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반적인 당구게임하면 포켓볼등을 많이 생각하시는데 해당 게임은 실전당구방식과 똑같은 알다마형식의 한큐 for Kakao게임입니다.저도 일전에 200다마까지 실정당구를 쳤었던 기억이나는데 요새는 10여년가 전혀 쳐보질 않아서 30정도의 실력 밖에는 안되는거 같네요. 해당게임은 해외에 계신 판다님께서 요청해서 자료를 올립니다. 재미나게 즐겨주세요.그리고 5월중에 실시간대전모드가 추가된다고 하네요. 기대하셔도 좋을꺼같네요.

PanDa 2013/04/30 12:02 

한큐 4월 27일자 업그레이드 됐네요 업데이트 부탁 드립니다..

1.2.7버전  올렸습니다. 

[#M_한큐 for Kakao apk [안드로이드 인기게임] 자세한 해당버전 평점들 하이라이트더보기|접기|

-한큐진짜 너무  재밋어요 근데 다이가 좀 작은 느낌은 행드폰이작아서그런거겟죵??느무.재밋게하구잇슴돠.완전 당구장에서 치는거랑 똑같네여 다만 레벨올리기와 매일출석 코인등을 줬으면 좋켔네요.당구게임중 단욘지존 대전나오면 대박일듯...현질은 가볍게하고.. 시간모드좀 바꿔주길 바람니다.

-프로그램이 실제 당구 치는것과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려고 노력하신것 같습니다. 저는 재미있습니다..이제사 정통 한큐로 돌아왔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고생하셨습니다.

-먼가 좀 아쉬운듯 간발의 차이라고 해야되나 첨엔 할만하던데 몇번치고나니 별 흥미가 사라진다는 그래도 초보가 치면서 배울만은 하네요.

-새벽업뎃하고나서 한큐 겜 안대더니 다시업뎃하라고 해서 겜은 대는대 렉 이 외이리걸리죠 노트2 라 넥 하나도 없었는대 어여 다시 수정부탁드릴께요.

-업데이트란 문제점을 보완하고 좀더 향상된 기능을 선보여서 게임을 즐길수 있게 해야하는데 반대로 기능을 줄여서 게임에 대한 반감만 심어주네요. 그리고 게임 만들어서 재벌 되실려고 하시네요. 현질을 유도해서 루비를 팔아먹을 수작할려는 게임..어디다 공지 했었던가.. 

알게 모르게 패치를 하셔썽! 3뱅크 80>>70% 2뱅크 50>>30% 1뱅크 30>>20% 3쿠션 30>>20% 덤으로 1%보너스 기본삭제 1000레벨에 2가지 종목합쳐서 초고점이 7만점이었는데 실질적으로 거의 넘어서긴 힘든점수 되부럿네 딴거다 냅두고 잠수로 다운패치는 하지 맙시다 500 스테이지 이상해야 좋은점수받지 그이하는 절대 넘기힘든 방식이로세.

-이번 한큐업뎃 많이 하자네요? 일단 지우는이유 말해줌 1.엔플루토말고 위미가 이끌어간다는거에 불만임ㅋㅋ 윈드러너때도같았는데 내폰안돌아가는데 말해도 업뎃안해줌ㅋㅋㅋ한큐도 조만간 안돌아갈거같앜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질유도심할듯 2.한큐 시간설정도 더럽게 해놧네요.

 좀 아깝게 샷칠때가 1초인가 2초 남겼었는데 서든데스 되있고ㅋㅋㅋ 3.또 한가지 칩은 왜 3개밖에없음ㅋㅋㅋ 어이가없었음 원래 들어가면 6개 풀로 차있어야 하는건뎈ㅋㅋㅋ 3개 어디다 빼돌림? 이런이유들때문에 빡치고 짜증나서 지움^^ 수고하세요 카카오 게임은 거의 초반에 좋다가 나중에 장애되는거같네요.

한큐겜 공지사항이네요. 5월중에는 실시간 대전모드를 지원하는 버전이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와우~~~ 또한 그전에 엔플루토에서 게임서비시를 제공하였던것을  더욱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대형게임개발사인 위미쪽에서 서비스를 한다고 하네요.



실시간 게임순위와 메뉴구성화면이에요. 한동안 게임접속을 안했더니 게임점수가 형편없네요.

게임의 모든부분은 해당 페이지 에서 설정및 시작이 가능합니다.



옵션항목이에요. 해당게임의 모든 옵션 배경및 소리등 또한 계정설정등을 할수있는 메뉴입니다.


게임내에서 사용할수있는 유료아이템들이에요. 실제 당구치다보면 가장 흔하게 배달시켜먹는 짜장면부터해서 군만두 다방커피등등의 아이템으로 구성하여 템들을 만들었네요. 해당 아이템들을 사용하면 더욱 재미나게 한큐를 플레이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근래에 버그판이나 결제버그,결제크랙등을 사용하시는분들 많으신데 해당부분은 저작권위반으로 게임제작사에서 확인해서 걸리면 형사처벌될수 있는사항이니 절대 사용하지마세요. 어떤사이트나 블로그보니 대놓고 공유하던데 걸리면 5천만원이하 5년이하 징역에 살수있어요. 버그나 결제크랙 등은 절대 자재해주세요.

게임실행화면을 스크린샷을 한모습입니다. 실제 당구다이와 똑같은 모양의 구성입니다. 당구 큇데도 똑같구요. 알다마 형태로 청 3구의 공을 이용하여 하얀색공이 빨간색 공 2개를 맞추면 되는 게임입니다. 간단해보여도 상당한 기술이 요구되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처음에는 튜트리얼모드가 진행되니 초보당구실력을 가지신 여성분들이나 초보자분들도 배우셔서 빠르게 습득해서 당구게임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위에처럼 밀어치기 당겨치기등의 기술등이 실정당구와 똑같이 쳐야합니다.


요건 3쿠션한 모습입니다. 힘조절및 각도조절을 

해서 3쿠션까지 모두 성공해보시기 바랍니다. 



[#M_한큐 apk [안드로이드 인기게임]|접기|




 한큐 안드로이드 인기게임.part1.rar

 한큐 안드로이드 인기게임.part2.rar

 한큐 안드로이드 인기게임.part3.rar

com.npluto.hancue-1.apk[드랍박스 업로드]

2013년오월15일자 1.2.7버전.apk 파일

[현재버전에서는 특별하게 수정된점은 없는거 같네요.]




[제목과 마찬가지로 해당게임은 순정버전 추출apk 화일이며 절대 제블로그에서는 버그판및 결제관련 결크등은 올리지도 공유하지않습니다.해당파일의 에러시에는 압축된 파일을 받으신후에 압축해제앱으로 압축해제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드랍박스에러로 인한 추가복구업로드는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