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솔하게 마음을 전하는 남자에게 고백하는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그리고 ‘여자가 남자에게 고백하는 방법’ 에 대해 어떤 행동이나 모습이 비추어 질까요? 대부분의 여인들은 고백을 먼저 하거나 하려 하지 않습니다. 다만 남자가 표현을 하게끔 행동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짝사랑은 누구에게나 큰 성장을 가져다 줄 만큼 아픈만큼 성숙하게 만들어 준답니다.내가 좋아하는 그가 먼저 다가와 주길 바라는 마음은 모든 여인들의 로망일 거에요. 이제부터 몇가지를 알고 행동한다면 더욱더 고백을 받아내는데 쉽게 접근할 수 있을거에요. 



첫 번째 행동으로 자기자신을 항상 우월한 존재로 만들어 보세요.

 자신감이야 말로 첫걸음이자 최대의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좋아하는 그를 사로잡아 보세요. 천천히 다가가 ‘나’라는 존재를 보여야 하겠죠. 

자신의 매력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다면 꼬리 아홉 달린 여우가 되어있답니다. 나의 매력은 내가 알 수 없고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지요 항상 주위의 조언을 들으면서 나의 자신감 향상에 최선을 다해 보세요.

사랑 받는 사람들은 뭔가 달라도 달라 라는 말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밀고 당기는 밀당의 고수들은 자신감이 항상 넘쳐 있어요. 도도함 속에 들어 있는 모성애를 발휘해서 사로잡아 보세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행동,남자에게 호감얻는법,설레이는말 을 보시고 친구에서, 여친남친으로 사랑에 골인해보세요.

두 번째 행동은 항상 밝게 웃는 모습으로 웃어 보세요.

거울을 보면서 웃는 모습을 본다면 나의 기분도 업이 된답니다. 모든 행동에 대해 자신감과 호감을 보여 줄 수 있지요. 실업이 웃는 모습은 이상한 여자로 만들 수 있으니, 거울을 보면서 연습을 많이 해야 한답니다. 스튜어디스들도 거울을 보면서 어떤 상황에서도 미소를 보여주는 연습들을 하고 있어요. 


일반인들은 어떨까요. 몸이 뚱뚱하다고 한다면, 밝고 해맑게 웃는 모습은 건강미로 보여 지는데, 우울해 하고 화난 표정을 지으면 어떨까요? 바로 관심 밖으로 버려지게 될 거에요. 나의 건강미를 웃으면서 표현하면 자연스레 몸도 건강해지고 몸의 아드레 날린이 생성되어 모든 일에 적극적인 사람이 되죠. 그게 바로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자기자신을 꾸밈없이 간접적으로 표현하는 미소 짓는 얼굴이야 말로 사랑 받는 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지침요령. 행동요령처럼 자신감과 미소가 있다면 이제는 행동으로 보여야 합니다. 

적절한 내숭을 떨어 애교가 넘치는 여자가 되어 보세요. 남성분들은 내숭을 떠는 여인들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그럴까요? 답은 ‘적적한 내숭이 애교로 보여진다’는 것이지요. 애교와 내숭의 조합이야 말로 꽁꽁 얼어버린 심장을 봄 눈 녹듯 녹여 줄 수 있을 거예요.

남자들은 내 이상형을 만들면 자연스런 스킨쉽을 원하는데 쉽게 쉬운 여자라고 느껴버리면 그만큼 손해가 된답니다. 최대한 스킨쉽은 금물 사랑의 표현을 받았다고 해도 접근을 허락해서는 안 된답니다.


 옛날 이야기처럼 들리겠지만 감정을 억제하는 능력 또한 배워야 하기때문이지요. 이쁘고 아름다운 사랑을 하려면 이것 만큼은 꼭 지켜야 한답니다. 적적한 내숭과 밀당으로 나에게로 쏙 빠지게 말이죠~ 그럼 호감을 얻고 여자가 남자에게 고백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