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한 애니메이션에서나 등장한 법한 상당히 야시시한 여성캐릭터들이 나오는 그것도 어찌보면 전혀 어울릴꺼같지않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진행하는 일본개발사가 제작한 카드대전 쇼셜 RPG 게임인 삼국ETERNITY게임입니다.모든 삼국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이 여성으로 탈바꿈된 약간은 변태스러운 게임인거 같네요. 또한 게임의경우 카드를 진화를 시킬수도 또한 강화를 통해서 막강한 무장카드를 손에 넣을수도 있으며 진화및 강화를 통해서 능력치를 대폭 상승시킬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만의 강한 부대까지 이끌수도 있는 게임이기도 하지요.해당게임의 일본에서는 무려 게임순위 1위를 올라간 상당히 인기있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박재영님께서 업로드 요청하셔서 추출한 apk게임파일을 올려드립니다. 멋진 카드대전 삼국지게임을 진행해보세요.


삼국ETERNITY 간단리뷰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무적용팔이님께서 제작한 게임소개 영상입니다.

[#M_삼국ETERNITY 자세한 핵심 평점모음들 더보기|접기|


 해당게임의 여러가지 평점들입니다. 상단부터해서 하단까지 높은순위부터 낮은순위로 하이라이트 부분들만 간추려서 올려드렸으니 게임시에

참고하시면 좋을꺼같네요.

 

 



진짜 재미있어요 게다가 무조건 여자장수만 있는게 아니라 남자장수도 있고 조작도 간편해 쉽게 즐길수 있어요  시작하면 스타트 대시용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나름 일본에서도 성공한 게임이고 삼국지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은터라 꾸준히 오래 갈 게임같네요. 느긋하게 현질안하고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물론 카드게임이 다그렇듯 이벤트에 따라 게임 운명이 달라지는데.지금이벤트중인데 무과금하시는 유저들한테 아주 좋은 이벤트같아요^^ 우리같이해봐요 어서 ㄱㄱㅅ

종료는 강종이 먹힌다는군요 클랜배틀처럼 그리고 스탯은 체공 이대일 비율로 찍는게 좋답니다 진화는 숙주와 제물 풀업시 보너스 10%가 있으니 유의하세요  .무과금으로도 쉽게 정착할수있는 시스템이라 맘에드네요ㅎ초반에 10분피버주는데 그거활용하시면 렙업빠르고요 오늘부터 이벤트시작이니까 함께즐겨봅시다 추천하셔서 포션도 받으시고 즐겜하십시요 지금 추천인하면 비싼카드 주는걸로압니다 지금시작하면 레어티켓무료로받습니다.게임 잘 만들었네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위해 레어카드랑 물약이랑 주는 이벤하니까 받아가세요.

오래할 게임을 발견하게 된것같아 즐겁군요 현질유도도 딱히 느끼지 못하겠고(하고싶은건별개지만) 가볍게 지속하기에 좋을것같습니다 다만 부대에 설정하든 하지않든 보유카드의 능력을 볼수있는 기능과 군에 초대기능이 따로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삼국 이터니티 꽤 재밌네요 카드 뽑기보다 진화가 더 재밌음  리뷰들 보고 가벼운 마음으로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재미있구요 복잡해보이지만 막상 해보면 어렵지않게 하실수 있어서 좋습니다 ^.^

일러스트도 맘에 들고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  TCG게임 을 즐기는 유저인데 재밋는 TCG게임하나가 늘엇네요. 첨하는 유저에게도 강해질 찬스도 잇을뿐더러 게임이벤트가 전부 초심자를 위한 이벤트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즐길만한 게임으로 충분하니 한번 다운받고 즐기시는걸 추천합니다. 

노현질은 남들보다 심하게 뒤쳐지는게 사실. 카드깡값도 비싸서 수십만 깨지는건 순식간. 컨텐츠도 임무,전투밖에 없는 tcg의 고질병은 그대로임. 랭킹도 없어서 헤비현질러의 자기만족할 컨텐츠도 전무함. 너무확률에 편중한 나머지 내가 tcg를 하는건지 도박겜을 하는건지 헷갈릴때도 있음.  플레이 방식이 바하무트랑 비슷하네요 뭔가 좀 이상하면서 할만한것 같아여. 하실분들은 지금 출석이벤트라 빨리하는게 좋을거 같고요. 

운명의클랜배틀만든곳에서 만들었길래 사전등록하고 기대기대했는데 기대이하네요...;;일러도이쁘지않고 더야해짐... 완전남성들을노리고나온듯? 재미도없고 자주팅기고 삼국이여서그런지 클랜배틀보다 더 옛날거 같기도 하고...;;진화하다가 튕기고 임무하다가 튕기고 아직 안정화가 되어있지 않은가봐요 그부분만 고쳐진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Tcg ccg나오는 카드게임은 가리지않고 해봤는데요 역시나똑같은 패턴의 연속입니다 그렇다고 인터페이스나 전체적인 게임의 퀄리티가 높은것도 아니구요 다만 삼국지를 카드게임으로 한다는게 쬐금 색다르긴하네요 여기까지가 15렙까지 올려본 후기이구요 일단 시간때우기로 하고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주관저긴 의견이구요.


스타트 대시용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초대아이디 입력하고 같이해요!!! 일본에서 성공한게임이지만 아직 순위가많이 높진 않네요 삼국지의 장수들의 특성을 잘살린 것같습니다 고전스타일의 매력을 잘살린 게임같습니다 그러나 터치가 잘않되고 가끔 팅겨요T-T 그것만 보완해주신다면 완벽한고 인기많은 게임이 될것같습니다.
뭣보다 카드 일러스트도 별로. 타 게임과 다른점을 못느끼겠고, 그렇게 빠져들만한 특징이 없다.

아마도 현질불만이 가장 큰거같네요. 벌써부터 불법공유하는 사이트들보니 결제크랙이나 버그등을 만들어서 배포하던데 현질의 비중을 조금 낮추는게 좋을꺼같네요.



최초 자신이 사용할 이름을 입력합니다. 저는 블랙하트맨이기에 위처럼 입력하고 등록을 터치하면

해당 이름으로 지속적으로 게임이 가능하십니다.


카드를 강화하는 기능과 같은카드의 경우에는 조합하여서 진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카드를 모아서 막강한 카드를손에 넣어보시기 바랍니다.



초기 카드를 획득하영서 플레이를 시작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삼국지의 조조의

 위나라 장수캐릭의 카드를 획득해서 진행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진궁이라고 하는 무슨 야사나 야애니에서 나올법한 애니풍의 인물이 나오는데요. 해당 진궁알 케릭을 플레이하시면됩니다

. 애니메이션 게임인지 헷갈릴 정도인거같네요.


게임방법은 임무를 수행중에 이렇듯 상대할 적들이 침몰하는데 진행을 누르면 해당 적과 교전을 해서 물리칠수가 있습니다.


적을 헤치우게 되면 명성치를 향상시킬수가 있으며 레벨시스템이 있어서 레벨업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레벨업을 하면 여러가지 능력치등이 상승합니다. 각 능력치는 

분배해서 주인공을 강화시킬수가 있습니다.


분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초기값인 30에서 3씩 레벨업시 주어집니다.


플레이하다보면 이렇듯 여러 아이템및 장비들을 획득하실수가 있습니다.


각부대별로 규모있는 결투도 가능합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상당에 승부다!를 터치하면 

자동적으로 전투가 시작되며 승패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적장등도 플레이중에 곳곳에서 랜덤하게 등장하게 됩니다. 너무 강한적이라고 생각된다면 전투를 회피할수도 있고 

만만하다고 생각하면 승부를 내어서 보상치를 얻을수가 있답니다.

적장전에서 승리를 획득한 모습입니다. 야시시하게 생긴 가슴큰 여성캐릭터가 

승리를 축하해주네요. 아무도 게임이 카드게임에 삼국지의 배경으로 하고 여성캐릭터가

주로 등장하게 되니 여성보다는 남성분께서 좋아하실듯한 게임인듯하네요.





[#M_삼국 이터니티 APK [안드로이드 인기게임 ]|접기|

 jp.co.pokelabo.android.sangokueternity-1.apk


2013년 4월 29일 (월) 현재 버전:9.0.4


해당게임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co.pokelabo.android.sangokueternity&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yLDEsImpwLmNvLnBva2VsYWJvLmFuZHJvaWQuc2FuZ29rdWV0ZXJuaXR5Il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