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마블(CJ E&M corp.)에서 제작한 화끈한 대전을 펼칠수가 있는 국민 인기높은 슈팅게임인 다함께 쾅쾅쾅 for Kakao게임입니다. 전에도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게임방식은 다들 아시겠지만 곡사포 탱크를 이용하여서 적들에게 무차별적으로 공격을 펼치는 방식입니다. 또한 몇년전에 인기를 끌었던 포트리스게임과 똑같다고 보시면되세요. 구버전을 받으실분들은 제 블로그에 검색에서 쾅쾅쾅으로 검색해서 구버전을 받으시면 되시고 지금 올려드리는 파일은 1.2.8버전입니다. 신규 1.2.8버전으로 업데이트되면서 내 탱크를 보조탱크로 사용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5/15 최신버전 첨부완료 2013년 5월 29일 (수) 현재 버전: 1.3.5   다시올렸습니다. 6-7일 최신버전으로 올려놨습니다.2013년 6월 14일 (금) 현재 버전: 1.3.8 첨부완료

 쾅쾅쾅 for Kakao게임 간략리뷰및 다운로드



[#M_다함께 쾅쾅쾅 for Kakao업데이트:2013년 4월 29일 (월) 현재 버전:1.2.8 평점들 하이라이트모음 더보기|접기|

 

-예전게임도 생각나고 조작도 쉽고 잼있네요ㅋㅋ 여성분들도 아주 쉽게 접할수도 있을거 같아서 괜찮네요^^ 재밌네요 타격감도좋구 추억의 포트리스 생각나서 더재밌는것 같아요 포트리스를 핸폰으루 할수있다는게 참좋네여 전 강추여!^^아주 자연스럽게 다함께 시리즈와 함께 하루도 빠지지 않고 출첵하고있네요. 재미나서 시간가는 줄 도 몰라요. *^^*포트리스와 비슷하지만 더쉽네요 다만 각을 잡을때 너무 쉽게 도는 느낌, 암튼 넘 재밌어요.

-조작도쉽고타격감도되게좋아서너무너무재밋긴한데 플루토종족의탱크가 지구종족의탱크보다상대적으로좀강해서불리하긴하네요.중독성이에요 이것만할꺼같아요 포트리스 이젠 폰으로도 즐길수있는 시대입니다. 모두들. 전쟁준비~~다른게임은 접속하면 하루에 한개라도 주던데 무조건 돈으로 사야하다니 너무하네요. 다른 탱크도 키워보고 싶은데 학생들은 생활비도적은데 충전은 더더욱 못하겟죠?로딩만 계속 하고 지웠다 깔아도 똑같네요 와이파이로 연결하니 문제 해결 ~
-타격감이랑 공격하는게 진짜 스릴있네요! 글고 스킨예시로 공격하는 모습좀 보여주세요 무료즐기기나 뭐 고를지 상당히 힘드네요.재밋고 스타크래프트갓다 저그-가디언스 프로토스-플루토 테란은머엿지..딴건다좋은데.......보석을얻으려면 돈을내야되서...... 하루에한번씩들어오면보석1개주세요. 부탁드립니다.개발자님.거리 조절하는게 까다롭긴 하지만 포트리스를 연상시켜서 추억이 남는 게임인거 같습니다


-얼마만에 해보는 뽀뚜리스인가 폰이안좋은건지 컨이 안좋은지 미세 조정하기가 좀 어렵네요 탱크쎈거 빨리구해야지.자동조절되니 편한데 포트같은 고급기술은 딱히 필요가 없어서 좀 아쉽네요 그거빼곤 좋아요.



-상대가 세방쏘고 "업그레이드나 하고와"라고 팝업뜨고나면 내턴은 시간 오바네요 저사양 옵션을 넣어주던지 얄구진 팝업을 삭제해주던지 레퍼런스 폰 성능이 이리 떨어진 대접을 받다니아주 잼나네요 예전 많이했던 포트리스 ^^ 쉽고 스릴감도 있고 알아서 대전상대 찾아주고 잼나요.

-버그랑 이거저거 결제크랙같은거 난무하네요. 개발자님들 결제크랙 버그판들 전부 다 막아주세요.
-아직은 잘모르겠는데 현질게임 아니길 바래야죠 ●● >< 로딩이 길어요 처음엔 재미좀느끼려나 했는데 지금은 썩.....포가 영 ㅠ 업글하고싶당 ..누가 그러던데 모바일 게임 인기 3개월 이라고 하루에 2억 벌어좋다고 그러니 3개월뽑고 좀더 노력해서 (어떻게든 현질 하게해서) 몇개월 더 뽑아 하루에 수억벌고 버릴지 생각해본다고 그 누구더라 성이 소씨던데4시33분이네 얼렁 돈벌어야지 한사람당 1만 현질해도 백만이면 오~ 돈되네 천만이면 헉! 쓰벌 돈벌기 참쉽죠잉 종족간 밸런스가 안맞는것 같은데 그리고 비슷한 렙끼리 대전좀 하게하지 렙차가 나서 대전 하기가;; 그저 그렇네요 썩... 운영좀 잘좀했으면 좋겠어요.
-탄기다리는 시간도 너무길고 친구가 보내는것도 하루에 한번이고 이러니 게임을 사람들이 접겠죠?제주변 사람들 다 그얘기만하네요 탄없어서 겜못하고 그러다 흥미잃어서 안한다고 X3아이템도 없고 3턴동안 파워업아이템도 없고 플루토랑 지구에 비해서 종족 자체가 너무 불리해요 다른 종족 대비 좋은 아이템이 있는 것도 아니고 캐릭터 특성이 좋은 것도 아니고.. 다음 업데이트 때 개선해주세요~ 그 때까지 이 게임을 할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아..좀 이게임까지 날 실망시키네 아니 사람들...게임좀 마음대로 하면 어디 덫나나...왜 횟수가 잇는지를 모르겟네 횟수좀 없애주시고...렉이 걸리니까 자꾸 튕겨요... 아깝게 대전횟수만날아가잔아요... 좀 쉽게해줘요 조작도어려운데 발렌서만 좋음 ~ 3발짜리 ×3 아이템 특히 3발짜리 아이템 짱나요. 발렌서 2대면 할 맛안나요 밸런스 맞추든가 다 3발쏘게 하든가. 그리고 맵. 지붕있는 맵이더많아요 고각맵 만들어줘요. 어퍼어택 고유 아이템 항아리 폭탄 맹글어주세요..
-이게임 게속하다보면 질리는데 이유는 하루마다 보석을 안주기 때문입니다. 하루마다 보석안주면 돈이라도 줘요.돈 벌기가 넘 어렵고 매일마다 보석주셨으면해요... 글고!!! 탄 소모 헐고 탄 진짜 충전 안 되고 탄 부족해요.포트리스 라구 ㅈㄹ 하네 팅기구 연승하면 뭐주는데 ᆞ 연승유지하려면 던뺘셔가구 오래못가겠군 여기 아템사는 사람 있을까 막판엔 오토봇 나와 이기구 한번못쏘아보구 주으면 어쩌라구요.


-근데 탱크가 2개 이상일때 보조탱크로 자기꺼 선택하게 해줘요 그리고 어퍼어택-스트라이더는 히드라시티에서 망하고 발렌서-디스트럭터 하면 언제나 털리네요하핫 발렌서나 드릴디거같은건 렙업하면 포탄이 예쁜데 디스트럭터 왜 이따구에요ㅡㅡ 스트라이더는 무엇보다 데미지가 불안정해요 쎌때는 몇방만에 죽고 약항때는 한대 데미지가 두자리네요.


-이거 재밋긴 해요 은근 중독성게임 인데 근데 문제점 이잇네요 아니 바람 그딴거왜잇는데요 ㅈㄴ빡치네요 하다보면 글고 여기 현질해서 득보는게없네요 ㅋ 그냥 스킨이지 ㅋ 이득이 없는데 님들 이겜 에 현질절대하지마세요 제가 20000 햇는데 손해만보네요 ㅎ 차차차 엔 한20만원정도 햇는데도 잼잇어서 계속하는데 이건 머 한순간이라.. 돈슨같네요 차차차도 돈은이지만 이것보단 현질해도 그닥 이게임에 하는것보단난듯 ㅎ아무리 찾아봐도 안보이네... 예전 포트리스같아서 재미는 있는데... 초대 30명 했는데 왜!! 스트라이더 탱크지급 안해 주는 거야 짜증나네...별5개 다주고 싶은데... 솔직히 한개도 아깝다! 약속을 했으면 줘야지... 실망이다..연승해도보상없고현질하라하고...보석주는시스템도 망이고 내탱크7렙보조탱크10렙에상대방23렙탱크4렙탱크로들어와써니답은없고...고쳐야할점투성인아직준비안된게임이라고할수밖에는없다 개선한다고좋아질것같진않고요.


-어이없다 이기고있었는데 만피였던 내탱크 갑자기 죽어있음ㅋㅋ 버그어쩔... 내가 이겜에 현질했는데 진짜 더럽게 아깝다고생각하고 이거 지금도 카톡게임중에서 망작이지만 ㅋㅋㅋ 진짜 재밌게하려고해도 버그때문에 다이기고있는거 지는데 어느 미친유져가 하고싶어할까???각도맞출때 자기탱크에도 해골로 표시되있는데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상대탱크랑 헷갈려서 내탱크 쐈다. 게임을 해보기라도 하나 개발자들은? 걍 반짝하고 돈좀 만지면그만인가? 모바일게임홍수에서 살아남으려면 작은거라도 좀 세심히 신경써라 어휴추가 능력치2900에 계속 올렸더니 꺼꾸로 방어력.공격력이 뒤로 떨어지는이유는뭔가요 50000점가지고 올려도 다소진해도 방어력 공격력 그대로에다 꺼꾸로 떨어진 이유는 뭔가요!!!!! 울화통이 나서 미치것네요.


-탱크두개 레벨 합친레벨로 상대방 매치한다고 업뎃해놓더만 내꺼탱크1레벨 친구탱크 0레벨인데 상대는 19레벨 3레벨 이런식으로 5판중에 4판은 기본 14레벨 이상은 차이나는 상대가 걸리고 마지막 한판은 7~8정도 차이나는 상대고 아 개짜증나게 해놨네 그리고 18 왜 게임 시작하면 항상 상대편이먼저쏘냐?? 선,후공 결정하는 기준이 뭔가요??

 다함께 쾅쾅쾅 for Kakao게임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최초에 필요한 데이터를 추가적으로 다운받습니다. 와이파이모드로 최초 게임설치후에는 접속해주세요.



아까위에도 설명드렸듯 공지사항에 신규업데이트 

공지부분이 나오네요. 


강화상점입니다. 여러가지 장비들을 레벨업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스크린샷입니다. 게임방식은 기존에 알고계시는 포트리스와 동일합니다.  

조준하신후에 나오는 조준게이지를 잘보고 적에게 발사를 하시면됩니다. 또한 좌측에 바람의상태까지 확인하신후에 발사하셔야 더 정확하게 타격을 할수가 있답니다.




잘못조준하게 되면 자신의팀의 탱크에 타격을 가할수가 있으니 잘보고 조준사격을 해야합니다. 킬링타임으로는 이만한 게임은 없는거 같네요. 재미나게 하세요.




[#M_다함께 쾅쾅쾅 게임 다운로드 더보기|접기|

여기서부터 하단부분은 다함께 쾅쾅쾅 순정추출 자료다운로드 


 다함께 쾅쾅쾅 for Kakao게임 분할압축.part1.rar

 다함께 쾅쾅쾅 for Kakao게임 분할압축.part2.rar

업데이트:2013년 4월 29일 (월)   현재 버전:1.2.8     카테고리:아케이드 게임

air.com.cjenm.littlecan-1.apk[드롭박스]

2013년 5월 15일 (수)  버전:1.3.3.APK[드랍] 설치파일




★☆다함께쾅쾅쾅 3번째 메이저 업데이트☆★

■최대 업그레이드 레벨 60으로 확장

최대 레벨이 40에서 60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연승상품 코인구매

이제 연승 아이템 상품을 코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5월16일부터 22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디언스 기체 할인 이벤트

전국민대회 가디언스편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가디언스 기체를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규 스킨 삼두용 출시 & 친구초대 이벤트

삼두용 스킨을 강화상점에서 판매합니다.

특별 이벤트로 친구초대 30명 달성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정비중' 친구에게 탄 보낼 시 100코인 지급

이제 정비중 친구에게 탄을 보내고 코인도 받아가세요!

■높은 연료의 특수무기 사용 시 보석 획득량 증가

이제 연료 3개 이상을 소모하는 특수무기를 사용하면 보석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2013년 5월 29일 (수) 현재 버전: 1.3.5.apk [드박]

☆★신규탱크 3종 전격 업데이트!★☆ 초강력 탱크만 있다면 경품은 나의 것! 지구의 위도우메이커, 플루토의 듀얼드롭, 가디언스의 멀링거! 모든 종족이 참여 가능한 대회 4주차를 맞이하여 대회 마지막을 장식할 강력한 신규탱크 3종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새로운 탱크는 상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휴면 복귀하여 한판을 플레이하시면 무려 20,000코인이~!● 전장의 지배자들이여, 다시 돌아오라! 휴면 복귀 이용자분이 접속하여 한 판만 플레이 하셔도 20,000코인을 지급합니다. 리그 시스템과 신규탱크로 더욱 풍성해진 쾅쾅쾅, 지금 바로 접속하세요! ※휴면 복귀 이용자: 게임을 2주간 플레이 하지 않은 이용자 ● 이제 대전준비 화면에서 보조탱크 무기 변경 및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내 탱크를 보조탱크로 가져갔을 때만 해당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3년 6월 4일 (화) 현재 버전: 1.3.6.APK


2013년 6월 14일 (금) 현재 버전: 1.3.8.APK


국민 캐논 슈팅게임의 귀환, 다함께 쾅쾅쾅 ☆☆ 장착아이템 전격 출시! ☆☆ 이제 게임 시작 전, 유용한 아이템을 장착하실 수 있어요. 전략적인 아이템 사용으로 승리를 이끌어가세요!! ● 장착아이템 종류 ● 내 탱크, 보조탱크 각각 공격력 10% 상승 내 탱크, 보조탱크 각각 체력 10% 상승 내 탱크, 보조탱크 각각 사망 직전 체력 1% 남기기 점수 두배 먼저 쏠 확률 50% 상승




[ 버그및 결제크랙판이나 업데이트무시 버전이 아닌 순정게임 추출파일입니다. 해당부분에 관련해서 공유또한불가이며 댓글로 문의글은 올리지마세요. 또한 올려드린  드롭박스 계정이 오류시에는 분할압축된 파일로 받으신후에 설치해주세요. 복구는 힘듭들며 게임 업데이트시만 다른파일로 추가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