 못된 가시들뿐만 아니라 이렇게 한번 떨어져버리면 어김없이 필할 수 없는 함정들이 여러 군데 놓아져 있어 더욱더 고된 길을 한참을 해쳐 나가야 하는 미션을 수도 없이 진행하게 되어 있답니다.

지역 많다 다양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단계별로 숫자로 표시되어 있으며 높은 숫자로 올라갈수록 힘겨운 난이도를 자랑하면서도 해당 지역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전 단계를 무난히 클리어해야 들어갈 수 있답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왠지 단번에 끝내지 못할 만큼 가시들이 여러 군대 많이 놓여 있고 주위에 좀 김은 복잡하게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어 한두 번쯤은 미션을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맵인만큼 더욱 집중력을 키워 주셔야 할 것 같아요. 


하얀 눈이 뒤덮여 있는 곳에서도 어김없이 구슬을 찾아 헤매는 주인공 세상 그 어디에 있든지 완벽하게 모두 찾아내어 현재 바라고 있는 소원을 성취하기 위해 이렇게 위험하고 힘든 일들을 하나둘씩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답니다.

모든 이동에 있어서는 좌측과 우측 점프로만 이루어지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알맞게 안전한 곳으로만 이동한 수 있도록 점프를 하는 동시에 컨트롤을 해주셔야지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무사히 이동하게 되어 있습니다.

캐릭터를 아무 곳이나 사용자가 원하는 곳으로 지정하여 옮겨 놓을 수가 있으니 여러분 속과 최대한 수운 형태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지능적으로 머지를 써나가면서 풀어 나고 주셔야 해요. 여러 가지 콘셉트의 맵이 끝없이 업데이트 되고 있어 오랜 시간 동안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신나게 즐겨보시고 후에 또 나오는 맵들의 공략에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그리고 뜨끈뜨끈용암143과 헬모드 마지막단계와 놀이공원 스쿠테피의 공략도 함께 소개또한 해드릴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