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불이 난 곳이라면 언제 어디든지 빛처럼 빠른 스피드로 달려가는 소방관 아저씨가 등장하여 화재를 진압하는 과정을 담고 있는 소방차 게임으로 완벽하게 모든 불씨 하나 남지 않도록 소화한다면 모든 것이 원상 복구되면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 안에 물을 열심히 뿌려 줘야 하는데 물 또한 일정량만 채워져 있어서 아무 곳이나 마구 뿌릴 수가 없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유저들께서는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최우선적으로 발화점을 찾아 먼저 소화 작업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멋진 매직 소방관 아저씨가 등장하여 화재 진압을 하게 되면 모든 건물들이 화제가 일어나기 전 멀쩡한 상태로 다시 되돌아오고 있는데 대단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라 성명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작은 나무집에 물이 났네요. 온통 재질이 나무여서 금세 불길이 활활 타오르고 있는데 조금만 더 늦어도 걷잡을 수 없을 만큼 불기운이 세질 수가 있습니다. 서둘러서 한시라도 다급하게 움직여 줘야 합니다.

주차장 입구에 불이 났어요 서둘러서 출동하여 불씨 하나 남기지 말고 말끔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조금만 남아도 지하 주차장으로 번져 상당히 쉽고 고급 승용차들을 태워 버릴 수 있는데 조심해주세요.

이건 정말로 주어진 시간은 얼마 되지 않는 것 같으니 최대한 신속한 모습을 보이면서 상황에 알맞고 뚜렷한 능동적인 모습을 보이면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이런 목재로 만들어 놓은 상점에 불길이 걷잡을 수 없을 만큼 활활 타오르고 있네요. 서둘러서 매직 물을 뿌려 가면서 원상복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소화 작업을 진행하여 주세요.

이렇게 정신없이 모든 불을 완벽하게 소화 해내면서 원래 되로 재 모습을 다시 찾았답니다. 미션을 클리어하고 난 다음 또다시 다른 화재 현재로 쉬지 않고 달려 나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가 있어요.

자재 창고에 불이 났네요. 그것도 일층과 2층이 동시에 불길이 거세게 일어나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판단을 잘해야 이번 창고의 불을 모두 끄어 안전하게 이곳에서 빠져나올 수가 있습니다.

물을 뿌리기 시작하면 최대한 뜨거운 불길로 이동할 수 있는 만큼이나 움직여 주시면서 가장 멀리 뿌려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조금이나마 빠른 소화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리라 예상되네요.

각 미션을 차질 없이 클리어하게 되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보상받은 머니를 이용하여 이렇게 4가지의 스텟을 골고루 올려 나가면서 보다 더 능력치가 좋은 캐릭터를 컨트롤할 수 있게 됩니다.

3층으로 된 건물에서 1층을 제외하고는 2층과 3층이 동시에 화재가 일어났답니다. 사용자게서는 서둘러서 각 층의 화재를 진압해 주시고 주위에 사람들이 갇혀 있는데 무사히 구출도 해야 한답니다.

화학 물질이 가득 담겨있는 드럼통이 밑에 있는데 상단에서 불이 났어요. 이러다가 불길이 밑으로 옮겨 붙는다면 대형 화재로 이루어질 수가 있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