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그래픽및 캐릭터가 상당히 귀엽고 깔끔하게 디자인된 PATI Games Corp.에서 개발한 퍼즐바리스타 for Kakao게임입니다. 일반 퍼즐방식이지만 게임을 진행하면서 카페를 경영한다는 참 독특한 발상으로 제작한 게임이기도 하지요. 여러 퍼즐들을 애니팡게임처럼 같은 그림들 [하트,커피,우유,크림,얼음]등을 맟춰서 카페를 찾은 손님에게 퍼즐을 맞춰서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무작정 점수를 올리는방식에서 벗어나 미션을 주어져서 미션을 수행하면서 업적을 쌓을수가 있습니다. 해당 게임의경우에는 뿅뿅님께서 요청하셔서 올려봅니다. 재미나게 즐겨주세요.~~


뿅뿅 2013/05/02 15:19

퍼즐 바리스타 부탁드려요~항상 감사합니다♥

퍼즐바리스타 for Kakao 게임간단리뷰


[#M_귀여운 게임 퍼즐바리스타의 총평점은 4.4점입니다. 더 자세한 사용자들 평점들을 더 보시려면 더보기를 눌러서 더 많은 평점들을 보실수가 있답니다. 더보기|접기|



 

*기존퍼즐보다 볼거리 꾸밀거리다양하네요 케릭터나 게임사운드도 긔엽고 상큼!하답니다 ㅎㅎ 알럽커피하시는분들이라면 꼭한번 해보세용 잼잇네요..그림이 귀여워서 좋아요. 골드가 빨리 빨리 안 싸여서 좀 짱나긴 하지만 일반 팡게임보다 잼있었어요. 골드로 살 수 있는 바리스타 도 생기고 좋아지고 있네요

*미션모드는 투명껍질 벗기기가 까다롭고요. 꾸준히 하는 몇 안되는 게임중 하나에요. 시즌2는 많이 화려해진듯 점수개잘올라가고 래밸업도 골드가있으면 얼마든지 업할수있음ㅇㅇ 중독성짱이고 카톡게임은 많이해봤지만 이보다 더 좋은게임은 없네요.ㅋㅋㅋ 부족한점은 터치가잘안되는것. 그러나 별 5개드릴께요ㅎㅎ이전버전하다가 올만에 다시해봤는데 대박업뎃ㅋㅋㅇ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너무 재밌어요! 퍼즐겜중엔 젤 나은듯

*미션모드 재밌네요 무언가 아무생각없이 하는거보다 미션을 클리어한다는 목표가 생기니까 더 열심히 하게되는거같아요~~^^이벤트 상품도 당연 플레이 욕구를 부르고요ㅎ암튼 잼써요 이벤트 앞으로도 자주해주세요~~^^더 잼나고 미션 클리어 하기도 더 쉬워졋네요 단 원두 충전 시간이 좀더 짧앗음 하는 바램이 잇어요.

*카카오가처음에는배가엄청고파서 힘들어하더니만이제는배가부리고시장점율차지하니이제는돈뜯어갈생각만하는구나초심을다시한번생각하시오이러다가한순간에패가망신합니다배부르다고딴생각하고잔머리쓰시다간큰일나며소비자우롱하지마세요사실게임안하고지워버리면끝입니다초심을다시한번생각하십시오.심심풀이로 최고! 커피 볶다가 머리 식히기 좋아요~ 단순하면서도 스피드를 요하는게임 입니다. 도대체 몇자를 적어야 되는건가요? 이정도면 확인을 누를수 있게 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천골드 받으려고 너무 고생시키시는거같아요.

*맨처늠에 들어갈려고 힜는데무선데이터 가연결되지않았다고해서 내휴대폰이 이상한줄알았는데갑자기 서버 점검 때문이래요.기존게임들하고 약간 다른점이 있어서 그런지 색다르네요.아이러브커피하고 같이하면 더욱더 재미가 배가되네요.

*기존의 퍼즐겜들은 터치하느라 힘들고 맞추느라 머리 아프고~ 긍데!! 퍼즐바리스타는 완전 속이 후련해지는겜~!!재미납니다.. 평가하자면..오토서빙시 조금 더 빨랐음 해요..새메뉴등장시에도 좀 빨랐음해요^^그럼 스피도생겨서 더 조을것같아요 발전하시길~~^^

*애니팡에 드래곤플레이트를 담아 놓은 듯한 색다른 즐거움. 알럽커피 이벤트 때문에 시작했지만 미력에 푹 빠져 버릴 듯 합니다.미션 생기고 나니 더 재밌네요~ 어려운 미션덕에 은근 오기로 버티게 되는 게임ㅋ 그림도 귀엽구 알럽커피랑 연관돼서 더 재밌네요~다운받은후 설치될때 패키지파일이 올바르지 않다며 설치가 안됩니다.. 다른분들은 잘 되는것같은데... 재부팅을 해봐도 안되구요.. 쿠폰받고 싶은데 어찌해야 하나요?애니팡과 비슷한 게임이지만 이게 더 재미있습니다 아이러브커피하다가 쿠폰으로 원두받으려고 다운받았는데 폭탄이 많아서 시원하네요 강추 강추합니다.시즌2로 바뀌고나서 미션모드가 생기니, 정말 재미가 더 있어졌네요. 제가 시즌1때 정말 재미있게 했는데... 역시 파티스튜디오는 제가 제일 맘에 들어하는 게임회사! 파티스튜디오! 완전 대박나길... 재밌는데 왜 내 주변에선 그닥 인기가 없는지 모르겠네.솔직히 알럽커피 쿠폰 준다고 해서 다운 받았지만 재미는 이게 더 좋다.아마도 이런 종류의 겜들이 먼저 인기를 끌다보니 식상해서 그런가? 아무튼 난 이게 좋아요.

*전 쿠폰한번도 사용한적이 없는데 이미 사용됬다네요ㅡㅡ 이건머 이게임 하라고 낚은건가요? 이게임 재밌긴한데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 낚으시면 안되죠 아이러브커피 얼마나 좋아하는데.... 커피라는 동일 아이템을 다른 방식으로 풀어내서 친근하게 접근 가능한 점이 강점. 그러나 손님 주문에 신경을 써야 미션이 완료되는점은 차별화포인트이기도 하면서 초보자에겐 부담으로 작용함.아이럽커피랑연동해서 캐시지급 이벤이라좋은데예전과조큼바껴서그런가잘안터지네요예전껀시원하게잘터져좋았는데스트레스날리게잘터지도록해주세요.

*거의 초창기부터 쭈욱 해왔네요.. 계속 업뎃 되면서 자꾸 이상해져서 손놨다가 시즌2라.그래서 다시해보니 많이.개선 됬네요...아이러브커피로 인해 접하게됬는데 아이템도 공짜로받고 겜도 은근 중독성 있음. .다만 모든아이템은 캐쉬로만 구입할수있다는점..애니팡처럼좋아요!^^굿굿! 좀어려워서요별4개줄께요.^^언젠간어려운건만고치면별5개드릴께요^^부탁드릴께요^^!부탁해요!.

*겜이라 느껴짐. 알럽커피 이벤만 아니라면 굳이 일부러 시간내서 할 정도의 흥미부족. 기존 비슷한 류의 겜과 크게 다르지않음.그냥단순히퍼즐맟추는그건겜?! 뭘만들고한다는데..어디서?어떻게? 내가아직 겜을파악못한건가? 아직은 잘모르겠음.

*처음 했을때 보다 쉽게 접근할수 있는것 같아요~ 게임을 워낙 못하는편이라 금방 실증내는편인데 접근성도 좋고 중독성도 있고 암튼 아이러브커피 하는이들에겐 캐시 지급도 매력적인듯하네요 난로 번창하시고 늘 개선되는 모습 을 보여주시면 사용자수도 날로 급증할겁니다 조금 더 게임을 해봐야 알겠지만 리뷰에보니 버벅거리는 부분도 있다던데 .. 제가 할땐 그런부분이 없었지만 생기지 않길 바라며 ~번창하세욤~

*이것만은 꼭 개선해라 : 주문완성되고나서 1,2초 정도 지나야 시간과 점수가 올라가는데, 텀을 없애고 커피완성되는 동시에 바로 적립되도록 고쳐라. 포트쓰는 타이밍 잡기 어렵다. 그리고 손님이 가는 동시에 새로운 손님이 오도록 오고빠지는 속도 또한 높이시길.귀찮은데 확인안누르면 평생뜰기세네 귀찮게쓰고있는데 도중에 다시겜화면으로넘어가더니 천원왔다고.. 게임을떠나서 이렇게 짜증나는 기능을 넣어놨다니.. 한번 쓰기싫어서 거절했으면 안뜨게좀해줘야지 그래서 별한개줌



아기자기 귀요미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퍼즐바리스타 for Kaka게임입니다 

초기실행시 간단한 패치작업을 진행합니다.

현재 시즌2로 업데이트 하면서 화끈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다함께

 게임에 참여하셔서 총상금 200만원의 팡팡빅 이벤트에 참가해보세요.


미션모드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캡쳐를 진행해봤습니다. 해당미션을 진행하시기 전에 위에 설명을 잘보시고 미션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게임방법은 기존에 출시되었던 애니팡과 똑같습니다. 여러 커피재료들을 같은그림끼리 모으시면서 되신답니다.

 점수를 획득및 화면에 등장하는 손님들의 요구사항에 맞춰서 그림을 맟추고 손님에게 서빙하는 방식이랍니다.


위에 보시면 캐릭터위에 말풍선위 원하는 걸 충족시켜주면 됩니다. 좌우로 돌려주면서 손님이 원하는걸 맟춰서 서비스를 해주세요.


요렇게 미션이 완료되는 모습입니다. 목표점수들을 채우면 미션이 완료가 됩니다.

게임하자마자 최고의 점수를 획득한 블랙하트맨입니다. 제가 친추한 분들은 대부분 나이가 있는 분들이라 아마도 해당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거의 없는듯 합니다. 아마 남성보다는 여성분들에게 그리고 나이드신분보다는 어리신 분들이 많이 할만한 게임일듯합니다.


위에 제가 올려드린 평점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 시즌2로 업데이트 되면서 상당히 많은 분들께서 높은 점수를 주셨습니다.  애니팡처럼 무작정 점수만 높이 올리는 방식이 아닌것도 상당히 독특하고 팡게임에 미션이라는것도 부여해서 더 재미있는거 같네요. 재미난 퍼즐바리스타 for Kakao를 즐겨보세요.



[#M_퍼즐바리스타 APK 드롭박스|접기|

퍼즐바리스타게임의 자세한 공략및 미션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인  http://cafe.naver.com/patistudio/74450 이쪽 글에서 초절정 미니공략!!을 보시고 마스터하실수가 있습니다.


 퍼즐바리스타 for Kakao 압축 분할파일.part1.rar

 퍼즐바리스타 for Kakao 압축 분할파일.part2.rar

 퍼즐바리스타 for Kakao 압축 분할파일.part3.rar



[드롭박스]com.perplelab.puzzlebarista4kakao-1.apk


업데이트 날짜:2013년 4월 30일 (화)    현재 버전:2.0.0      카테고리:두뇌게임 및 퍼즐

순정추출버전입니다. 게임 버그나 결제크랙등은 공유및 취급하지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